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하현우 놀란 소유 비키니 사진에 “살 많이 빼 만든 몸매”[결정적장면]

진 김수민→미 이윤지, 2018 미스코리아 입 벌어지는 비키니 포착

문가비, 아찔 애플힙+잘록 허리 ‘화제 될만하네’

정대세, 아내 명서현 비키니 몸매 공개 ‘자랑할만하네’

‘파워 업’ 레드벨벳, ‘빨간 맛’ 넘어 서머퀸 끝판왕 꿰찰까(종합)
2018-08-05 15:09:21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레드벨벳(아이린, 슬기, 웬디, 조이, 예리)이 한층 중독성 넘치는 '서머송'으로 컴백한다. 올 여름 다수의 걸그룹들이 컴백했지만, 레드벨벳은 그간 다양한 콘셉트를 선보이며 팔색조 매력으로 사랑받아온 팀인 만큼 신곡 '파워 업(Power Up)'으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겠다는 각오다.
8월 5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레드벨벳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 'REDMARE(레드메어)'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번 콘서트는 레드벨벳이 지난해 8월 첫 번째 콘서트 'Red Room(레드 룸)' 이후 약 1년 만에 선보이는 단독 콘서트. 특히 새 미니앨범 'Summer Magic(서머 매직)' 발매를 앞두고 개최, 신곡 무대를 최초로 선보이는 자리라는 점에서 더욱 주목받았다.

조이는 "첫 번째 콘서트에 이어 두 번째 콘서트를 열게 돼 정말 영광이다. 우리가 준비한 만큼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운을 뗐다. 슬기는 "폭염 속 이렇게 많은 분들이 와줘 우리가 너무 뜻깊게 재밌게 공연을 할 수 있었던 것 같다. 오늘 마지막 공연날인데 최선을 다해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웬디는 "두 번째 콘서트인 만큼 열심히 준비했으니까 에너지 넘치는 무대 재밌게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슬기는 "첫 번째 공연을 할 때 신곡 무대를 한 5곡 정도 보여드렸기에 걱정을 좀 많이 했다. 다 모르는 곡이니까 호응도 별로 없을까봐 걱정을 많이 했는데 관객분들이 많이 좋아해주시고 같이 뛰놀아주셔서 정말 힘을 많이 얻었다. 무대를 할수록 자신감도 받고 열심히 너무 재밌게 했던 것 같다. 그래서 오늘 무대도 기대가 많이 된다"고 말문을 열었다.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은 전석 매진이라는 쾌거로 이어졌다. 이번 콘서트는 시야 제한석까지 1회당 5,000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이에 4일과 5일 이틀간 총 1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레드벨벳의 강력한 티켓 파워를 실감케 했다.

슬기는 "정말 너무 감사드린다. 이렇게 콘서트를 할 수 있다는 것도 영광인데 이렇게 전석 매진됐다니까 책임감이 따르는 것 같다. 앞으로 우리 무대를 어떻게 더 잘 보여드릴까 고민도 생기는 것 같고 재밌게, 정말 우리 '파워 업'처럼 즐겁게 재밌게 보여드리면 많은 분들이 만족을 얻고 돌아가시지 않을까 생각한다. 정말 재밌게 공연하겠다.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예리는 "감사하다. 우리가 콘서트를 하는 걸 우리 멤버들이 정말 정말 영광으로 생각하고 좋아하는데 이번에 매진됐다는 소식 듣고 우리가 더 연습을 열심히 했던 것 같다. 팬 여러분에게 감사드린다는 말씀을 전해드리고 싶었다"고 말했다.

웬디는 "지난해에 비해 이번 콘서트는 공연장이 좀 더 커졌는데 그만큼 더 많은 분들과 함께하며 많은 에너지를 받으며 어제 공연했던 것 같다. 그래서 오늘도 더 많은 에너지와 함께 더 많은 에너지를 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밝혔다.

레드벨벳은 이날 공연에서 ‘행복’, ‘Ice Cream Cake’(아이스크림 케이크), ‘Dumb Dumb’(덤덤), ‘러시안 룰렛’, ‘Rookie’(루키), ‘빨간 맛’, ‘피카부’, ‘Bad Boy’(배드 보이) 등 히트곡들은 물론 ‘Bad Dracula’(배드 드라큘라), ‘봐’, ‘달빛 소리’ 등 수록곡, 일본 데뷔 앨범 타이틀곡 ‘#Cookie Jar’(쿠키 자)까지 약 2시간 30분 동안 총 22곡의 무대를 선사해 관객들을 열광케 할 예정이다.

