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조권, 방시혁에 선물받은 첫 하이힐 공개 “뒷굽없는 19.5㎝ 힐”(폰클렌징)[결정적장면]
2021-02-24 09:20:48
 


[뉴스엔 박수인 기자]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조권이 방시혁에게 선물 받은 첫 하이힐을 공개했다.

2월 23일 방송된 MBC '사진정리서비스 폰클렌징'에는 조권이 게스트로 출연, 사진에 담긴 다양한 사연들을 털어놨다.

이날 조권은 "이것도 제가 아끼는 신발"이라며 뒷굽이 없는 독특한 디자인의 하이힐 사진을 공개했다. 방시혁 프로듀서가 조권의 첫 솔로 앨범 '애니멀' 프로듀싱 당시 선물한 신발이었던 것.

조권은 "(방시혁 프로듀서가) 어느 날 사진을 보내왔더라. 뒷굽 없는 19.5cm 하이힐인데 '이걸 신고 보깅 댄스를 추면 멋있을 것 같다'고 해서 퍼포먼스를 했었다"고 밝혔다.

뮤지컬 '제이미' 오디션 비하인드도 공개했다. 오디션을 위해 빨간색 하이힐을 신었다는 조권은 "군대에 있을 때 오디션 공고가 났다. 이 작품을 놓치면 후회할 것 같았다"며 "군부대에서 혼자 연습했다. 군회가 아닌 힐을 넣고 다니면서 연습했다"고 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사진


=MBC '폰클렌징'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채광 때문에 더울 정도” 손담비, 으리으리한 층고 집 내부 공개(담비손)

오윤아, 으리으리한 3층 단독주택 공개 ‘벽난로 거실→샹들리에 옷장’(편스)

가희, 끈수영복 입고 아찔한 자태 ‘발리의 여신’ [SNS★컷]

윤상현♥메이비 김포집, 한강뷰 3층 단독 주택…전 재산 올인할만 했네

추신수♥하원미, 美 대저택 생활 위기에 벽난로 의지 “서로 껴안을 뿐”

실시간검색어 폐지, 연예계에도 영향 미칠까[이슈와치]

박지성♥김민지, 깔끔+복층구조 제주집 최초 공개 “비밀놀이방까지”(쓰리박)[결정적장면]

‘리치 언니’ 박세리 4층 자택, 세자매 단독 건물→바+대형 펜트리까지 ‘큰손 인증’

여친 외도 눈감아줬으나 이별 통보에 서장훈 이수근 극과 극 충고(물어보살)

유진, 빈티지 모던 인테리어+오션뷰 집→딸 로희+로린 근황 공개‘집사부’ (종합)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