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에프엑스 디지털싱글 ‘라차타’ 1일 베일벗어, 5일 ‘음악중심’ 데뷔무대
2009-08-31 08:39:17
 

[뉴스엔 송윤세 기자]

에프엑스(f(x))가 오는 9월 1일,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에 디지털 싱글 ‘라차타’(LA chA TA)를 공개한다.

데뷔곡 ‘라차타’(LA chA TA)는 히트 작곡가 Kenzie의 작품으로 힙합의 그루브와 일렉트로니카 느낌을 잘 살린 편곡이 인상적인 팝 댄스 곡. ‘신나게 인생을 즐기자’는 메시지를 담은 이 곡은 위트 넘치는 가사와 경쾌한 멜로디의 조화로 듣는 이들을 단번에 매료시킬 것이다.

특히 호기심을 자극하는 제목 ‘라차타’(LA chA TA)는 흥을 돋우는 감탄사로 밝고 경쾌한 노래 분위기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발음하기 쉬운 음절들을 조합해 만든 신조어인 만큼 노래와 더불어 화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 f(x)는 9월 5일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라차타(LA chA TA)’ 무대를 선사, 공중파 음악프로그램 첫 신고식을 치를 예정이다.

한편 f(x)의 데뷔 무대가 될 단독 쇼케이스는 9월 2일 서울 삼성동 섬유센터에서 열리며 이날 ‘라차타’(LA chA TA) 무대와 함께 뮤직비디오도 최초 공개된다.(사진설명 = 왼쪽부터 설리, 크리스탈, 엠버, 빅토리아, 루나)

송윤세 knaty@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