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하현우 놀란 소유 비키니 사진에 “살 많이 빼 만든 몸매”[결정적장면]

진 김수민→미 이윤지, 2018 미스코리아 입 벌어지는 비키니 포착

문가비, 아찔 애플힙+잘록 허리 ‘화제 될만하네’

정대세, 아내 명서현 비키니 몸매 공개 ‘자랑할만하네’

‘녹두꽃’ 조정석 윤시윤 한예리, 명품연기 가능케한 대본열공[비하인드컷]
2019-05-16 13:39:03
 


[뉴스엔 이민지 기자]

‘녹두꽃’ 배우들의 명품 연기 비결이 공개됐다.

SBS 금토드라마 ‘녹두꽃’(극본 정현민/연출 신경수 김승호)은 1894년 동학농민혁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농민군과 토벌대로 갈라져 싸워야 했던 이복형제의 파란만장한 휴먼스토리다. 125년 전 이 땅을 뒤흔든 민초들의 우렁찬 사자후 동학농민혁명을 본격적으로 그린 기념비적 작품으로, 언론과 대중의 뜨거운 호평을 모으고 있다.
다양한 장점을 갖춘 드라마 ‘녹두꽃’에서 배우들의 명품 연기는 극의 깊이와 몰입도를 끌어 올리는 일등공신이다. 조정석(백이강 역), 윤시윤(백이현 역), 한예리(송자인 역) 주연 3인은 물론 ‘녹두꽃’에 등장하는 모든 배우들은 주, 조연 구분 없이 몸 사리지 않는 열연을 보여주고 있다. “’녹두꽃’에는 연기 구멍 따위 없다”는 극찬이 쏟아지는 이유이다.

이런 가운데 5월 16일 ‘녹두꽃’ 배우들의 명품 연기 비결이 담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단 한 순간도 집중력을 흐트러트리지 않는 배우들 덕분에 ‘녹두꽃’이 더욱 흥미진진하게 완성될 수 있음을 느낄 수 있는 현장 모습이다.

공개된 사진은 ‘녹두꽃’을 이끌어가는 세 주인공 조정석, 윤시윤, 한예리의 촬영 현장 모습을 담고 있다. 모두 다른 촬영 현장을 포착한 것임에도 불구하고, 세 배우는 약속이라도 한 것처럼 똑같이 손에 든 대본을 뚫어져라 바라보며 집중하고 있다. 야외에서도, 실내에서도 변함없는 ‘녹두꽃’ 배우들의 연기 열정이 감탄을 자아낸다.

드라마 ‘녹두꽃’은 배우들에게 쉽지 않은 도전과 같다. 극적인 스토리 속 캐릭터들이 모두 입체적인 만큼 치열한 감정선을 소화해야 하기 때문이다. 이외에도 전투 장면 등이 대거 등장하며 배우들이 직접 뛰고 굴러야 하는 장면도 많다. 물론 사극이기에 배우 입장에서 준비해야 할 것도 많았고, 특별히 사투리와 일본어 연기도 필요했다.

조정석, 윤시윤, 한예리 주연 3인을 비롯한 ‘녹두꽃’ 배우들은 최선을 다해 작품과 자신의 캐릭터에 집중하고 있다고. 이와 관련 ‘녹두꽃’ 제작진은 “실제 촬영 현장에서도 배우들의 집중력과 연기 열정에 늘 감탄하고 있다. 누구보다 자신의 캐릭터를 완벽하게 분석해오는 배우들 덕분에, 잠시 촬영이 쉬어갈 때면 언제나 작품 및 캐릭터에 대해 열심히 대화하고 상의하는 배우들 덕분에 좋은 작품이 완성되고 있는 것 같다. 항상 고맙고 감사하다”고 전했다.

