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하현우 놀란 소유 비키니 사진에 “살 많이 빼 만든 몸매”[결정적장면]

진 김수민→미 이윤지, 2018 미스코리아 입 벌어지는 비키니 포착

문가비, 아찔 애플힙+잘록 허리 ‘화제 될만하네’

정대세, 아내 명서현 비키니 몸매 공개 ‘자랑할만하네’

방탄소년단, 골든티켓어워즈 국내콘서트 뮤지션상 수상
2018-04-10 13:59:46


[뉴스엔 박수인 기자]

제13회 골든티켓어워즈 수상 결과가 발표됐다.

지난해 관객 19만명을 동원하며 독보적인 흥행 성적을 기록했던 뮤지컬 '레베카'가 제13회 골든티켓 어워즈의 대상을 차지했다.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파워풀한 넘버, 배우들의 열연이 어우러져 큰 사랑을 받은 <레베카>는 뮤지컬 작품상도 동시에 차지했다. 골든티켓 어워즈 대상은 장르 구분 없이 각 작품별 판매 매수 60%, 온라인투표 점수 40%를 반영해 선정했다.
방탄소년단
▲ 방탄소년단
연극 작품상의 주인공은 '스페셜 라이어'다. 1998년 오픈런 공연으로 시작된 연극 '라이어'의 초연 20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스페셜 라이어'는 이종혁 원기준, 안내상, 서현철, 안세하, 슈, 신다은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연극과 뮤지컬 작품상은 랭킹 가산점 60%와 판매매수 40%를 합산해 선정했으며 온라인 투표는 진행하지 않았다.

클래식∙무용∙전통예술 장르의 작품상은 2017 예술의전당&국립발레단 '호두까기인형'이 차지했다. 지난 2000년부터 매년 예술의전당과 국립발레단이 함께 선보여 온 '호두까기인형'은 러시아 발레의 살아있는 신화로 불리는 유리 그리가로비치가 제작한 버전으로 스펙터클한 구성과 화려한 볼거리로 유명하다.

페스티벌 작품상은 '서울재즈페스티벌 2017'이 수상했다. 서울재즈페스티벌은 차별화된 프로그램 구성과 세계적 아티스트들이 가득한 라인업으로 매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클래식∙무용∙전통예술과 페스티벌 장르의 작품상은 판매매수만 100% 반영해 선정했다.

뮤지컬 남자배우상은 '광화문연가', '레베카', '영웅', '킹키부츠' 등 한 해 동안 쉼 없이 무대에 오른 정성화가 차지했다. 독립투사 안중근부터 유쾌한 여장남자 롤라까지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여 온 정성화는 이번 수상을 통해 정상급 뮤지컬 배우의 입지를 다시 한번 증명했다. 뮤지컬 여자배우상은 옥주현이 차지했다. '레베카', '마타하리', '안나 카레니나' 등 매력적인 여성 캐릭터들을 소화해 온 옥주현은 그동안 골든티켓 어워즈 뮤지컬 여자배우상을 네 차례나 거머쥔 바 있다. 정성화와 옥주현은 2013년에도 뮤지컬 배우상을 나란히 수상한 이력이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연극 남자배우상은 TV, 스크린, 무대를 활발히 오가는 이순재가 차지했다. 이순재는 인물 부문 중 가장 많은 득표수를 차지한 이에게 수여하는 ‘인기상’도 수상하며 2관왕에 올랐다. 그는 연극 <사랑해요 당신>을 통해 노부부의 애틋한 사랑을 보여주는가 하면 '앙리할아버지와 나'에서는 고집불통 할아버지로 분해 대학생 콘스탄스와 우정을 쌓는 모습을 보여줬다. 다양한 작품과 배역을 통해 폭넓은 세대와 소통해온 점이 큰 인기의 비결로 예상된다. 이순재와 함께 '앙리할아버지와 나'에 출연한 김슬기도 연극 여자배우상을 거머쥐었다. 톡톡 튀는 발랄한 연기로 대중에게 잘 알려진 김슬기는 2011년부터 '리턴 투 햄릿', '서툰 사람들', '투모로우 모닝'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무대 경험을 쌓아 왔다.

전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방탄소년단은 2017년 콘서트 활동도 게을리 하지 않았다. 방탄소년단은 고척스카이돔에서 콘서트, 팬미팅을 개최해 2만석을 전석 매진시키는 막강한 티켓파워를 자랑했다. 공연장의 함성 못지 않게 온라인 투표 열기도 뜨거웠던 방탄소년단은 국내콘서트 뮤지션상을 차지했다.

내한콘서트 뮤지션상은 2017년 4월 티켓대란을 일으켰던 밴드 콜드플레이가 수상했다. 클래식∙무용∙전통예술 아티스트상은 금난새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차지하며 클래식계 티켓파워를 보여줬다.

최고의 인디뮤지션상은 멜로망스가 차지했다. 감미로운 음색이 돋보이는 곡 ‘선물’로 음원차트 역주행 신화를 이뤄낸 멜로망스는 단독콘서트 전국투어를 성황리에 개최하며 입지를 다져왔다.