새 앨범도 직접 소개했다. 6일 오후 6시 발매되는 'Summer Magic'은 지난 1월 발매한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The Perfect Red Velvet(더 퍼펙트 레드벨벳)' 이후 약 7개월 만에 발매되는 신보. 타이틀곡 ‘Power Up’(파워 업)'을 시작으로 ‘Mosquito’(모스퀴토), ‘Mr. E’(미스터 이), ‘Hit That Drum’(힛 댓 드럼), ‘Blue Lemonade’(블루 레모네이드) 등 레드벨벳만의 다채로운 매력으로 가득찬 7개 트랙이 수록된다. 전면에 내세운 타이틀곡 ‘Power Up’은 중독성 강한 업템포 팝 댄스 곡이다. 통통 튀는 8비트 게임 소스와 귀여운 훅이 매력적이라는 전언.

조이는 "'빨간맛'을 되게 좋아한다. 이번 앨범 준비할 때 부담감 컸던 건 사실이다. 녹음 과정에서 피치 여러 가지를 불러보며 신중하게 결정했다. 멤버들과 어떤 뉘앙스로 부를지 고민을 많이 했다. 회사 내에서 파워풀하게 들린다는 평가를 받았다. 부담감이 있는 건 사실이지만 신곡만큼은 좋다고 자신할 수 있다"고 말했다.

예리는 "개인적으로 '파워 업'을 들었을 때 테트리스 게임에 나오는 음악이라는 느낌을 받았다"며 "노래 자체가 딱 여름이라는 키워드가 생각나는 노래인 만큼 신나게 편하게 들어주시면 좋을 것 같다. 드라이브를 할 때도 좋을 것 같고 편하게 들어주시면 좋겠다"고 신곡을 소개했다.

웬디는 "난 처음 들었을 때 처음 나왔던 여름 곡이 '빨간맛'이었어서 처음 들었을 때는 '빨간맛'이 계속 생각났다. 이 곡을 들었을 때 처음에는 몰랐다. 하지만 곡을 들을수록 다른 에너지가 느껴지더라. 이 곡을 준비하며 오히려 내가 에너지를 받는 느낌이었다. '빨간맛'은 과일이 생각나고 상큼하고 다양한 색깔이 생각났다면 이 곡은 제목처럼 힘과 에너지가 나는 곡이다. 포인트가 되는 곡도 많지만 이 더운 여름 많은 분들이 '파워 업' 됐으면 하는 마음이다"고 설명했다.

슬기는 "처음 들었을 때보다 멤버들 각자 녹음한 후가 기억에 남는다. 가사가 붙고 퍼포먼스가 생기다보니까 이건 정말 여름에 너무 잘 어울리는 곡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특히 가사가 귀엽고 인상적인 곡이다. 정말 여름여름한 곡이다. 들으면 들을수록 이 곡이 끌릴 거라 생각이 된다. 나중에 무대가 공개되면 꼭 퍼포먼스랑 같이 봐줬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아이린은 포인트 안무에 대해 "안무명이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팬분들은 로켓춤, 아기상어 춤이라고 하더라"고 설명했다.

2014년 싱글 앨범 '행복(Happiness)'으로 정식 활동을 시작한 레드벨벳은 발매하는 곡 족족 히트시키며 믿고 듣는, 믿고 보는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8월 1일 정확히 데뷔 4주년을 맞이했다. 이에 대해 조이는 "기억에 남는 순간은 아무래도 첫 번째 콘서트를 했을 때다. 꿈에 그리던 콘서트를 우리도 했다는 것이 울컥 울컥하게 만들었다"고 말했다. 웬디는 "난 요새 매일매일 하루하루를 행복하게 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 순간을 기억하려고 한다기보다 그 하루를 기억하려고 한다. 난 지금 이 순간도 여러분과 함께하는 게 행복하지만 어제 콘서트가 너무 행복했기에 어제가 제일 기억에 남는다. 오늘 콘서트를 끝내고나면 오늘 콘서트가 기억에 남을 것 같다"고 말했다.

레드벨벳은 지난해 7월 발매한 여름 미니앨범 ‘The Red Summer(더 레드 썸머)’ 타이틀곡 ‘빨간 맛 (Red Flavor)’으로 국내외 각종 주요 음악 차트 정상을 석권하며 메가 히트를 기록한 상황. 2017 최고의 '서머퀸'이라는 호평을 받은 만큼 신곡으로 어김없이 '서머퀸 끝판왕'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지 기대가 모인다.

