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하현우 놀란 소유 비키니 사진에 “살 많이 빼 만든 몸매”[결정적장면]

진 김수민→미 이윤지, 2018 미스코리아 입 벌어지는 비키니 포착

문가비, 아찔 애플힙+잘록 허리 ‘화제 될만하네’

정대세, 아내 명서현 비키니 몸매 공개 ‘자랑할만하네’

‘범인은 바로 너’ 유재석의 넷플릭스行, 뭐가 다를까(종합)
2018-04-30 14:34:14
 


[뉴스엔 글 이민지 기자/사진 정유진 기자]

유재석의 새 예능이 온다.

넷플릭스 예능 '범인은 바로 너' 제작발표회가 4월 3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코엑스에서 진행됐다.

'범인은 바로 너'는 각 에피소드가 드라마처럼 연결된 새로운 포맷의 스토리형 예능으로 기존 예능의 전형성을 깨는 참신함과 차별화를 내세웠다. 넷플릭스에서 제작한 최초의 한국 예능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조효진PD는 "재미는 믿어 의심치 않으셔도 된다. 세계시장보다는 같이 잘 할 수 있는게 뭔가 생각하면서 이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예능에 가상 현실 같은 드라마를 접목시키기 위해 노력했다. 그런 부분들이 추리라는 보편적인 정서와 만나 세계 많은 분들께 어필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특히 '범인은 바로 너'는 국민MC 유재석의 새로운 도전으로 더 주목 받고 있다. 유재석은 "조효진PD, 김주형PD와 오래된 인연이 있었다. 무엇보다도 새로운 걸 해보고 싶었는데 '범인은 바로 너'가 나름 새로운 부분이 있다,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선택했다"고 말했다.

이어 "게임 속에 우리가 플레이어로 들어가는 느낌이다. 상황에 빠져 그 안에서 일어나는 플레이는 리얼하지만 세팅된 상황은 드라마 같다"고 소개했다.

그는 특히 "전 세계적으로 방송된다. 애초에 그것 때문에 선택한건 아니지만 한편으로는 부담도 되고 긴장도 된다, 또 한편으로는 도전하는데 의미를 둔다. 상당히 의미있는 도전이 아닐까 생각한다. 결과가 어떨지 모르겠다. 기대에 미흡하면 어떻게 할까도 싶다. 물론 촬영하면서 호흡이 잘 맞았는데 방송에 잘 표현될지 아직 못 봐서 모르겠다"고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범인은 바로 너'에는 유재석 외에도 안재욱, 김종민, 이광수, 박민영, 엑소 세훈, 구구단 세정이 출연한다. 서로 다른 개성과 매력을 지닌 7명의 허당 탐정단으로 분하는 이들은 매 에피소드마다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들을 풀어간다.

안재욱은 "내가 잘 할 수 있을까 고민이 컸다. 그런데 막상 두번째 녹화할 때부터 집중을 안 할 수 없게 분위기가 조성됐다. 지금까지 했던 드라마보다 더 열심히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민영 역시 "처음 도전해보는 예능이기도 하고 그동안은 딱히 내 모습을 보여드릴 기회가 없어서 두번째 날까지만 해도 긴장했다"고 털어놓으며 "나도 모르게 어느 순간 내려놓게 되더라. 내가 한가지 말씀드릴 수 있는건 내 주변분들에게 이거 보고 실망하지 말라고 했다. 예쁘게는 안나오겠지만 찍으면서 너무 재미있었고 좋은 경험이었다"고 말했다.

엑소 수호는 "첫 예능이라 걱정을 많이 했다. 재석이 형이 '그냥 너를 보여줘라. 편안하게 하라'고 하셨다. 말처럼 쉽지는 않았는데 최대한 평소의 나를 보여주려고 했다"고 말했다.

김종민은 "호흡이 어땠냐"는 질문에 "호흡이 정말 괜찮았다"고 해맑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막내 세정은 "관찰 예능이 아니라고 하지만 내가 해본 바로는 관찰 예능도 포함된 것 같다. 추리 예능은 사건에 포커스에 맞추는데 우리 예능은 사건을 풀어가는 멤버들을 관찰하는 재미가 있다. 매력적인 7명이 있다. 나는 막내로 최대한 귀엽게 했다"고 말했다.

