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포토엔HD]미스코리아 美 피현지 ‘남다른 섹시미 발산’

[포토엔HD]미스코리아 眞 서재원 비키니 ‘올해 최고의 몸매’

[포토엔화보]미스코리아 선 이한나-정다혜, 아찔한 래시가드 몸매

[포토엔HD]미스코리아 美 이수연, 래시가드 S라인 몸매 살린 복근

‘그거너사’ 장기용 “카메라감독님 ‘잘했다’ 한 마디 잊을수 없죠”(인터뷰)
2017-05-19 10:53:04

 
[뉴스엔 글 오수미 기자/사진 이재하 기자]

배우에게 가장 힘이 되는 한 마디는 무엇보다 함께 일하는 스태프의 칭찬일지도 모른다. 신인 배우 장기용도 그랬다. 카메라 앞에서 처음 감정연기를 경험한 신예 장기용은 카메라 감독의 "잘했다" 한 마디가 감격스러웠다고 고백했다. 장기용보다 앞서 걸어간 많은 선배 배우들이 그랬듯, 그 역시 이런 경험들을 통해 차츰 성장할 것이다. 장기용의 내일이 기대되는 이유다.

장기용은 최근 tvN 월화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극본 김경민/연출 김진민)에서 다정하고 어른스러운 크루드 플레이의 드러머 지인호 역을 맡아 열연했다.

'그거너사'의 지인호는 크루드 플레이에서 맏형 같은 존재로 팀의 중심을 단단히 잡고 있는 인물이었다. 장기용은 지인호 캐릭터와 본인이 비슷한 부분이 많았다고 털어놨다.

"지인호와 비슷한 부분이 있었다. 지인호는 항상 긍정적이어야만 했다. 늘 멤버들에게 '잘 될거야. 괜찮아. 힘들지만 잘 될거야'라고 말해주는 역할이었다. 나도 평소에 정말 긍정적인 편이다. 스트레스 받는 일이 있어도 '이것 또한 지나가리라'고 생각하는 편이다. 그런 면에서 지인호와 성향이 나와 많이 비슷하다고 생각했다."

반면 지인호는 밝고 긍정적이면서도 불안한 내면을 가진 인물이었다. 대리연주로 팬들을 속이면서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데 대한 불안과 죄책감도 컸다. 장기용은 극중에서 수면유도제를 먹고 운전하려 했던 지인호의 선택을 이해할 수 있다고 했다. 장기용은 "지인호 입장에서는 정말 불안하고 심한 스트레스였을 것이다. 그런 선택을 한 데 이유가 있다고 생각한다. 대본 보면서 '나라면 어떨까' 그런 생각도 많이 해봤다. 지인호는 강한결(이현우 분)의 도움으로 약을 먹지 않았지만 내가 그런 상황이었다면 약을 먹었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도 했다"고 말했다.

그래서 장기용은 드라마 14회에서 선보였던 감정연기 신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고 했다. 극중에서 지인호는 대리연주 의혹을 부인하는 기자회견을 막기 위해 자작극을 벌이려 했고 이를 강한결(이현우 분)에 들키면서 눈물을 보인다. 장기용은 "카메라 앞에서 감정연기를 처음 해봤다. 14회는 지인호 캐릭터로 인해 사건이 터지고 스토리가 진행되기 때문에 감독과 작가가 내게 준 기회라고 생각했다. 잘 해내고 싶었다. 모니터를 했는데 만족스럽게 잘했다기보다는 준비한 것만큼은 잘 나와서 다행이라고 생각했다"고 고백했다.

장기용은 해당 신 촬영이 끝나고 카메라 감독이 툭 건넨 칭찬에 가슴이 벅찼다고 고백했다. 그는 "촬영 마치고 감독님, 스태프들에게도 인사하는데 카메라 감독이 내게 '너, 잘했다'고 말해줬다. 너무 감사했다. 기분이 날아갈듯 행복했고 너무 좋았다. 그 신 찍을 때 아침부터 저녁까지 병원에서 하루종일 촬영했다. 잘 해냈다는 생각이 드니까 스스로한테도 고마웠다"고 감격스러웠던 마음을 전했다.

배우 이현우와 그룹 레드벨벳 멤버 조이를 비롯해 장기용이 '그거너사'에서 함께 호흡했던 배우들은 대부분 20대다. 또래들이 만났기 때문이었을까. 장기용은 촬영장에서는 즐겁고 좋았던 기억밖에 없다고 했다.

