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하현우 놀란 소유 비키니 사진에 “살 많이 빼 만든 몸매”[결정적장면]

진 김수민→미 이윤지, 2018 미스코리아 입 벌어지는 비키니 포착

문가비, 아찔 애플힙+잘록 허리 ‘화제 될만하네’

정대세, 아내 명서현 비키니 몸매 공개 ‘자랑할만하네’

‘퍼퓸’ 신성록 “지고지순한 인간 NO, 마인드 콘트롤하며 연기”[EN:인터뷰]
2019-07-30 17:02:20
 


[뉴스엔 박아름 기자]

신성록이 마인드 콘트롤을 하면서 '서이도'란 인물을 연기했다고 고백했다.

지난 7월 23일 종영한 KBS 2TV 월화드라마 ‘퍼퓸’(극본 최현옥/ 연출 김상휘)에 출연한 배우 신성록은 최근 뉴스엔과 인터뷰에서 서이도 연기 뒷이야기를 공개했다.
지난 2003년 SBS 드라마 ‘별을 쏘다’로 TV 브라운관에 데뷔한 신성록은 큰 키와 매력적인 비주얼로 많은 여성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최근 들어 훈훈한 캐릭터보다는 악역 캐릭터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왔던 신성록은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 '퍼퓸'으로 생애 첫 로맨틱 코미디물에 도전, 호평을 이끌어냈다.

특히 신성록이 연기한 천재 디자이너 서이도는 한 사람만 바라보는 지고지순한 캐릭터로, 신성록은 드라마 방영 내내 수많은 여성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실제 성격은 어떨까. 신성록은 "난 그렇게 지고지순한 인간이 아니다"며 웃었다. 신성록은 "난 연기할 때 마인드 콘트롤하면서 연기한다. 모든 인간을 인간적으로 이해하지 않는다"며 "사이코패스도 인간적으로 이해 못하기 때문에 유추하면서, 다른 작품에서 영감 받아서 하는거다"고 설명했다. 이어 영감 받은 작품에 대해선 "뮤지컬 하면서 했던 게 많이 도움이 됐다"고 전했다.

신성록은 국방의 의무를 채워야 했던 2년을 제외하고는 비교적 연예계 활동 기간 내 공백기가 없었던 배우들 중 한 명이다. 신성록은 "쉬고싶단 생각을 잠깐 한 적도 있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하지만 신성록은 "새 드라마 '배가본드'가 해외촬영도 많고 근로시간 등 여러가지를 지키고 하다보니 1년이란 시간이 걸렸고 텀이 있을 때 SBS 드라마 '황후의 품격' 촬영을 했다. 1년이 지나다보니 머리를 비우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며 "지금 드라마 끝나고 이틀째 비우는 중이다. 비워가는 과정에 있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신성록은 "난 쉬는 방법을 모르는 사람이다. 지금은 매체 인터뷰도 있고 하니까.. 글자는 안 보고 있으니까 쉬고 있는데 글씨를 읽다보면 일하고 싶다는 생각이 또 금방 들 수도 있을 것 같다. 그런 생각이 없다고는 말 못한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활발하게 섰던 뮤지컬 무대에 다시 오를 계획에 대해서도 물었다. 그러자 신성록은 "실력도 부족하지만 드라마에서는 시켜주는 것 위주로 했지 내가 작품을 선택할 기회가 없었다. 근데 뮤지컬에서는 할 수 있었다"며 "그럴 수 있었던 게 명분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그렇게 해서 십 수년을 하다보니까 내가 늘 있어야 할 곳 같고 그렇다. 한 번씩 이벤트성으로 넘어가고 그런게 아니라 꼭 해야하는 일 같다"고 답했다.

끝으로 의사 역할과 장르물에 꼭 도전해 보고 싶다는 신성록은 배우로서 방향성에 대해 묻자 "안해봤던 것들을 다 해보고 싶다. 늘 내 뜻대로 되는 건 아니지만 내가 하는게 독특하다는 느낌을 줬으면 좋겠다. '아 저 배우가 하면 조금 이상하든 다르게든 좋게 표현한다' 그런 느낌을 관객들에게 줬으면 좋겠다. 그랬으면 참 좋겠다. 마음처럼 쉽진 않지만 내 꿈이 그렇다"고 자신의 바람을 드러냈다.

한편 신성록은 올 하반기 SBS 새 드라마 ‘배가본드’로 시청자들을 다시 찾아올 계획이다


. (사진=HB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윤진서, 과감한 끈 비키니 자태 ‘복근 몸매에 깜짝’
‘조우종♥’정다은, 아나운서의 반전 비키니 몸매
‘1조 모델’ 카일리 제너, 30억 요트 위 뽐낸 비키니 자태
‘교촌치킨 며느리’ 정지원, 아찔한 비키니 뒤태
아이돌 D, 걸그룹 돌아가며 교제했다 뒤늦게 들통‥고소당할뻔
김경화, 샤론스톤 뺨치는 다리 꼬기 ‘매끈한 각선미’
홍현희♥제이쓴 한강뷰 집 공개, 호텔 스위트룸 뺨치게 럭셔리
박시후 한강뷰 집 공개, 호텔 뺨치는 침실+북유럽풍 주방

      SNS 계정으로 로그인             

강다니엘♥지효...

잘생김 뿜뿜 N...

원조 조각미남 ...

변함없는 미모...

비아이 이름 숨긴 은지원 ‘쓰레기’, 작사도 미스터리[뮤직와치]

송중기 송혜교, 연기로 이혼 아픔 잊나? 일터 초고속 복귀[이슈와치]

스타급 인기 이승윤 매니저, 꽃길 막은건 빚 60만원 아니다[이슈와치]

송중기 송혜교 이혼에 박보검? 이혼보다 아픈 온갖 루머

‘구해줘2’ 원작에 광기 더한 김영민, 시즌1 조성하 뛰어넘나[TV와치]

‘기생충’ 천만도 간당간당? 외화 폭격 국내영화 줄줄이 직격타[무비와치]

송중기-송혜교 결혼 20개월만 끝 ‘만남부터 파경까지’[이슈와치]

김재욱 측 “이엘과 열애 NO, 커플링 의혹 사진 본인 아냐”(공식입장)

강성연 투입 ‘세젤예’ 막장행 급행열차 타고 시청률 반등 노리나[TV와치]

‘프로 중의 프로’ 송가인, 허리 실금 디스크 불구 콘서트 무대 올라[스타와치]

‘암전’ 서예지 “우울하단 ..

서예지가 '우울증 여배우'가 될까봐 걱정된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영화 ..

‘오세연’ 예지원 “연차 쌓이니 결혼..

‘광대들’ 김슬기 “코미디언 NO..웃..

김고은 “정지우 감독 ‘은교’ 때 날 ..

이준혁 “‘비숲-신과함께’ 악역 아냐..

손현주 “박서준 친분으로 ‘이태원 클..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