조이는 "이번에 정말 많은 걸그룹분들이 많이 나오셔서 사실 부담이 됐다. 하지만 우리는 다양한 콘셉트를 한다는 것이 우리 최대 장점이다. 그리고 우리 이번 노래 보컬들이 굉장히 많이 노력해 듣기 정말 좋다. 간드러지는 부분부터 파워풀한 부분까지 우리가 잘 살리고자 노력했으니까 그런 부분들을



잘 들어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황미나♥’ 김종민 “가을에 결혼하고파, 원빈 이나영처럼 스몰웨딩”
‘서울메이트2’ 홍수현 집공개, 자취4년차 미니멀리즘 ‘깔끔’
EXID LE, 끈으로 된 아슬아슬 비키니 ‘눈둘 곳 없는 자태’
서정희 딸 서동주 글래머 몸매, 비키니가 작아 보여
‘유튜버’ 황교익, 또 백종원 언급 “슈가보이, 당 경계심 무너뜨려”
두손 두발 사족보행 오남매, 부모 근친 결혼 역진화인가
‘그것이 알고싶다’ 성폭행 피해자가 불륜녀 둔갑? 비극적 결말
“끈도 가슴도 위태위태” 클라라, 넘볼 수 없는 아찔 볼륨 몸매

      SNS 계정으로 로그인             

달심이 한혜진

자체발광 사무...

종현 이어지는 ...

탄탄대로 세븐...

‘황미나♥’ 김종민 “가을에 결혼하고파, 원빈 이나영처럼 스몰웨딩”(옥탑방의 문제아들)

서정희 딸 서동주 글래머 몸매, 비키니가 작아 보여[SNS★컷]

EXID LE, 끈으로 된 아슬아슬 비키니 ‘눈둘 곳 없는 자태’[SNS★컷]

‘서울메이트2’ 홍수현 집공개, 자취4년차 미니멀리즘 ‘깔끔’ [결정적장면]

두손 두발 사족보행 오남매, 부모 근친 결혼 역진화인가(서프라이즈)

“끈도 가슴도 위태위태” 클라라, 넘볼 수 없는 아찔 볼륨 몸매[SNS★컷]

‘유튜버’ 황교익, 또 백종원 언급 “슈가보이, 당 경계심 무너뜨려”

‘보헤미안랩소디’ 韓 신드롬 라미 말렉도 놀랐다 “당신이 챔피언”

‘그것이 알고싶다’ 성폭행 피해자가 불륜녀 둔갑? 비극적 결말(종합)

박보검에 이 무슨 짓인지 ‘남자친구’ 갑·분·PPL 제무덤 파나[이슈와치]

‘남자친구’ 박보검 연기력 논란, 송혜교에 기대선 안된다[스타와치]

반박불가 방탄소년단, 이변없는 멜론뮤직어워드 주인공 [뮤직와치]

연예계 활동 뜻 없다더니..율희 ‘살림남2’ 합류 반응 엇갈리는 이유[TV와치]

‘도어락’ 혼자사는 여성은 절대 보지 말 것[영화보고서]

‘사실상 퇴출’ 마이크로닷, 연말 공연 라인업도 제외

‘골목식당’ 백종원, 사비 쓰고 각서 써주면서까지 왜 굳이[TV와치]

아는형님 강다니엘 “돈 벌자 母 넓은 전셋집 해 드렸다”[결정적장면]

“10년간 父 빚 갚았다” 차예련 빚투에 가정사까지 드러나(종합)

첫방 ‘운명과 분노’ 주상욱, 강간위기 이민정 구하고 키스 “미친놈 맞네”(종합)

‘SKY캐슬’ 염정아X김서형, 그녀들의 빅픽처가 궁금하다

도경수 “일탈 NO, 엑소가 지..

도경수가 일탈한 적은 없었다고 밝혔다. 영화 '스윙키즈'에 출연한 배우..

‘국가부도의 날’ 유아인 “욕만 먹는..

‘쇼미777’ 쿠기 “경연 전 하루 100..

‘스윙키즈’ 박혜수 “위험했던 도경..

‘배드파파’ 신은수 “걸그룹 데뷔? ..

‘뷰티인사이드’ 문지인 “또래 배우..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