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하현우 놀란 소유 비키니 사진에 “살 많이 빼 만든 몸매”[결정적장면]

진 김수민→미 이윤지, 2018 미스코리아 입 벌어지는 비키니 포착

문가비, 아찔 애플힙+잘록 허리 ‘화제 될만하네’

정대세, 아내 명서현 비키니 몸매 공개 ‘자랑할만하네’

“BTS에 부끄럽지 않은 후배 될것” TXT, 마법 콘셉트로 컴백(종합)
2019-10-21 12:00:12
 


[뉴스엔 글 황혜진 기자/사진 표명중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마법 콘셉트를 녹인 신곡으로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10월 21일 오전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첫 번째 정규 앨범 '꿈의 장: MAGIC(꿈의 장: 매직)'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수빈, 연준, 태현, 휴닝카이, 범규
▲ 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수빈, 연준, 태현, 휴닝카이, 범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날 오후 6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꿈의 장: MAGIC'을 공개한다. 신곡 무대는 이날 오후 7시 방송되는 컴백 쇼 'TOMORROW X TOGETHER Welcome Back Show presented by Mnet(투모로우바이투게더 웰컴 백 쇼 프레젠티드 바이 엠넷)'에서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앨범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지난 3월 공개한 데뷔 앨범 '꿈의 장: STAR(꿈의 장: 스타)' 이후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성장기, 나와 다르면서도 닮은 친구들을 만난 소년들이 함께하며 벌어지는 마법 같은 순간들을 담고 있다.

앨범은 총 8트랙으로 구성됐다. 타이틀곡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 (Run Away)’를 필두로 ‘New Rules(뉴 룰즈)’, ‘간지러워 (Roller Coaster)’, ‘Poppin' Star(팝핑 스타)’, ‘그냥 괴물을 살려두면 안 되는 걸까’, ‘Magic Island(매직 아일랜드)’, ‘20cm’, ‘Angel Or Devil(엔젤 올 데빌)’까지 신스 팝, 어쿠스틱 팝, 힙합 등 다채로운 장르의 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 (Run Away)’는 뉴 웨이브(New Wave)가 더해진 신스 팝(Snyth Pop) 장르의 곡. 나와 친구들에게만 허락된 우리만의 특별한 마법의 공간으로 도망가자는 내용을 담았다. 다섯 멤버의 밝고 힘 있는 보컬과 독특한 가사, 세련된 멜로디가 인상적인 노래다.

연준은 타이틀곡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Run Away)'에 대해 "많은 분들이 우리 타이틀곡 제목을 듣고 어떤 노래인지 궁금해하는데 아무도 알지 못하는 나와 친구들만 갈 수 있는 곳이 있다면 무척 설레지 않을까. 9와 4분의 3 승강장으로 함께 도망가자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휴닝카이는 "뉴 웨이브가 더해진 신스 팝 장르의 노래다. 우리의 밝은 보컬과 세련된 멜로디가 조화를 이뤄 기분 좋은 에너지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연준은 독특한 제목에 대해 "곡의 내용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제목으로 결정한다. 노래 가사와 제목이 굉장히 독특해 팬들이 더 좋아해 주는 것 같다. 우리도 너무 마음에 든다. 우리는 이번 제목을 줄여 '943(구사삼)'으로 많이 부르는 것 같다"고 생각을 밝혔다.

태현은 "사실 데뷔곡 제목('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CROWN)')보다 제목이 더 길어줄지 상상도 못 했다. 오히려 더 유니크하고 팀만의 색깔이 잘 드러나는 것 같아 좋았다"고 말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만의 독특한 퍼포먼스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연준은 "절도 있는 동작과 굵직한 웨이브가 특징인 안무다. 파워풀한 안무를 느낄 수 있을 거다. 안무 중 터널이나 열차를 표현한 안무가 있는데 그런 상징적 안무를 찾으며 보면 재밌게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데뷔 전부터 '빅히트 새 보이그룹', '방탄소년단 동생 그룹' 등의 수식어로 화제를 모았다.

태현은 방탄소년단과의 차별화된 매력에 대해 "대단한 선배님들의 직속 후배이기 때문에 항상 함께 언급이 되는 것만으로도 정말 영광이다. 아직 큰 차이점을 두기보다 우리가 배우는 단계라고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수빈은 "방탄소년단 선배님과 빅히트엔터테인먼트가 우리에게 큰 날개에 달아줬다는 건 우리도 너무나도 잘 알고 있는 사실이다. 그 날개에 따라가려면 튼튼한 몸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듬직하고 튼튼한 몸을 만들기 위해 매일 열심히 연습하고 있다. 방탄소년단 선배님에게 자랑스러운 후배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태현은 방탄소년단의 조언에 대해 "무엇보다 방탄소년단은 무대에 대한 마음가짐이 중요하다고 말해줬다. 왜 내가 무대에 서는지, 누구인지 보여준다는 생각으로 자신 있게 보여줘야 한다고 해줬다. 방탄소년단 후배 그룹이라는 이름이 부끄럽지 않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되겠다"고 밝혔다.

또 "방탄소년단 선배님은 사실 너무 바빠 자주 뵙지 못하는데 연습실에서 만나면 안무에 대해 물어봐주고 우리가 준비한 걸 무대에서 잘하고 오라고"라고 설명했다. 이어 "RM은 콘셉트 영상을 보고 잘나왔다고 말해줬다"고 덧붙였다.

가요계 활동의 부담감을 극복하는 방법 관련 질문에 태현은 "사실 처음에 데뷔할 때는 부담감이 없었다고 하면 거짓말인 것 같다. 사랑해주고 응원해주는 팬들 덕분에 부담감이 많이 줄어들었다"고 답했다.