감칠맛 나는 연기로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배우에게 수여하는 씬스틸러상의 주인공으로는 뮤지컬 '타이타닉'의 정동화가 선정됐다. 정동화는 뮤지컬 '타이타닉'에서 무선기사 해롤드 브라이드 등 1인 다역을 유쾌하게 소화해 내며 극에 재미를 더했다.

한편 인터파크는 이번 제13회 골든티켓 어워즈의 투표를 모바일 웹과 앱에서만 진행했음에도 불구하고 역대 최다 인원이 참여했다고 밝혔다. 3월 22일부터 4월 1일까지 열흘 동안 진행된 투표에는 3만 2천명이 참여해 뜨거운 관심을 드러냈다. 원로배우 이순재부터 뮤지컬 스타 정성화, 옥주현, 아이돌 방탄소년단까지 세대와 장르를 폭넓게 아우르는 수상자 리스트도 눈길을 끈다.

투표에 참여한 이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진행했던 이벤트의 당첨자도 발표됐다. 대상, 작품상, 인물상 등 모든 부문에 투표를 완료하면 자동응모 되는 ‘골든 클리어 이벤트’와 골든티켓 어워즈 투표 페이지를 SNS에 공유하면 경품을 증정하는 ‘골든 셰어 이벤트’의 당첨자는 인터파크 티켓 PC 및 모바일 웹,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뉴스엔 DB, 인터파크ENT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현빈X손예진 또 열애 목격담, 골프장→삼계탕집→마트까지
‘은퇴’ 김민, 세월 돌려세운 과감 수영복 ‘40대 중반 맞아?
‘집사부일체’ 최민수 집 공개, 강주은 취향 깃든 럭셔리 인테리어
휴잭맨, 눈오는 날에도 13세 연상 아내와 데이트 ‘다정’
추신수 아내 하원미, 안쓰러운 수술 근황 ‘나사만 10개 제거’
‘두번의 불륜설’ 김동성, 장시호에 살인청부교사까지 충격 스캔들
‘트로트 퀸’ 김혜연, 7인 대가족 같이 사는 강남 럭셔리 아파트 공개
‘야간개장’ 세븐, ♥이다해 손길 의심되는 집 주방 공개

      SNS 계정으로 로그인             

심쿵눈맞춤 김...

솜사탕미소 박...

공항품격 방탄...

반짝반짝 귀염 ...

현빈X손예진 또 열애 목격담, 골프장→삼계탕집→마트까지

추신수 아내 하원미, 안쓰러운 수술 근황 ‘나사만 10개 제거’[SNS★컷]

‘은퇴’ 김민, 세월 돌려세운 과감 수영복 ‘40대 중반 맞아?[SNS★컷]

‘집사부일체’ 최민수 집 공개, 강주은 취향 깃든 럭셔리 인테리어[결정적장면]

‘트로트 퀸’ 김혜연, 7인 대가족 같이 사는 강남 럭셔리 아파트 공개

휴잭맨, 눈오는 날에도 13세 연상 아내와 데이트 ‘다정’[파파라치컷]

‘두번의 불륜설’ 김동성, 장시호에 살인청부교사까지 충격 스캔들[이슈와치]

‘상류사회’ 17분 늘어난 확장판 수위에 쏠리는 관심

다이어트 시작한 서동주, 보였다 안 보였다 가슴 라인에 깜짝[SNS★컷]

‘아내의맛’ PD “정준호♥이하정, 쇼윈도였다면 출연시키지 않았을 것”(인터뷰②)

‘잠시만 안녕’ 이민혁 신우 양요섭 키 민호, 男아이돌 줄줄이 입대[뮤직와치]

“위성락 잊어” 진선규, 또 한번 사고칠 준비[스타와치]

‘붉은달’ 이이경 “악플 각오하고 출연, 김선아와 새벽 1시간 통화”[EN:인터뷰①]

‘너의노래는’ 박효신이 된장찌개 끓이는 걸 보다니[TV와치]

비투비 이민혁, 래퍼 편견에 가두기 아까운 팔방미인[뮤직와치]

류승룡, 지독했던 4년 암흑기 청산하나[스타와치]

‘황후의 품격’ 결방, 영리한 자신감인가 패착인가[TV와치]

‘킹덤’ 왕세자→‘아이템’ 꼴통검사, 2019년도 주지훈의 해 될까[TV와치]

워너원 옹성우 데뷔작 男주에 엇갈린 반응, 왕관의 무게..[스타와치]

대상감이었던 ‘골목식당’ 어쩌다 해명까지 하게 됐나[TV와치]

‘신의퀴즈’ 김재원 “파격 ..

김재원의 파격적인 헤어스타일은 어떻게 탄생했을까. 악역을 맡아 이미지 변신에 성..

‘극한직업’ 감독 “이하늬-진선규 격..

황치열 “인기 영원하지 않아, 재작년..

‘알함브라’ 이시원 “현빈 전처 役, ..

‘택시운전사’→‘말모이’ 왜 이런 ..

류덕환 “‘신의퀴즈’ 시즌5, OCN도 ..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