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오! 주인님’ 이민기♥나나 설렘 눈맞춤…티저 포스터 공개
2021-02-22 10:03:39
 


[뉴스엔 이민지 기자]

2021년 MBC 첫 드라마 ‘오! 주인님’이 베일을 벗는다.

오는 3월 24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되는 MBC 새 수목드라마 ‘오! 주인님’(극본 조진국/연출 오다영)은 연애를 ‘안’ 하는 남자와 연애를 ‘못’ 하는 여자의 심장 밀착 반전 로맨스. ‘소울메이트’, ‘안녕, 프란체스카’, ‘운명처럼 널 사랑해’ 등을 통해 인생작 제조기에 등극한 조진국 작가와 ‘파수꾼’, ‘배드파파’ 등 젊고 감각적인 연출이 기대되는 오다영PD가 의기투합해 특별한 로맨스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2월 22일 ‘오! 주인님’ 티저 포스터가 기습 공개됐다. 연애를 ‘안’ 하는 남자 이민기(한비수 역)와 연애를 ‘못’ 하는 여자 나나(오주인 역)의 설렘 유발 케미스트리가 돋보인다.

‘오! 주인님’ 티저 포스터 속 이민기와 나나는 하나의 벤치 의자 위에 나란히 앉아 있다. 다른 누구도, 무엇도 보이지 않는 듯 서로에게만 집중한 두 사람의 시선이 눈길을 끈다. 포스터 속 이민기와 나나는 눈빛, 표정, 미소만으로 사랑에 빠진 남녀의 감정과 설렘을 오롯이 담아냈다.

한편 2021년 MBC가 선택한 첫 번째 드라마. 올봄 당신의 가슴을 뛰게 할 심장 밀착 반전 로맨스 MBC 새 수목드라마 ‘오! 주인님’은 3월 24일 수요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된다. (사진=넘버쓰리픽쳐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