‘녹두꽃’이 백산 봉기, 황토현 전투 등 굵직굵직한 역사적 사건들을 순차적으로 그려내고 있다. 그만큼 스토리의 탄력도 붙고, 배우들의 연기도 깊어지고 있다. 회를 거듭할수록 더 큰 몰입도와 메시지, 울림을 안겨주는 ‘녹두꽃’이 계속해서 궁금하고 기대된다


. 17일 오후 10시 방송. (사진=SBS)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에어컨 만큼 시원한 비키니 앞태 뒤태의 도발, 야노 시호→클라라
‘그것이 알고싶다’ 前남편 살인 고유정 CCTV 공개 “목격자 제보 기다려...
‘준강간 혐의’ 강지환 집 공개, 내부에 럭셔리 바 있었다
송혜교, 이혼 후 모나코 근황 포착 ‘더 예뻐졌네’
‘파경’ 송중기 근황 사진 대만 매체서 공개 “손으로 V자 그리며”
사유리, 몸매 이렇게 좋았나? 풍만 S라인 비키니 뒤태
‘슈퍼맨’ 문희준♥소율 집 공개, 운동장처럼 널찍한 거실

      SNS 계정으로 로그인             

2019 미스코리...

핫이슈 화사의 ...

화제의 현아 레...

소집해제 빅뱅 ...

‘그것이 알고싶다’ 前남편 살인 고유정 CCTV 공개 “목격자 제보 기다려”

에어컨 만큼 시원한 비키니 앞태 뒤태의 도발, 야노 시호→클라라

‘준강간 혐의’ 강지환 집 공개, 내부에 럭셔리 바 있었다[결정적장면]

[단독]‘파경’ 송중기 근황 사진 대만 매체서 공개 “손으로 V자 그리며”

송혜교, 이혼 후 모나코 근황 포착 ‘더 예뻐졌네’[SNS★컷]

손정은 아나, 직장내 괴롭힘 신고 MBC 계약직에 “안쓰럽게 안 느껴져”(전문)

‘컴백’ 노라조 조빈 “韓레이디 가가? 영광스런 수식어…美소송 걱정”

양세찬♥전소민, ‘이 비밀커플 찬성’ [뉴스엔TV]

[단독] 마마무 화사, 공항패션 ‘왜 노브라 였을까?’[뉴스엔TV]

‘판벌려’ 송은이 “‘프듀X’ 원픽 김요한, 셀럽파이브 들어오면 좋겠다”

비아이 이름 숨긴 은지원 ‘쓰레기’, 작사도 미스터리[뮤직와치]

송중기 송혜교, 연기로 이혼 아픔 잊나? 일터 초고속 복귀[이슈와치]

스타급 인기 이승윤 매니저, 꽃길 막은건 빚 60만원 아니다[이슈와치]

송중기 송혜교 이혼에 박보검? 이혼보다 아픈 온갖 루머

‘구해줘2’ 원작에 광기 더한 김영민, 시즌1 조성하 뛰어넘나[TV와치]

‘기생충’ 천만도 간당간당? 외화 폭격 국내영화 줄줄이 직격타[무비와치]

송중기-송혜교 결혼 20개월만 끝 ‘만남부터 파경까지’[이슈와치]

김재욱 측 “이엘과 열애 NO, 커플링 의혹 사진 본인 아냐”(공식입장)

강성연 투입 ‘세젤예’ 막장행 급행열차 타고 시청률 반등 노리나[TV와치]

‘프로 중의 프로’ 송가인, 허리 실금 디스크 불구 콘서트 무대 올라[스타와치]

4년만 첫 1위 DAY6 “잊지못할..

밴드 DAY6(데이식스/성진, 영케이, 원필, 제이, 도운)가 데뷔 4년 만에 또 하나의 ..

김아림 “승부욕 강해, 목표 설정=자멸..

구혜선 “금잔디 때보다 13㎏ 증량, 배..

‘보좌관’ 김동준 “먼저 입대한 박형..

‘이몽’ 남규리 “여성성 싫어지던 시..

구혜선 “안재현과 과거 연애얘기 다 ..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