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결정적장면]‘살림남2’ 미나, 탄탄 복근 드러낸 비키니 래시가드 자태 ‘...

‘열애설’ 큐리, 밀착 수영복으로 드러낸 대문자 S라인

[어제TV]29㎏ 감량 홍지민 같은 옷 달라진 몸매 비교, 비포 vs 애프터(아빠...

제시, 비키니 입고 자랑한 국보급 애플힙

신지애 “벌써 50승 믿기지 않아, 첫 단추 잘 뀄다” 주미희 기자
주미희 기자 2018-02-12 05:59:01


[뉴스엔 주미희 기자]

신지애가 프로 통산 50승을 거둔 소감을 밝혔다.

신지애(30 스리본드)는 2월11일(이하 한국시간) 호주 캔버라의 로얄 캔버라 골프클럽(파72/7,000야드)에서 끝난 2018시즌 유럽여자프로골프투어(LET) 'ActewAGL 캔버라 클래식'서 최종 합계 19언더파 197타로 우승을 차지했다.
신지애
▲ 신지애
3월 초 본격적인 일본여자프로골프(JLPGA) 투어 개막을 앞두고 호주에서 몸풀기에 나선 신지애는 시즌 첫 우승을 거두면서 프로 통산 50승을 달성했다.

신지애는 우승 후 자신의 SNS에 올해 첫 단추가 잘 끼워진 것 같다. 이 마음 끝까지 유지하도록 노력하겠다. 벌써 50번째 우승이라는 게 믿어지지 않는다.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LET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지애의 우승을 축하했다. LET는 "'파이널 라운드 퀸'으로 잘 알려진 신지애는 최종 라운드에서 8타를 줄여 우승했다. 신지애는 2010년-2011년 세계랭킹 1위를 지냈다"고 소개했다.

신지애는 이날 최종 3라운드에서 이글 1개, 버디 7개, 보기 1개를 엮어 8언더파 64타를 치고 역전 우승을 차지했다.

신지애는 2013년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ISPS 한다 호주여자오픈'과 2016년 LET 'RACV 레이디스 마스터스', 또 이번 우승까지 세 차례나 호주에서 우승한 깊은 인연을 갖고 있다. 특히 2013년 호주 여자오픈 우승과 이번 우승은 같은 골프장인 로얄 캔버라에서 해냈다.

신지애는 LET 홈페이지를 통해 "너무 기뻐서 뭐라고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 로얄 캔버라는 내가 세계에서 가장 좋아하는 골프장이다. 나는 호주를 사랑하기 때문에 호주에서 통산 50승을 한 것이 더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신지애는 2013년 호주여자오픈 당시 리디아 고(뉴질랜드)와 최종 라운드에서 경쟁하면서 좋은 추억을 쌓았고, 이날은 이민지(호주)와 즐거운 우승 경쟁을 했다며 "두 명의 어리고 훌륭한 선수들에게 많은 걸 배웠다. 로얄 캔버라 골프장은 플레이하기에 굉장히 좋은 곳이다. 많은 분들이 우리의 플레이를 지켜봤고 좋은 날씨 속에서 경기했다. 지난 며칠간의 플레이를 즐겼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러면서 "호주 소고기를 많이 먹어서 단백질 보충이 잘 돼 그런지 비거리가 더 멀리 나갔다"고 말해 호주 관중들의 박수를 받았다.

반면 일주일 전 '오츠 빅 오픈'에서 우승한 뒤 2주 연속 우승을 노렸던 호주교포 이민지는 최종 라운드에서 1타를 잃고 신지애에 우승을 내줬다.

이민지는 "초반부터 견고한 샷이 나오지 못 했고 퍼팅도 잘 하지 못 했다. 신지애 선수가 플레이를 잘 했기 때문에 모든 부분에서 이기지 못 했을 거다. (신)지애 언니에게 이글이 나온 뒤에는 우승은 못 할 거라고 생각하고 내 게임만 했다"고 돌아봤다.