범준은 "사실 부담감이 없다면 그건 아닌 것 같고, 부담감이 있다. 그 부담감을 원동력 삼아 좀 더 열심히 하고 준비를 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이렇게 완성도 높은 앨범을 팬분들을 위해 가지고 올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3월 데뷔 앨범으로 44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서는 140위, 가온차트 2019 상반기 앨범 차트에서는 12위에 올라 올해 데뷔한 신인 중에서는 독보적인 성적을 냈다. 이외에도 8월 '2019 MGMA',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 뮤직 어워즈'에서 총 두 개의 신인상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이번 앨범으로도 빌보드 차트 진입을 기대하냐는 질문에 범규는 "데뷔하자마자 오를 것이라 예상하지 못했다. 빌보드 200에 140위로 올랐다는 말을 듣고 엄청 놀랐다. 너무 신기했다. 진짜 믿기지가 않더라. 우리 데뷔를 기다려준 많은 팬분들에게 감사했다. 이번 앨범도 열심히 준비한 만큼 차트에 오를 수 있으면 하는 바람이 있다. 우리 컴백을 기다려준 팬들이 우리 앨범을 듣고 좋아해 주고 만족해 줬으면 하는 바람이 좀 더 큰 것 같다"고 답했다.

올해 이루고 싶은 목표에 대해 범규는 "오랜 시간 열심히 준비한 만큼 향상된 노래와 춤 실력으로 좀 더 완벽한 무대와 완성도 높은 앨범을 보여드리고 싶다. 건강하게 활동하고 가능한 많은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겠다. 우리의 멋진 퍼포먼스와 음악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휴닝카이는 "데뷔 앨범이 많이 사랑받은 것처럼 이번 앨범도 많이 사랑해줬으면 좋겠다. 목표는 변함없이 신인상이고 앞으로 남은 연말 시상식에서도 신인상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 표명중 acep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안재모, 안현모도 감탄한 직접 꾸민 집+개구쟁이 아들·딸 공개
“하와이 여자” 숙행, 시선강탈 섹시+아찔 비키니 자태
연기 안하고 자숙 하라니 연애, 20살 연하녀에 말려 이젠 울며겨자먹기
송가인, 美서 뽐낸 완벽 몸매 “수영복 자태도 여신급”
‘섹션’ 이정재♥임세령 LA에 뜬 이유는? “10억 원 주얼리 착용”
“야해 보여 못 입던 수영복” 가희, 기립박수 부르는 몸매
이상화 선물한 부모 집공개 “드라마 속 행복한 집 느낌”
견미리 딸 이유비 집 공개, 입 벌어지는 대저택 “미국 아냐?”

      SNS 계정으로 로그인             

굿바이 동백꽃 ...

현아♥ 던 당당...

시선강탈 한예...

완벽한 미모 이...

송가인, 美서 뽐낸 완벽 몸매 “수영복 자태도 여신급”[SNS★컷]

“하와이 여자” 숙행, 시선강탈 섹시+아찔 비키니 자태[SNS★컷]

연기 안하고 자숙 하라니 연애, 20살 연하녀에 말려 이젠 울며겨자먹기 [여의도 휴지통]

‘섹션’ 이정재♥임세령 LA에 뜬 이유는? “10억 원 주얼리 착용”

“야해 보여 못 입던 수영복” 가희, 기립박수 부르는 몸매[SNS★컷]

‘SBS 가요대전’ 방탄소년단·트와이스·레드벨벳 등 7팀 출연확정(공식입장)

안재모, 안현모도 감탄한 직접 꾸민 집+개구쟁이 아들·딸 공개

견미리 딸 이유비 집 공개, 입 벌어지는 대저택 “미국 아냐?”[결정적장면]

‘제니장 맞아?’ 김선아, 청량+러블리 비키니 자태[SNS★컷]

이상화 선물한 부모 집공개 “드라마 속 행복한 집 느낌” [결정적장면]

육아예능을 日 밤에? KBS 편성 대이동 괜찮나[TV와치]

‘슈스케2→보컬플레이2’ 잘자란 강승윤, 유세윤도 반한 재간둥이 심사[TV와치]

또 마블리? 바야흐로 12월은 마동석 천하[무비와치]

예능 하루살이 마리텔, 펭수도 미봉책일뿐 ‥절실한 그 무엇을 위해[TV와치]

‘1박2일’ 멤버 확정, 확실한 리더없이 괜찮을까[TV와치]

‘블랙머니’ 왜 정지영 영화는 따분할 거라 생각하나요[영화보고서]

“질 때 지더라도 활짝 필래” 꽃같은 현아의 ‘플라워샤워’[들어보고서]

같은 조작인데…엑스원만 되고 아이즈원은 안되는 이상한 행보[뮤직와치]

‘동백꽃’ 강하늘보다 중요해진 부정과 모정, 까불이의 서사[TV와치]

태양X대성 전역→빅뱅 2년9개월만 군백기 끝 “좋은 모습으로 보답”(종합)

이혜리 “류준열 ‘미쓰리’ ..

배우 이혜리가 연인 류준열에 대해 언급했다. 이혜리는 11월 18일 서울 강남구 신..

이시아 “별명 ‘여자 김갑수’, 이젠 ..

‘카센타’ 박용우 “‘배우 조은지’ ..

‘마흔’ 천정명 “비혼 아니지만 결혼..

‘블랙머니’ 정지영 감독, 대박 아닌 ..

‘귀수’ 김희원 “권상우 내 애드리브..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