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하현우 놀란 소유 비키니 사진에 “살 많이 빼 만든 몸매”[결정적장면]

진 김수민→미 이윤지, 2018 미스코리아 입 벌어지는 비키니 포착

문가비, 아찔 애플힙+잘록 허리 ‘화제 될만하네’

정대세, 아내 명서현 비키니 몸매 공개 ‘자랑할만하네’

"손목이 불편해.." 임성재, 스폰서 대회서 2주 연속 우승 도전에 변수
2021-10-15 10:11:32
 


[뉴스엔 김현지 기자]

지난주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슈라이너스 아동 오픈'에서 우승한 임성재. 우승 직후 자신의 메인 스폰서인 CJ가 주최하는 PGA 투어에서 2주 연속 우승 사냥에 나섰다. 그러나 첫날부터 부상이라는 변수가 생겼다.

임성재는 10월 15일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 위치한 서밋 클럽(파72, 7457야드)에서 치러진 '더 CJ컵@서밋' 1라운드에서 버디 5개와 보기 1개를 묶어 4언더파 68타를 쳤다. 11타를 몰아치며 단독 선두로 나선 로버트 스트렙(미국)과는 7타 차 공동 26위다.
대회 도중 급하게 왼쪽 손목에 테이핑을 한 임성재.
▲ 대회 도중 급하게 왼쪽 손목에 테이핑을 한 임성재.

임성재는 4번 홀(파4)에서 티 샷이 벙커에, 벙커에서 친 샷은 러프에 멈춰서며 파 온에 실패했다. 약 3m거리에서 파세이브 기회가 있었으나 이 역시도 놓치며 보기로 출발했다.

물론 곧바로 만회에 성공했다. 5번 홀(파4)부터 7번 홀(파3)까지 3개 홀에서 연속으로 버디를 솎아내는 데 성공했다. 7번 홀에서는 약 5m가 넘는 버디 퍼트를 성공시켰다.

후반 홀에서는 11번 홀(파3)과 14번 홀(파5)에서 버디를 낚았다. 11번 홀에서는 홀인원이 나올 뻔 하기도 했는데, 티 샷을 한 공이 홀컵과 약 20cm 거리에 멈춰섰다. 다만, 14번 홀 이후 이렇다 할 버디 찬스가 오지 않았고, 결국 4타를 줄이는 데 만족해야했다.

경기를 마친 임성재는 아쉬움을 드러냈다. 경기력보다는 손목이 문제였다. 임성재는 "오전에 연습장에서 연습을 하는 데, 손목 느낌이 안 좋았다"고 하며 "전체적으로 손목이 불편해서 스윙이 잘 안됐다. 플레이에 영향이 있었다"고 했다.

이어 "백스윙 할 때, 신경이 쓰인다. 임팩트 시 왼쪽 손목을 잡아줘야하는 데, 오늘은 그 역할을 못했다"고 하며 "약간 뻐근하고 당기는 느낌이다"라고 설명했다.

부상은 1라운드를 앞두고 연습을 하다가 당했다. 임성재는 "오전에 드라이버 연습을 하다가 그랬다"고 하며 "잘못 스윙을 해 손목이 불편해진 것 같다"며 갑작스러운 부상의 전말을 전했다.

지난주 우승 직후 상승세를 타고 스폰서 대회에 나온 만큼 아쉬움은 더 크다. 대회 도중 급하게 테이핑을 하기도 한 임성재는 "오늘 불편하게 경기를 해 아무래도 준비한 것들을 다 보여주지 못했다. 스윙을 편안하게 하지 못했고, 티샷 정확도도 떨어졌다"고 하며 "2라운드를 위해 조금 잘 쉬어야 할 것 같다"고 했다.

갑작스러운 부상인만큼 아쉬움은 있지만, 이를 제외하면 전반적으로 만족할만하다. 임성재는 "첫날 4언더파는 괜찮은 출발이다"라고 하며 "코리안투어에서 온 선수들도 많은 만큼, 함께 상위권에서 잘 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더했다.

