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에이핑크 日활동 재개, 열도 정복 나서는 요정돌
2015-02-13 13:58:58
 

[뉴스엔 이민지 기자]

에이핑크가 일본 활동을 재개한다.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치고 짧은 휴식을 가진 에이핑크는 일본 두번째 싱글앨범 ‘Mr.Chu(미스터츄)’로 다시 한번 일본 활동에 나선다.

에이핑크는 지난 1월말 열린 에이핑크 단독 콘서트 ‘PINK PARADISE’를 양일 전석 매진을 이어가며 성황리에 마쳤다. 그리고 약 2주간의 휴식을 끝내고 일본 두번째 싱글앨범 ‘Mr.Chu(미스터츄)’ 발매에 맞춰 일본 활동을 이어 간다.

에이핑크의 이번 일본 활동은 도쿄, 후쿠오카, 오사카, 나고야 등 4개도시 릴리즈 이벤트와 팬미팅을 진행 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많은 언론매체가 인터뷰와 취재를 참석하며, 데뷔때보다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에이핑크의 ‘Mr.Chu(미스터츄)’ 일본어 버전은 2월 18일 앨범과 음원이 공개 된다. 에이핑크는 지난 ‘NoNoNo’로 일본 데뷔 당시 오리콘 주간 앨범차트에 3위까지 올라가며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이번 두번째 일본 싱글 ‘Mr.Chu(미스터츄)’는 지난 ‘NoNoNo’ 일본 데뷔 싱글보다 더 많은 예약판매를 하며 일본에서의 에이핑크의 존재감이 점차 커지고 있다. (사진=에이큐브 제공)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