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하현우 놀란 소유 비키니 사진에 “살 많이 빼 만든 몸매”[결정적장면]

진 김수민→미 이윤지, 2018 미스코리아 입 벌어지는 비키니 포착

문가비, 아찔 애플힙+잘록 허리 ‘화제 될만하네’

정대세, 아내 명서현 비키니 몸매 공개 ‘자랑할만하네’

‘무법변호사’ 최고 시청률 7.2%, 적수없는 케이블-종편 1위
2018-06-03 08:04:39


[뉴스엔 황혜진 기자]

tvN 드라마 ‘무법변호사’ 이대연의 충격 죽음과 함께 이준기 서예지는 그가 남겨놓은 오주그룹 비리 문서를 토대로 ‘절대 악’ 이혜영-최민수의 숨통 조이기를 본격화했다. 숨 쉴 틈 없이 휘몰아치는 전개가 극의 긴장감을 높이며 시청자들의 손에 땀을 쥐게 만들었다.
이는 동시간 시청률 1위로 이어졌다. 쉴 틈 없는 쫄깃한 전개로 안방극장을 쥐락펴락한 ‘무법변호사’ 7회 시청률은 케이블, 위성, IPTV를 통합한 유료플랫폼 전국 가구 기준 평균 5.9%, 최고 7.2%를 기록하며 케이블-종편 포함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또한 tvN 타깃 시청층인 2049 시청률은 평균 3.5%, 최고 4.2%를 기록, 지상파 포함 전 채널 1위를 차지하며 부동의 주말 안방극장 1위를 입증했다. (전국 가구 기준 / 유료플랫폼 / 닐슨코리아 제공)

지난 2일(토) 방송된 tvN ‘무법변호사’(김진민 연출/윤현호 극본/tvN, 스튜디오드래곤 기획/로고스필름 제작) 7회에서는 안오주(최민수 분)의 기성 시장 당선과 함께 더욱 강력해진 ‘절대 악’과 함께 천승범(박호산 분)과 공장수(김광규 분)의 합류로 더욱 든든해진 ‘무법로펌’의 모습이 그려져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 날 봉상필(이준기 분)은 차문숙(이혜영 분)-안오주를 무너뜨릴 히든카드로 자신을 ‘학교 다녀온 변호사’로 만들며 별을 달아준 문제적 검사 천승범에게 도움의 손길을 요청했다. 오로지 문서에 적힌 팩트와 숫자만 믿는 천승범의 성격을 알고 있던 봉상필인지라 그에게 고의부도 사건 문서를 넘기며 “무법도시 기성으로 내려오시죠”라고 제안했다.

이와 함께 기성지검으로 온 천승범은 공장수를 자신의 검사실 수사관으로 발탁하고 차문숙-안오주를 무너트리기 위한 첫 수사 타겟으로 삼은 기성저축은행에 대한 압수수색을 본격화했다. 은행장의 체포와 함께 차문숙-안오주의 발등에 불똥이 떨어진 것은 마찬가지. 특히 두 사람은 오주그룹 주식 전부를 백지 신탁하며 지분 매각과 동시에 안오주를 대신할 대표이사로 은행장을 점 찍은 상황이었다.

하지만 이 모든 게 물거품이 되려던 차, 차문숙은 안오주에게 은행장과의 연결고리를 끊고 개인 비리로 몰고 가자며 故 차병호 재단에 기부하라고 제안한다. 안오주를 향해 서서히 고결한 성녀의 얼굴 뒤 감춰뒀던 검은 탐욕을 드러내기 시작한 차문숙의 모습을 통해 앞으로의 두 사람 관계에 대한 변화를 예고하며 궁금증을 높였다.

그런 가운데 아내의 죽음과 함께 모든 것을 내려놓은 우형만은 더 이상 잃을 게 없었다. 이에 자신이 지금껏 모아뒀던 오주그룹 비리 문서를 봉상필-하재이(서예지 분)에게 넘기고 안오주를 죽이기 위해 나섰지만 그의 기습 공격에 인해 오히려 역으로 당했다. 더욱이 봉상필이 우형만의 안오주의 손아귀에서 구하기 위해 태실장(김병희 분)과 함께 나섰지만 안오주의 수하가 휘두른 방망이에 우형만이 머리를 가격당하면서 세상을 떠나게 됐다.

이 날은 특히 차문숙에게 선전포고하는 봉상필-하재이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서로를 엄마-재이라 부르며 누구보다 돈독한 관계를 유지했던 차문숙-하재이였지만 하재이가 차문숙의 모든 악행을 알게 되면서 이들의 관계 또한 소원해졌다. 이에 차문숙은 봉상필 곁에서 하재이를 떼놓기 위해 그녀의 변호사 징계를 풀어주는 등 방편을 모색하지만 하재이를 향한 호의는 결국 그녀의 목을 겨누는 칼날이 됐다.

하재이는 차문숙에게 “제가 변호사로 복귀하는 그날 판사님 죄를 철저히 조사하고 밝혀서 법정에 세울 거니까요”라며 그녀를 압박했고 봉상필 또한 “웃고 있지만 힘들어 보이세요. 소중한 사람이 떠난다는 건 그런 거죠”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건넨 것. 이에 차문숙-안오주를 무너트리기 위해 더욱 거침없어질 두 사람의 활약을 예고하며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더했다.

