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고은성, 데뷔 10주년 기념 첫 솔로앨범 발매 “전역 동시에 준비”
2021-04-09 14:14:26
 


[뉴스엔 박수인 기자]

뮤지컬 배우 고은성이 데뷔 10주년을 기념, 첫 솔로앨범을 발매한다.

고은성의 소속사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는 4월 9일 보도자료를 통해 “고은성 배우의 감미로운 음색을 담은 첫 솔로 앨범 ‘Start Over’ 앨범이 오는 13일 베일을 벗는다”고 전했다.

데뷔 10주년을 맞아 제작된 이번 첫 앨범은 앨범명인 ‘Start Over’와 동명의 신곡 ‘스타트 오버(Start Over)와 뮤지컬 4곡, 총 5곡으로 구성되었다.

너무나 유명하기에 익숙한 뮤지컬 ‘슈렉’의 ‘Who i’d be’, ‘알라딘’의 ‘A whole new world’, ‘십계’의 ‘L’envie D’aimer’, ‘황태자 루돌프’의 ‘Wie jeder andre mann’ 등 주요 곡들에 고은성 특유의 감성과 색을 더해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특별히 이번 앨범은 아티스트로서의 새로운 10년을 여는 고은성의 포부와 의지를 담담하면서도 진솔하게 담아내 시선을 모은다. 고은성은 개인 SNS를 통해 “전역과 동시부터 준비했던 앨범이 드디어 나옵니다”라며 팬들에게 직접 첫 솔로 앨범 소식을 전했다. 이에 더해 “이렇게 작고 동그란 것이 하나 나오기까지 수많은 분들의 도움이 있었고 저는 스튜디오에서 열심히 노래하는 거 밖에 할 수 없었습니다. 앞으로도 이 마음 잊지 않고 보답하겠습니다”라며 앨범 준비 과정에 힘을 보태준 이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마지막으로 이 앨범을 많이 사랑해 주시면 너무나 감사드리겠습니다”라며 팬들을 향한 인사도 잊지 않았다.

평소 강하고 깨끗한 창법, 특유의 감성으로 신인시절부터 주목을 받은 고은성은 JTBC ‘팬텀싱어’의 주역으로 강력한 팬덤을 쌓으며 사랑을 받고 있는바. 2020년 전역 이후 바로 뮤지컬 ‘머더 발라드’, ‘그레이트 코멧’ 등 뮤지컬은 물론 JTBC ‘팬텀싱어 올스타전’에 출연해 변함없는 실력과 시선을 압도하는 귀호강 무대로 눈길을 사로잡으며 K-크로스오버의 새로운 문을 연다는 평을 받고 있다.

특별히 세계 각국의 명곡들을 무대 위에서 소개하고 완벽하게 소화하며 언어든 감성이든 한계 없는 무대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던 고은성. 그가 커버한 곡의 원곡 가수들까지도 직접 SNS에 고은성의 무대를 업로드하며 칭찬과 격려를 아끼지 않아 고은성의 당찬 행보에 이목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 (사진=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