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투컷 입대’ 에픽하이 10일 ‘음중’ 끝으로 6집 활동 마감
2009-10-08 11:22:54
 

[뉴스엔 박세연 기자]

DJ 투컷의 결혼과 입대를 앞둔 힙합그룹 에픽하이가 장고 끝에 6집 활동을 중단키로 결정했다.

에픽하이는 오는 10월 13일 결혼과 15일 입대를 앞둔 투컷과의 의리로 정규 6집 앨범 활동을 중단하기로 결정했다. 이들은 10일 MBC '쇼! 음악중심'을 투컷 입대 전 고별 무대로 택했다.

에픽하이 측 관계자는 뉴스엔과의 통화에서 "이번주 '쇼! 음악중심'이 6집 마지막 무대가 될 것이다. 6집 활동을 시작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활동을 접는 게 아쉽지만 투컷과 함께 하지 못하는 만큼 음악방송 활동은 중단키로 했다"고 말했다.

이같은 결정은 에픽하이의 '의리'에서 비롯됐다. 지난 9월 말 1년 넘게 공들인 6집 앨범을 발표한 에픽하이로서는 이제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설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투컷 없이 2인으로 혹은 대타 DJ를 섭외해 활동하는 것이 아닌 투컷의 컴백을 기다리는 길을 택했다.

투컷이 군 복무로 팀에서 빠지긴 하지만 에픽하이의 개별 음악 활동은 이어질 전망이다. 이 관계자는 "음악 작업은 계속 할 것이며, 타블로와 미쓰라진의 추후 개별 활동 계획을 논의 중이다"고 말했다.

아직까지 구체화된 것은 없으나 오프라인 활동 없는 앨범 작업이나 솔로 활동 가능성 등이 대두되고 있다.

한편 투컷은 13일 서울 강남의 한 예식장에서 결혼식을 올리며, 15일 경기도 의정부 306보충대로 현역 입대한다. (사진=타블로 미투데이)


박세연 psyon@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