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하현우 놀란 소유 비키니 사진에 “살 많이 빼 만든 몸매”[결정적장면]

진 김수민→미 이윤지, 2018 미스코리아 입 벌어지는 비키니 포착

문가비, 아찔 애플힙+잘록 허리 ‘화제 될만하네’

정대세, 아내 명서현 비키니 몸매 공개 ‘자랑할만하네’

몬스타엑스 아이엠, 고향 美보스턴 무대 눈부신 피날레 장식 ‘금의환향’
2018-12-07 09:31:23
 


[뉴스엔 황혜진 기자]

인기 보이그룹 몬스타엑스의 아이엠이 미국 보스턴에서 펼쳐진 징글볼 공연에서 '금의환향'의 소감을 전해 눈길을 끈다.

아이엠은 12월 4일(이하 현지 시각) 미국 보스턴 '티디 가든'(TD Garden)에서 열린 현지 대규모 연말 투어 '징글볼' 무대에 몬스타엑스의 일원으로 참가했다. 공연 개최지인 보스턴과 관련한 남다른 인연과 추억을 털어놓으며 객석으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아이엠은 데뷔 전 미국 보스턴에서 유년시절을 보낸 바 있다. 무대에서 아이엠은 보스턴에서 보냈던 유년 시절의 추억을 밝히며 "내가 보스턴을 떠났을 때 이렇게 멋진 무대로 다시 돌아오게 될 줄 전혀 알지 못했다"고 밝혔다. 이어 "지금 너무 뿌듯하고 행복하다"라고 각별한 소회를 전했다.

아이엠의 특별한 소감에 현지 팬들은 커다란 환호성과 박수를 아끼지 않았다. 아이엠은 무대 내내 유창한 영어실력을 뽐내며 관객과 호흡해 나갔다.

이날 몬스타엑스는 유창한 아이엠의 영어 소개와 더불어 강렬한 무대를 펼쳐내며 흥겨운 분위기를 이어갔다. 신곡 'Shoot Out'(슛 아웃)에 이어 특유의 파워풀하면서도 섹시함을 뿜어내는 몬스타엑스의 히트곡 'DRAMAMRAMA'(드라마라마), 'Be Quiet'(비 콰이엇) 등을 연달아 부르며 객석을 달궜다.

무대 막바지에는 2만여 명의 관객들과 팬들이 모두 자리에서 춤추면서 무대를 한껏 만끽하는 모습이었다.

뿐만 아니라 몬스타엑스는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EDM 듀오 체인스모커스와 깜짝 콜라보를 펼쳐 장내를 들뜨게 했다. 몬스타엑스와 체인스모커스는 체인스모커스의 히트곡 'Something Just Like This'(섬씽 저스트 라이크 디스) 무대를 세련된 모습으로 소개해 행사의 절정을 장식했다.

이날 공연에는 몬스타엑스, 체인스모커스 외에 세계적인 팝스타 션 멘데스, 카밀라 카베요, 지 이지, 칼리드, 메간 트레이너, 바지 등 내로라한 스타가 무대를 오갔다.

아이엠은 무대 직후 소속사를 통해 “보스턴에서 보냈던 어린 시절이 떠올라 이번 공연은 제게 더욱 의미 있는 공연이었다”라며 감격의 소감을 또 한번 드러냈다. 또 “공연을 한 회, 한 회 진행할수록 몬스타엑스로서 보여드리고 싶은 것들이 많아진다”며 “그 모든 열정과 애정을 쏟아 좋은 공연을 만들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앞으로 남은 무대에 대한 각오를 피력했다.