하지만 이민지는 "다음 주(호주여자오픈)를 위한 준비가 잘 돼 있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신지애와 이민지는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나흘간 호주에서 열리는 LPGA 투어 'ISPS 한다 호주 여자오픈'에 출전해 다시 한 번 우승을 두고 다툰다.(사진=신지애/위부터 ActweAGl 캔버라 클래식 공식 트위터, 유럽여자프로골프투어



(LET) 공식 트위터 캡처)



뉴스엔 주미희 jmh0208@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박보람, 서인국과 결별 후 밝은 근황 “수육국밥 특”
서정희, 주름 하나 보이지 않는 동안 비주얼 ‘세월 역주행’
문가비, 함뼘 비키니로 뽐낸 아찔 몸매 ‘바비인형인 줄’
‘PD수첩’ 소리박사 배명진 교수 실체, 국과수도 지적한 비과학적 분석
빌보드 홀렸지만 여전히 방탄소년단답게, 2년연속 애프터파티 포기한 이유
김정연 “父 식물인간, 母 뇌경색으로 쓰러져” 눈물
자넷잭슨 미투 언급부터 방탄 정국 복근 공개까지, 美빌보드 꼽은 BEST 13
‘바람둥이’ 휴 그랜트 정착한다, 18세 연하와 드디어 첫 결혼

달심이 한혜진

자체발광 사무...

종현 이어지는 ...

탄탄대로 세븐...

박보람, 서인국과 결별 후 밝은 근황 “수육국밥 특”

서정희, 주름 하나 보이지 않는 동안 비주얼 ‘세월 역주행’

문가비, 함뼘 비키니로 뽐낸 아찔 몸매 ‘바비인형인 줄’

‘PD수첩’ 소리박사 배명진 교수 실체, 국과수도 지적한 비과학적 분석(종합)

[뮤직와치]‘금의환향’ 방탄소년단, 오늘(24일) 기자회견+컴백쇼 개최 ‘국내도 접수’

‘비디오스타’ 다니엘 린데만 “클럽서 만난 여성, 나한테 뽀뽀해달라고..거절”

[결정적장면]홍지민, 30㎏ 감량 다이어트 식단 공개 “오이와 도토리묵”(아빠본색)

아이유, 청순외모+넘사벽 가창력 ‘못하는 게 뭐야?’

‘컬투쇼’ 스페셜DJ 이영자, 가성비 제로 꽃다발 인증샷

[뮤직와치]빌보드 홀렸지만 여전히 방탄소년단답게, 2년연속 애프터파티 포기한 이유

[무비와치]‘버닝’ 6위 추락, 아무리 흥행보단 작품성이라지만

[스타와치]‘독전’ 조진웅, 지긋지긋 흥행부진 씻어내나

[뮤직와치]빌보드 홀렸지만 여전히 방탄소년단답게, 2년연속 애프터파티 포기한 이유

[뮤직와치]자넷잭슨 미투 언급부터 방탄 정국 복근 공개까지, 美빌보드 꼽은 BEST 13

‘효리네2’ 이효리♥이상순, 영화·시트콤 넘나드는 부부[종영기획①]

[포토엔HD화보] 정해인 ‘누나들 헤어나올 수 없는 매력’(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PD수첩’ 소리박사 배명진 교수 실체, 국과수도 지적한 비과학적 분석(종합)

[스타와치]이성경 고아라, 20대 여배우 기근 이겨낼 수 있을까

[이슈와치]tvN 드라마 또 악재, 이서원에 윤태영까지 물의→하차

[이슈와치]지상파 일베 논란, 반복된 실수는 변명의 여지 없다

‘버닝’ 전종서 “김태리와 ..

전종서가 김태리와 비교가 되는 건 알고 있지만 의식은 해본 적은 없다고 말했다. ..

빅톤, 5월 보이그룹 대전 출사표 “차..

‘대군’ 진세연 “키스-눈물신, 윤시..

‘독전’ 이주영 “긍정적인 류준열, ..

‘독전’ 류준열 “내 영화 보는 것, ..

‘예쁜 누나’ 윤종석 “‘눈새’ 처음..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