이어 "2주 연속 우승이라는 기록에 대해서는 크게 신경을 쓰지 않는다"고 하며 "이번 주는 또 다른 한 주이기 때문에 다른 마음으로 시합에 임하겠다"고 다짐했다.(사진=임성재
)

뉴스엔 김현지 928889@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日엔터 대표♥' 김영아, 150평대 일본집 최초 공개…도쿄 중심...
"수상 가옥 수준" 원주시 남한강 정면뷰 2층집, 매매가 4억 8천
김태균♥김석류 럭셔리 3층 집 최초 공개, 내부 엘리베이터까지
'전미라♥' 윤종신, 헉 소리 나는 집 공개 "마당+부엌 같이...
'400억 자산가' 박종복 집 공개, 금고 4개 속 등기 필증만 6개→...
'연중' 추성훈♥야노시호 하와이집 무려 75억원…사랑이는 상위...
'그알' 나비약과 뼈말라족, 정신 망가뜨리는 식욕억제제 충격 실...
펜트하우스 42층→워터파크·극장 딸린 대저택 사는 스타 누구?

현빈-손예진 사...

기생충 금의환...

권상우 잘생김...

99억의여자 종...

'전미라♥' 윤종신, 헉 소리 나는 집 공개 "마당+부엌 같이 있는 집 제일 원했다"(집콘라이브)

김태균♥김석류 럭셔리 3층 집 최초 공개, 내부 엘리베이터까지(슈돌)

'日엔터 대표♥' 김영아, 150평대 일본집 최초 공개…도쿄 중심가 위치(프리한닥터M)

"수상 가옥 수준" 원주시 남한강 정면뷰 2층집, 매매가 4억 8천(홈즈)[어제TV]

'400억 자산가' 박종복 집 공개, 금고 4개 속 등기 필증만 6개→반려묘 빌딩이 공개(집사부일체)

손담비, 입 벌어지는 한강뷰 집 방문…지인들과 럭셔리 홈파티

펜트하우스 42층→워터파크·극장 딸린 대저택 사는 스타 누구?(연중 라이브)

김유정, 한복 벗고 고혹美 장착…화보 비하인드 공개

'연중' 추성훈♥야노시호 하와이집 무려 75억원…사랑이는 상위권 사립학교 재학

"악의적 보도" 안수미, 2500억대 사기 가담설 부인→블로그 폐쇄…태연 11억 피해(종합)

만찢녀 아니더라도…캐릭터에 생명 불어넣는 배우 김고은 [스타와치]

맘에 안 들면 선미·보아도 OUT…악플에 시달리는 심사위원 [이슈와치]

이은지, 부캐 길은지→인공지능까지 '만능 예능캐'[스타와치]

잊혀진 김영근→프듀 피해자 김국헌, ‘국민가수’ 속 오디션 명암[TV와치]

SF9 다원 휘영 코로나 확진, 자충수된 영빈 백신 경솔발언[이슈와치]

정가은·야옹이→이지현, 용기있는 싱글맘이 허무는 세상의 편견 [스타와치]

'골때녀' 난장판 된 축구장, 걱정보다 반가움 큰 이유[TV와치]

이영애 고현정 전지현, 10월 안방 '퀸 of 퀸' 대전 [TV와치]

현실감 더한 '환승연애'가 남긴 것들 [TV와치]

'금쪽→등교전 망설임' 자존감 지킴이 오은영 없었다면 [TV와치]

'검은 태양' 김지은..

김지은이 '검은 태양'을 통해 대선배 남궁민과 호흡한 소감을 밝혔다. ..

오달수 밝힌 칩거 후 복귀 소감 "..

'마이네임' 안보현 "한..

'나혼자산다' PD "연예..

'마이네임' 안보현 "필..

'나혼산' PD "시청자 ..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