아이엠은 몬스타엑스의 글로벌 행보에 발맞춰 더욱 성장하고 있는 멤버로, 뛰어난 음악적 재능과 감성으로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최근 앨범에 수록한 자작곡 ‘어디서 뭐해’를 비롯해 여러 믹스 테잎을 공개하며 음악 색깔을 한껏 드러냈고, 지난 월드투어 당시 유년시절 미국 생활 경험을 바탕으로 몬스타엑스를 대표해 현지 음악 인터뷰를 영어로 진행하는 등 글로벌 무대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미국 인기 방송사 아이하트라디오(iHeartRadio)에서 매년마다 개최하는 최대 연말 쇼 '징글볼'에 K팝 그룹으로는 유일하게 참석, 지난달 30일부터 미국 6개 도시를 아우르는 '징글볼' 투어를 소화하고 있다


.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서장훈 400억→하정우 380억, 억소리 나는 건물 테크 비결은
갖가지 스캔들에 휘말린 여배우, 온 몸으로 추잡한 나혼자산다
사유리 비키니 몸매, 뉴요커도 놀랄 과감 뒤태
‘교촌치킨 며느리’ 정지원, 아찔한 비키니 뒤태
한류스타 F, 스폰서 관계 즐기지만 결혼 결코 불가능한 선긋기 사랑
“몸무게 52.2㎏” 서정희 딸 서동주, 감탄 부르는 비키니 뒤태
가희, 수영장 딸린 발리 집 공개..호텔 뺨치는 럭셔리 내부
아이돌 D, 걸그룹 돌아가며 교제했다 뒤늦게 들통‥고소당할뻔

      SNS 계정으로 로그인             

오해금물 핫한 ...

수지*이승기 눈...

손예진*현빈 민...

지성*이세영 화...

사유리 비키니 몸매, 뉴요커도 놀랄 과감 뒤태[SNS★컷]

갖가지 스캔들에 휘말린 여배우, 온 몸으로 추잡한 나혼자산다 [여의도 휴지통]

서장훈 400억→하정우 380억, 억소리 나는 건물 테크 비결은[결정적장면]

가희, 수영장 딸린 발리 집 공개..호텔 뺨치는 럭셔리 내부[결정적장면]

“몸무게 52.2㎏” 서정희 딸 서동주, 감탄 부르는 비키니 뒤태[SNS★컷]

‘캠핑클럽’ 핑클 14년만 완전체 무대, 메마른 눈물샘 이진마저 감동

‘교촌치킨 며느리’ 정지원, 아찔한 비키니 뒤태[SNS★컷]

홍현희♥제이쓴 한강뷰 집 공개, 호텔 스위트룸 뺨치게 럭셔리[결정적장면]

양세찬♥전소민, ‘이 비밀커플 찬성’ [뉴스엔TV]

한류스타 F, 스폰서 관계 즐기지만 결혼 결코 불가능한 선긋기 사랑[여의도 휴지통]

‘세젤예’ 김해숙X김소연 하드캐리가 살린 드라마[TV보고서]

‘양자물리학’ 마블도 아닌 것이, 제목 한번 잘 지었네[영화보고서]

‘도시어부’ 폐지 아닌 휴식기, 현명한 선택 되려면[TV와치]

‘시크릿 부티크’ 김선아의 충격 정체, 여자판 ‘돈꽃’ 될까[TV와치]

“청순, 섹시 아녀도 돼” 오마이걸·AOA, 퀸덤서 보여준 도약[TV와치]

비♥김태희 오상진♥김소영 이용진 김동현,가을 출산 봇물(종합)

신뢰 잃은 ‘정글의 법칙’ 예능 늦둥이 허재 카드로 살아날까[TV와치]

데뷔11주년 맞은 아이유, 이제 겨우 27살[뮤직와치]

방탄소년단 정국 열애설 상대 “연인 관계 절대 NO, 상처 입혀 죄송”(전문)

‘SNS 재개’ 구혜선, 안재현 외도 주장글 삭제‥심경 변화 생겼나(종합)

‘나쁜녀석들’ 김상중이 인정..

"영화에서만큼은 표현하고 싶었다."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감독 ..

박정민에게 ‘타짜’ 최동훈 감독이 건..

봉태규 “‘닥터탐정’ 출연, 아이들에..

‘나쁜녀석들’ 장기용 “영화엔 톱배..

[단독] 소렌스탐 “박세리는 특별해…..

기태영 “5세 로희, 언어 천재? 말로는..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