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노는’ 한유미 “등번호 11번, 배구 입단때 농구 이상민 멋져보여서”
2021-02-24 08:44:00
 


[뉴스엔 서지현 기자]

한유미가 자신의 등번호 비밀을 밝혔다.

2월 23일 방송된 티캐스트 E채널 '노는 언니'에서는 천재 야구 소녀 김라경 선수가 등장했다.

이날 언니들은 처음으로 맞춘 단체 유니폼을 만끽했다. 무엇보다 언니들은 각자 다른 등번호를 선택해 눈길을 끌었다.

곽민정은 "저는 14번이다. 14살에 국가대표가 됐고 2014년도에 은퇴했다. 저에겐 14가 의미 있는 숫자"라고 말했다.

이 가운데 박세리는 등번호 18번을 가져 눈길을 끌었다. 박세리는 "왜? 내가 욕을 잘하게 생겼어?"라고 의문을 표했다. 박세리의 18번은 골프 18번 홀을 의미했다. 남현희는 "언니 이름이랑 숫자를 같이 부르면 이상하다"고 웃음을 터뜨렸다.

정유인은 국가대표에 발탁된 해를 나타내는 19번을, 남현희는 자신이 딴 메달 개수를 상징하는 99번을, 한유미는 11번을 선택하며 "원래 배구 선수 때부터 사용하던 등 번호다. 큰 의미는 없고 입단할 때 농구 선수 이상민 등번호가 멋있어서 따라 했다"고 설명했다. (사진=티캐스트


E채널 '노는 언니')

뉴스엔 서지현 sjay0928@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채광 때문에 더울 정도” 손담비, 으리으리한 층고 집 내부 공개(담비손)

오윤아, 으리으리한 3층 단독주택 공개 ‘벽난로 거실→샹들리에 옷장’(편스)

가희, 끈수영복 입고 아찔한 자태 ‘발리의 여신’ [SNS★컷]

윤상현♥메이비 김포집, 한강뷰 3층 단독 주택…전 재산 올인할만 했네

추신수♥하원미, 美 대저택 생활 위기에 벽난로 의지 “서로 껴안을 뿐”

실시간검색어 폐지, 연예계에도 영향 미칠까[이슈와치]

박지성♥김민지, 깔끔+복층구조 제주집 최초 공개 “비밀놀이방까지”(쓰리박)[결정적장면]

‘리치 언니’ 박세리 4층 자택, 세자매 단독 건물→바+대형 펜트리까지 ‘큰손 인증’

유진, 빈티지 모던 인테리어+오션뷰 집→딸 로희+로린 근황 공개‘집사부’ (종합)

여친 외도 눈감아줬으나 이별 통보에 서장훈 이수근 극과 극 충고(물어보살)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