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하현우 놀란 소유 비키니 사진에 “살 많이 빼 만든 몸매”[결정적장면]

진 김수민→미 이윤지, 2018 미스코리아 입 벌어지는 비키니 포착

문가비, 아찔 애플힙+잘록 허리 ‘화제 될만하네’

정대세, 아내 명서현 비키니 몸매 공개 ‘자랑할만하네’

김영민 “‘구해줘2’ 날 구해준 드라마, 차기작 멜로하고파”[EN:인터뷰③]
2019-07-03 09:00:02
 


[뉴스엔 지연주 기자]

“‘구해줘2’는 날 구해준 작품인 것 같다. 조금 더 나를 드라마에 친숙하게, 시청자와 더 가깝게 만들어줬다” 김영민이 ‘구해줘2’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배우 김영민은 7월 2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한 카페에서 진행된 OCN 수목드라마 ‘구해줘2’(극본 서주연/연출 이권, 이승훈) 종영 인터뷰에서 ‘구해줘2’ 종영 소감을 밝혔다.
김영민은 “드라마가 끝나면 시원섭섭하다고 말하는데 이번엔 섭섭함이 크다. 폭발된 감정으로 작품이 끝난만큼 감정을 더 끌어올리고 싶은 기분이 든다. 그래도 작품 전체가 잘 마무리되며 끝나 감사하다. 성철우 목사에 대한 이야깃거리도 많아서 더 좋았다”고 종영 소감을 털어놨다.

김영민은 그동안 드라마와 접점이 없었다. 김영민은 연극으로 데뷔해 24편의 영화에 출연했다. 그러나 그의 필모그래피 속 드라마는 5편뿐이었다. 김영민은 “연극, 영화, 드라마 모두 각 장르에서밖에 표현할 수 없는 매력이 있어서 두루두루 좋아한다. 하지만 유독 드라마는 나와 시간이 맞지 않았다. 섭외가 들어와도 다른 작품을 촬영하고 있을 때가 많았다”고 설명했다.

김영민은 ‘구해줘2’에서 순박한 모습에서 광기 어린 사이코패스 목사로 돌변하는 성철우 역할을 맡았다. ‘구해줘2’는 김영민의 첫 드라마 주연작이다. 첫 주연에 대한 부담감은 없었을까. 김영민은 “사실 큰 부담감은 없었다. 대학로에서 연극할 때 ‘작품 초반부터 후반까지 잘 이끌어 나간다’는 칭찬을 자주 들었다. 드라마에서도 작품을 이끌어 가는 힘을 보여주고 싶었다. 주연으로서 그 부분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좋았다. 물론, 그만큼 큰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배웠다”고 설명했다.

김영민은 ‘구해줘2’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장면으로 천호진과의 독대 장면을 꼽았다. 김영민은 “극 후반에 내가 최경석(천호진 분)에게 웃으며 광기를 폭발시키는 장면이 있었다. 내 애드리브였는데 천호진 선배님도 그대로 웃으며 맞받아 쳐 주시더라. 배우만이 느낄 수 있는 희열이었다”고 밝혔다.

김영민은 ‘구해줘2’를 통해 드라마 연기를 배워가고 있다고 말했다. 김영민은 “연극과 달리 드라마는 화면, 감독, 편집을 믿어야 한다. 연극 무대 위처럼 연기하면 감정 과잉이 되더라. 그걸 깨달아 가는 중이다”고 겸손하게 설명했다. 김영민은 ‘구해줘2’가 자신을 구해줬다고 언급했다. 김영민은 “‘나의 아저씨’부터 ‘숨바꼭질’, ‘구해줘2’까지 실이 잘 꿰어진 느낌이다. 운이 좋았다. 앞으로 내가 어떤 길을 밟아 나가야할지 고민이었는데 ‘구해줘2’가 날 구해준 것 같다”고 밝혔다.

