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단독]김태희, ♥비 프로듀싱 신인 싸이퍼 뮤비 출연 내조
2021-03-15 11:00:51
 


[뉴스엔 이민지 기자]

배우 김태희가 신인그룹 '싸이퍼(Ciipher)'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

뉴스엔 취재에 따르면 김태희가 3월 15일 데뷔하는 비 프로듀싱한 그룹 싸이퍼 타이틀곡 '안꿀려'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 남편 비가 프로듀싱하는 그룹의 성공적 데뷔를 위해 내조에 나선 것.

'안꿀려' 뮤직비디오는 싸이퍼 멤버 전원이 TV 속 여배우를 보고 반해 자신들을 열심히 어필하는 모습을 담은 것으로 알려졌다. 뮤직비디오와 쿠키 영상에 출연하는 김태희는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김태희는 뮤직비디오 촬영 중 싸이퍼 '안꿀려'를 흥얼거리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싸이퍼 데뷔앨범 타이틀곡 '안꿀려'는 좋아하는 여자에게 자신을 어필하는 내용의 노래다. 짝사랑하는 그녀와 함께하는 모습을 상상하며 다른 남자들과 비교해도 꿀리지 않는다는 자신감을 담고 있다. 잔잔한 라디오 톤의 기타와 보컬로 시작해 에너지있는 808베이스와 트랩비트 훅으로 반전되는 곡이다.

싸이퍼 멤버 태그와 케이타가 직접 작곡, 작사에 참여했으며 음악 레이블 Psycho Tension의 신예 작곡가 Mollo와의 호흡도 볼 수 있다.

한편 싸이퍼는 15일 데뷔 쇼케이스에서 '안꿀려'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할예정이며 비가 직접 쇼케이스의 호스트를 맡아 기자들과 팬들을 맞이한다.


(사진=뉴스엔DB, 싸이퍼 공식 인스타그램)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