"다들 나잇대가 비슷하고 또래 친구들이 많았다. 젊은 친구들과 연기한 게 사실 처음이다. 마음도 잘 맞고 말도 잘 통해서 너무 좋았다. 물론 촬영할 때는 집중했다. 촬영 쉬는 시간이나 점심시간에는 밥도 같이 먹고 수다도 떨었다. 촬영장 가는 게 즐거웠고 재밌었다. 촬영장 분위기도 너무 좋았다."

장기용은 다음 작품에서 함께 호흡을 맞춰보고 싶은 배우로 남지현을 꼽았다. 지난해 11월 종영한 MBC 수목 드라마 '쇼핑왕 루이'(극본 오지영/연출 이상엽)에서 인상 깊게 봤다는 게 그 이유였다. 그는 "남지현이 '쇼핑왕 루이'에서 사투리도 쓰고 순수한 이미지를 연기했다. 설렜다. 기회가 된다면 함께 연기해보고 싶다"고 수줍게 바람을 드러냈다.

뉴스엔 오수미 sum@ 이재하 rush@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열정 같은 소리’ 장문복 “혼전동거가 불법도 아니고..”
정상훈-이태임 외에도 얽히고설킨 불륜커플 많아 충격적
크리스티 커, 인종차별 발언? “韓소녀들, 골프 아니면 공부만”
미스코리아 眞 서재원, 쭉 뻗은 비키니 각선미 옆태
설리와 재결합설 불쾌? 루머 빌미는 최자가 제공했다
‘품위있는 그녀’ 김희선 “정상훈 이태임 불륜, 내 성격이면 둘 다 죽인...
박명수 아내 한수민, 나이 믿기지 않는 동안미모
송중기♥송혜교, 350억원 부동산 부자 커플부터 아픈 가정사까지

      SNS 계정으로 로그인             

미스코리아의 ...

여배우 설리(최...

실물여신들 티...

톡톡 귀여움 다...

[포토엔HD] 김규리 ‘입장부터 시선 쓸어담는 미모와 패션’(충무로뮤지컬영화제)

[포토엔]유현주 ‘준비 자세도 남달라’

‘아는형님’ 엑소 백현, 여자친구 단어에 “나 그런 문제 예민해”

‘무한도전’ 배정남 조기퇴소, 각개전투 빠졌다 “미안”

[포토엔HD] 이세영 ‘폭염 날리는 핫팬츠 패션’(최고의한방)

[TV와치]정상훈-이태임 외에도 얽히고설킨 불륜커플 많아 충격적(품위있는 그녀)

‘열정 같은 소리’ 장문복 “혼전동거가 불법도 아니고..”

‘최고의 한방’ 윤시윤, 자신이 죽었던 94년으로 돌아갔다

“아들 머리하는 날” 김나영, 흐뭇한 엄마의 미소

크리스티 커, 인종차별 발언? “韓소녀들, 골프 아니면 공부만”

서하준, 직접 밝힌 동영상 논란 “누가 봐도 나”

[포토엔HD] ‘타투도 러블리~’ 수지 ‘시선 사로잡는 ♥타투’

[스타와치]“영화도 할 것” 폐암3기 신성일 마이웨이는 ing

[뮤직와치]소녀시대-제시카 데뷔10주년 동시 컴백, 어떻게 다를까

[이슈와치]곽현화 vs 이수성 감독 노출논란, 누구 말이 진실일까

[TV와치]추성훈-추사랑 가족예능 컴백, 이번에도 정규편성 가나요

[뮤직와치]작정한 엑소, 쿼드러플 밀리언셀러X5년연속 대상도 시간문제

[뮤직와치]“또?” 불만 터진 워너원 타이틀곡 투표, 그럼에도 할 워너블

‘죽어야 사는 남자’ MBC 극 심폐소생하러 온 B+급 코미디[첫방기획①]

‘엽기녀’ 주원 노력이 아깝다, 군대서 받아든 씁쓸한 성적표[종영기획①]

‘쌈마이웨이’ 김건우 “100%..

'쌈, 마이웨이' 유일한 악역으로 활약했던 신예 김건우가 박서준을 향한 ..

강유미 “뒤늦게 터진 김지민 박나래, ..

‘군주’ 김소현 “유승호와 키스신 편..

신봉선 “관찰예능, 섭외 많았지만 모..

유승호, 쉴 때 비름나물 농사일 돕는 ..

유승호 “모태솔로 NO, 스물다섯인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