그런 가운데 베일에 가려졌던 우형만-하재이 모친 노현주(백주희 분)의 관계와 차문숙-봉상필 모친 최진애(신은정 분)의 과거 인연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차문숙-최진애는 사실 절친 관계. 하지만 “네가 아무리 덮으려 해도 덮이지 않은 게 진실”이라는 말과 함께 자수를 권하는 최진애에게 차문숙은 오히려 “감히 누구한테 충고니? 나대지 말고 조용히 살아”라며 적반하장 태도로 무시하는 등 두 사람의 질긴 악연을 엿보게 했다.

특히 지난 6회에서 우형만은 하재이 모친에게 연락하는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깜짝 놀라게 했는데 사실 그는 하재이 모친의 목숨을 구해준 은인. 노현주를 죽이라는 안오주의 명령을 뒤로 한 채 우형만은 “절대 잊지마. 죽은 듯이 살아. 평생. 그게 네 가족들 살리는 일이야. 기성에서 영원히 사라져”라며 살려줬고 이에 노현주는 18년이라는 긴 세월을 홀로 숨죽여 보냈다.

우형만의 연락을 받은 후 기성으로 내려온 그녀가 제일 먼저 방문한 곳은 사진관. 그 곳에서 행복해 보이는 하기호(이한위 분)-하재이 부녀 모습에 눈물 흘렸던 그녀가 우형만 장례식장에서 그토록 보고 싶었던 자신의 딸 하재이와 재회, 향후 스토리를 더욱 궁금하게 만들었다.

또한 엔딩 말미 공개된 ‘무법변호사’ 8회 예고편에서 최대웅(안내상 분)이 곤경에 처한 모습과 줄을 잡고 있는 봉상필의 절실한 모습이 함께 담겨 긴장감이 최고조에 달했다. 봉상필-하재이의 행복을 위협할 역경이 찾아온 것인지 향후 전개를 더욱 궁금하게 만들었다.

(사진



=tvN '무법변호사'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나경원 의원 “워너원 암표 1090만원에 거래, 개탄 금치 못해”
‘야간개장’ 세븐, ♥이다해 손길 의심되는 집 주방 공개
‘동상이몽2’ 안현모♥라이머 신혼집 공개, 2미터 침대 깜짝
황교익 “‘골목식당’ 최악의 방송, 백종원 말은 다 옳고 식당주인은 혐오...
수현 월드스타급 8등신 수영복 몸매, 몰디브해변 비키니 셀카
‘미우새’ 김민교, 10살 연하 미모 아내와 2층집 전원생활
‘그것이 알고싶다’ 장영자 500억 지하자금의 진실,고 박정희 비자금 맞...
조민희 딸 권영하, 청순 미모+우월 비키니 몸매 ‘엄친딸’

      SNS 계정으로 로그인             

여자친구 비주...

귀요미 탱구 태...

비련의 여주인...

상큼한 우주소...

‘야간개장’ 세븐, ♥이다해 손길 의심되는 집 주방 공개[결정적장면]

나경원 의원 “워너원 암표 1090만원에 거래, 개탄 금치 못해”

조민희 딸 권영하, 청순 미모+우월 비키니 몸매 ‘엄친딸’[SNS★컷]

‘동상이몽2’ 안현모♥라이머 신혼집 공개, 2미터 침대 깜짝

수현 월드스타급 8등신 수영복 몸매, 몰디브해변 비키니 셀카 [SNS★컷]

황교익 “‘골목식당’ 최악의 방송, 백종원 말은 다 옳고 식당주인은 혐오하게 만들어”(전문)

‘미우새’ 김민교, 10살 연하 미모 아내와 2층집 전원생활[결정적장면]

[결정적장면]‘김혜수 동생’ 김동현 “결혼 2년차, 혼인신고 아직”(살림남2)

[포토엔]황신혜 ‘계란 만한 목걸이’

[포토엔HD] AOA 지민 ‘시선 사로잡는 햄버거 타투’

‘매의 눈’ 카이, 언더나인틴 최강무대 탄생 예고 [스타와치]

김순옥vs송♥박vs문영남, 오랜만에 볼만한 시청률 전쟁[TV와치]

‘황후의 품격’ 악역→아련 신성록, 캐릭터 활용 향한 불편한 시선[TV와치]

TXT, 금수저보다 뜨거운 방탄수저 입증 ‘유튜브부터 빌보드까지’[뮤직와치]

“멜로로 만나자” 현빈-손예진 ‘LA목격담+열애설’ 초고속 진화[이슈와치]

이서원→손승원→정유안, 연쇄 물의 더 치명적인 이유[이슈와치]

‘남자친구’ 무르익은 송혜교♥박보검, 설렘과 유치함 사이[TV와치]

‘왜그래 풍상씨’ 편성이 왜그래? 가족극 법칙파괴 통했다[TV와치]

여진구 ‘해품달’서 알아본 떡잎 ‘왕이 된 남자’로 원톱 입증[스타와치]

‘스캐·황후’ 빛본 김보라·오승윤, 아역출신 배우의 품격[스타와치]

‘SKY 캐슬’ 김동희 “만약 ..

배우 김동희가 극중 '김주영 코디를 받았다면 어땠을까'라는 질문에 조용..

‘신퀴→조장풍’ 류덕환 열일의 이유 ..

‘신의 퀴즈’ 김기두 “한진우→류덕..

‘황후의 품격’ 이수련 “따뜻한 신은..

류승룡 “비우기 위해 걷는다..하정우..

‘극한직업’ 류승룡 “12kg 빼느라 치..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