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tvN D 클립사업팀 ‘놀토’ 찬열 언급 썸네일 자막에 사과 “부적절한 표현 죄송”(전문)
2020-07-30 14:22:47
 


[뉴스엔 박수인 기자]

tvN D 클립사업팀 측이 '놀라운 토요일' 엑소편 클립 중 찬열 언급 썸네일 자막에 사과했다.

tvN D 클립사업팀 측은 7월 30일 tvN D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감 족같은 딕션왕 찬열'이라는 표현을 쓴 것에 대한 사과문을 게재했다.

해당 자막을 쓴 클립사업팀은 "찬열을 언급한 썸네일 자막이 많은 분들에게 불편함을 드린 일이 있었다. 썸네일 제작과정에서 부적절한 표현을 사용했고 검수과정에서 해당 내용을 확인하지 못해 이 같은 일이 발생했다"며 "썸네일로 피해를 드린 찬열님과 불편함을 느낀 모든 분들, '놀라운 토요일' 제작팀에게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린다"고 사과의 뜻을 전했다.

이어 "해당 영상의 제작 및 업로드는 '놀라운 토요일' 팀이 아닌 방송된 콘텐츠를 이용해 클립을 재편집 후 업로드하는 클립사업팀에서 별도로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클립사업팀 측은 "해당 클립은 즉시 비공개 조치했고 제작진 사전공유와 검수과정 점검을 통해 같은 문제가 일어나지 않도록 재발방지를 위해 만전을 기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25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에는 엑소 찬열, 카이, 백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문제가 된 해당 클립은 tvN D 채널에서 현재 삭제된 상태이다.

다음은 tvN D 클립사업팀 사과문 전문이다

어제 오후 유튜브 tvN D ENT 채널에 업로드된 '놀토 엑소편 클립' 중 EXO 찬열을 언급한 썸네일 자막이 많은 분들에게 불편함을 드린 일이 있었습니다.

해당 영상의 제작 및 업로드는 놀라운 토요일 제작팀이 아닌 이미 방송된 콘텐츠를 이용해 클립을 재편집 후 업로드하는 클립사업팀에서 별도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클립영상 썸네일 제작과정에서 부적절한 표현을 사용했고, 검수과정에서 해당 내용을 확인하지 못해 이와 같은 일이 발생하였습니다.

클립사업팀이 재편집한 영상의 부적절한 썸네일로 피해를 드린 EXO 찬열 님과 불편함을 느끼신 모든 분들, 그리고 놀라운 토요일 제작팀에게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해당 클립은 즉시 비공개 조치했으며, 이후 놀라운 토요일 클립영상 및 썸네일 제작진 사전 공유와 검수과정 점검을 통해 같은 문제가 일어나지 않도록 재발방지를 위해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앞으로 구독자분들과 시청자분들께 불편함을 드리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사진=


tvN '놀라운 토요일'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윤승아, 양양 죽도해변 133평 하우스 근황 공개 “외부 마감 중…곧 완공 예정”(승아로운)

“다 벗고 누워 있어요” 시도 때도 없이 관계 요구하는 남편에 불만‘애로부부’[어제TV]

전혜빈♥치과의사 남편 신혼집 구석구석 공개, 서울숲 뷰 안주 삼는 술장고 부럽다

독박 육아로 우울증 앓던 아내, 기혼 썸 대화방 들어가…내연남 집 초대까지 ‘애로부부’ (종합)

이시영 초호화 럭셔리 집 공개,270도 전망+현대적 인테리어‥전현무 이영자 극찬할만해(전참시)

‘아 노마크인데’ 손흥민, 결정적 기회서 붕 뜬 슈팅

아이돌 여배우 C 성형 밥먹듯 “누구신지?”, 母 “호적 파겠다”경고[여의도 휴지통]

‘34억’ 소유진♥백종원 고급 빌라, 복층 바+운동장 거실+업소용 주방…럭셔리 그 자체

배우 송유정 이어 래퍼 아이언까지, 잇따른 사망 비보에 충격(종합)

손흥민 시즌 10호 도움 추가, 은돔벨레 골 도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