김영민은 인터뷰 말미 멜로 장르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다. 김영민은 “10년 전 영화 ‘경축! 우리 사랑’에서 여자친구의 엄마 역할을 맡으셨던 김해숙 선생님과도 멜로 연기를 한 적 있었다. 차기작으로 아름답고 달콤한 멜로를 하고 싶다”고 남다른 포부를 드러냈다.

tvN 드라마 ‘나의 아저씨’와 MBC 드라마 ‘숨바꼭질에 이어 ’구해줘2‘로 탄탄한 드라마 필모그래피를 쌓아나가고 있는 김영민이다. 오랜 연기 경력에도 불구하고 매 작품마다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김영민이기에 그의 차기작에 더욱 기대가 쏠린다


. (사진=매니지먼트 플레이 제공)


뉴스엔 지연주 play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박지영 아나, 빨간 수영복이 이렇게 잘 어울릴 일? 미모 포텐
나비 신혼여행 근황, 발리서 뽐낸 수영복 옆태 “그리울 거야”
김현숙♥윤종 제주도 집 공개, 넓은 마당+그림 같은 풍경
‘공유의집’ 김준수 집 공개, 명품 가득 옷방→금새 장식에 “큰 부자야”
임신 이소은, 뉴욕 신혼집+훈남 남편 최초 공개 “다 가졌네”
이필모♥서수연 신혼집 공개, 로맨틱 거실→아기 용품 한가득
최연제, 美은행 부사장 남편+LA 저택 공개 “우리가 알던 미국집 아냐”
이윤지♥ 치과의사 정한울 집 최초 공개, 딸 라니 공주옷 눈길

      SNS 계정으로 로그인             

귀염귀염 아이...

여신 김태희의 ...

이루리 이루리...

방탄 뷔, 눈빛...

박지영 아나, 빨간 수영복이 이렇게 잘 어울릴 일? 미모 포텐[SNS★컷]

김현숙♥윤종 제주도 집 공개, 넓은 마당+그림 같은 풍경[결정적장면]

나비 신혼여행 근황, 발리서 뽐낸 수영복 옆태 “그리울 거야”[SNS★컷]

임신 이소은, 뉴욕 신혼집+훈남 남편 최초 공개 “다 가졌네”[결정적장면]

‘공유의집’ 김준수 집 공개, 명품 가득 옷방→금새 장식에 “큰 부자야”

이필모♥서수연 신혼집 공개, 로맨틱 거실→아기 용품 한가득[결정적장면]

최연제, 美은행 부사장 남편+LA 저택 공개 “우리가 알던 미국집 아냐”

‘뉴스룸’ 손석희, 방탄소년단 오보 일주일만 공식사과 “법적분쟁 가능성 거의無”

이윤지♥ 치과의사 정한울 집 최초 공개, 딸 라니 공주옷 눈길 [결정적장면]

이채영, 블랙 수영복으로 뽐낸 풍만 볼륨감 ‘시선강탈’[SNS★컷]

‘씨름의 희열’ 천하장사 아닌 태극장사, 경량급 씨름의 재발견[TV와치]

‘골목식당→맛남의 광장’, 백종원 한계 어디까지[TV와치]

럭셔리 김준수X짠순이 찬미, 산만한 ‘공유의집’ 심폐소생 케미[TV와치]

VIP와 99억의 여자, 같은 불륜을 다뤄도 상반되는 온도차[TV와치]

조여정, 어떻게 칸 찍고 시청률 여왕 됐나[스타와치]

더 리얼해진 ‘생존자들’ 위기탈출넘버원 보다 나은 아우[TV와치]

‘보좌관2’ 신민아는 로코? 편견 깨고 연기변신 성공[TV와치]

‘자연스럽게’ 셀럽들의 시골 정착기? 취지도 산으로 가는 중[TV와치]

김건모로 흥했던 ‘미우새’ 김건모로 직격탄[TV와치]

‘이태리 오징어순대집’ 윤식당 데자뷔 벗어날 수 있을까[TV와치]

“사회적 약자에 대한 고민” ..

"같이 살아가는 존재들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싶었어요." 가수 루시드폴은 정규 9..

이하늬 “‘극한직업→열혈사제’ 내 ..

‘보좌관2’ 이엘리야 “김갑수, 바라..

‘나를 찾아줘’ 유재명 “겨울왕국2‘..

“우리가 엘사 안나 한국엄마들” ‘겨..

“난 생계형 배우” 이규현, 노무사 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