김주형PD는 "지난해 3월부터 넷플릭스 플랫폼과 조율했는데 기획은 그 이전부터 돼있었다. 5월부터 본격적으로 회의 및 캐스팅에 들어가 9월부터 촬영을 시작했다. 9월부터 10월까지 촬영하고 후반작업 완료를 3월에 마쳤다. 5월 4일 오픈하는 이유는 플랫폼에서의 준비와 현지화 작업 때문이다"고 말했다.

그는 "'런닝맨'을 했을 때도 특집으로 여러가지 회차를 진행했는데 '런닝맨' 기준으로 말씀드리면 '런닝맨'에서 크게 준비했던 특집 정도의 사이즈를 매회 찍었다. 스태프가 200~300명, 카메라도 20~30대, 고정카메라까지 하면 100대 이상 동원했다. 예능 버라이어티로는 최대 규모일 것 같다"고 말했다.

사전제작으로 촬영된 '범인은 바로 너'는 5월 4일 전세계 190개국 1억2,500만명의 네플릭스 회원들에게


공개된다.


뉴스엔 이민지 oing@ / 정유진 noir197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송혜교, 이혼 후 근황보니 ‘짙은 스모키 화장, 못알아볼 뻔’
류효영 수영복 자태, 육감 몸매 돋보이는 캘린더 포즈
에어컨 만큼 시원한 비키니 앞태 뒤태의 도발, 야노 시호→클라라
‘그것이 알고싶다’ 前남편 살인 고유정 CCTV 공개 “목격자 제보 기다려...
‘준강간 혐의’ 강지환 집 공개, 내부에 럭셔리 바 있었다
송혜교, 이혼 후 모나코 근황 포착 ‘더 예뻐졌네’
‘파경’ 송중기 근황 사진 대만 매체서 공개 “손으로 V자 그리며”

      SNS 계정으로 로그인             

2019 미스코리...

핫이슈 화사의 ...

화제의 현아 레...

소집해제 빅뱅 ...

송혜교, 이혼 후 근황보니 ‘짙은 스모키 화장, 못알아볼 뻔’[SNS★컷]

‘그것이 알고싶다’ 前남편 살인 고유정 CCTV 공개 “목격자 제보 기다려”

‘준강간 혐의’ 강지환 집 공개, 내부에 럭셔리 바 있었다[결정적장면]

류효영 수영복 자태, 육감 몸매 돋보이는 캘린더 포즈[SNS★컷]

에어컨 만큼 시원한 비키니 앞태 뒤태의 도발, 야노 시호→클라라

양세찬♥전소민, ‘이 비밀커플 찬성’ [뉴스엔TV]

[단독] 마마무 화사, 공항패션 ‘왜 노브라 였을까?’[뉴스엔TV]

[단독]‘파경’ 송중기 근황 사진 대만 매체서 공개 “손으로 V자 그리며”

방탄소년단 정국-뷔 ‘생활 한복도 나눠 입는 사이’[포토엔HD]

송혜교, 이혼 후 모나코 근황 포착 ‘더 예뻐졌네’[SNS★컷]

비아이 이름 숨긴 은지원 ‘쓰레기’, 작사도 미스터리[뮤직와치]

송중기 송혜교, 연기로 이혼 아픔 잊나? 일터 초고속 복귀[이슈와치]

스타급 인기 이승윤 매니저, 꽃길 막은건 빚 60만원 아니다[이슈와치]

송중기 송혜교 이혼에 박보검? 이혼보다 아픈 온갖 루머

‘구해줘2’ 원작에 광기 더한 김영민, 시즌1 조성하 뛰어넘나[TV와치]

‘기생충’ 천만도 간당간당? 외화 폭격 국내영화 줄줄이 직격타[무비와치]

송중기-송혜교 결혼 20개월만 끝 ‘만남부터 파경까지’[이슈와치]

김재욱 측 “이엘과 열애 NO, 커플링 의혹 사진 본인 아냐”(공식입장)

강성연 투입 ‘세젤예’ 막장행 급행열차 타고 시청률 반등 노리나[TV와치]

‘프로 중의 프로’ 송가인, 허리 실금 디스크 불구 콘서트 무대 올라[스타와치]

4년만 첫 1위 DAY6 “잊지못할..

밴드 DAY6(데이식스/성진, 영케이, 원필, 제이, 도운)가 데뷔 4년 만에 또 하나의 ..

김아림 “승부욕 강해, 목표 설정=자멸..

구혜선 “금잔디 때보다 13㎏ 증량, 배..

‘보좌관’ 김동준 “먼저 입대한 박형..

‘이몽’ 남규리 “여성성 싫어지던 시..

구혜선 “안재현과 과거 연애얘기 다 ..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