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일억개의 별’ 서인국♥정소민 마트데이트, 거의 신혼부부
2018-11-07 13:23:54
 


[뉴스엔 이민지 기자]

신혼부부 느낌이 물씬나는 서인국-정소민 투샷이 공개됐다.

tvN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극본 송혜진/연출 유제원) 측은 11월 7일 서인국(김무영 역)-정소민(유진강 역)의 마트 데이트 현장컷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는 서로를 향한 사랑을 확인한 서인국-정소민의 로맨스가 시청자들에게 설렘을 안겼다. 하지만 두 사람의 사랑이 깊어질수록 정소민의 오빠 박성웅(유진국 역)의 불안은 점점 커진 상황. 급기야 서인국에게 “너를 반대하는 거야. 너라서. 다신 만나지마. 이건 부탁이 아니라 경고야”라며 강렬한 선전포고를 날리는 박성웅의 모습이 그려졌다.

공개된 스틸 속 서인국-정소민은 서로를 향한 하트가 넘실거리는 마트 데이트에 한창이다. 함께 카트를 밀고 물건을 고르는 모습이 신혼부부를 연상케 한다. 핸드폰을 보며 여유롭게 마트를 돌아다니는 정소민의 뒤를 아이처럼 졸졸 쫓아다니는 서인국의 모습이 설렘을 자아낸다.

또 다른 스틸 속 날 선 눈빛을 드러내고 있는 박성웅의 모습도 시선을 끈다. 마치 못 볼 것을 봤다는 듯 두 사람에게 시선을 떼지 못하는 모습. 박성웅이 둘의 연인 관계를 알아챈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가운데 같은 장소에서 다른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다.

‘일억개의 별’ 제작진은 “극 중 서인국-정소민의 사랑이 깊어질수록 이들을 위협하는 시련과 위기의 그림자가 닥칠 예정”이라고 운을 뗀 뒤 “7일 11회 방송에서는 설렘이 최정점에 달한 서인국-정소민의 로맨스와 함께 박성웅의 갈등이 폭발할 것이다. 서로에게 단 하나뿐인 존재가 된 두 사람이 이 위기를 어떻게 극복할지 본 방송으로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7일 오후 9시30분 방송. (사진=tvN)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