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난 양성애자” 커밍아웃 엠버 허드, 여전한 고혹미[포토엔]

제니퍼 허드슨 36kg 감량 몸매 유지 ‘다이어트의 교과서’[파파라치컷]

레오나르도 다빈치 예언, 인류는 정말 4006년 대홍수로 멸망할까(서프라이...

존레논 아내 오노 요코에 전자발찌 린제이 로한까지, 희대의 악녀 TOP 11(...

존레논 아내 오노 요코에 전자발찌 린제이 로한까지, 희대의 악녀 TOP 11(종합)
2017-03-25 15:25:02

 
[뉴스엔 김예은 기자]

국적 불문 희대의 악녀 순위가 공개됐다.

3월 25일 방송된 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에서는 궤양 유발 종결자, 희대의 악녀 순위가 전파를 탔다.

대망의 1위는 장칭이 차지했다. 그는 1966년 중국의 문화대혁명의 주동자였던 장칭은 마오쩌둥과 불륜으로 만나 퍼스트 레이디가 됐다. 그는 2대 주석 류사오치의 아내 왕광메이를 질투했고, 문화대혁명 당시 그의 이름에 '아름다울 미'가 들어간단 이유로 간첩으로 몬 뒤 살해했다. 결국 그는 사형 선고를 받고 감옥에서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

2위엔 필리핀 독재자였던 페르디난드의 아내 마르코스 이멜라 마르코스가 이름을 올렸다. 그는 자신의 모습을 황금 동상으로 제작하기까지 하는 등 국민들의 혈세로 사치를 일삼았다. 3위는 피겨 스케이팅 선수 토냐 하딩이었다. 그는 라이벌 선수 폭행 사주를 하는 등 잔인한 모습을 보였다고 한다. 4위는 오노 요코가 차지했다. 그는 존 레논과의 러브스로리로 유명한 인물로 가정이 있는 존 레논에게 다가가 결혼까지 하더니 폴 메카트니와 만날 수 없게 만드는 등의 독특 행동을 이어갔다.

5위엔 웬디 덩이 이름을 올렸다. 그는 중국의 평범한 가정에서 태어나 한 부부의 도움으로 미국 유학을 하게 됐다. 그런데 그는 부부의 남편과 바람을 폈고, 결혼을 하며 영주권을 취득했고, 그와 곧장 이혼 후 언론 재벌에게 일부러 다가가는 등의 모습을 보였다고 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6위는 마츠다 세이코가 차지했다. 80년대 일본 대표 아이돌인 그는 지인의 남자친구를 빼앗는 것이 일상이었던 인물이었다.

7위는 케네디 대통령의 아내였던 재클린 케네디가 차지했다. 남성편력과 사치로 유명했던 그는 케네디의 1년치 연봉을 사치로 아낌없이 썼다고. 암살 이후엔 그리스의 부자와 결혼해 1분에 250만원을 지출하며 사치를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8위는 남편의 죽음에도 흔들리지 않았던 악녀 코트니 러브. 마돈나에게 시비를 거는 악녀였던 그는 남편이 변사체로 발견된 4일 후에 새앨범을 발매하는 독특한 행보를 이어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9위는 전화기 폭행을 일삼는 나오미 캠벨로 자신의 비서와 가정부를 전화기로 폭행하는 것은 물론 같은 옷을 입었단 이유로 친구를 피범벅이 될 정도로 때리기도 했다. 10위의 주인공은 엘리자베스 테일러. 그는 8번의 결혼과 7번의 이혼을 했는데, 친구의 남편을 빼앗는 것도 서슴지 않았다고. 마지막 11위는 린제이 로한이었다. 그는 마약은 기본 음주운전까지 하며 전자발찌까지 찼다. 패리스 힐튼 남동생을 폭행사주하고 한 파티에서 여성을 폭행하기도. 또 자신이 직접 쓴 성관계 리스트를 유출해 놀라움을 안기기도 했다.(사진=KBS Joy 캡처)

뉴스엔 김예은 kimm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아는형님’ 옥주현 “난 작은 여자 애들은 안 건드려”
홍상수-김민희 불륜에 클라라 성희롱까지, 연예계 논란 TOP12
사내 비밀연애 남주혁♥이성경, 애드리브로 뽀뽀할 때부터 알아봤어야
‘미생’ 윤태호 작가, 찬조연설서 눈물 “문재인이어야 하는 이유”
김소영 아나운서, 결혼 하루 앞두고 물오른 꽃미모 ‘오상진이 빠질만’
비욘세♥제이지 부부 1350억 대저택 항공사진 ‘어마어마하네’
77세 알파치노, 37세 여자친구와 해변의 비키니 애정행각
클라라, 해변서 뽐낸 아찔 비키니 몸매 ‘입 쩍 벌어지는 애플힙’

알콩달콩 예비...

도봉순커플, 사...

단발이 예뻐~

큐티섹시 걸스...

[포토엔HD]김성령 ‘아름다운 민폐 하객’

사내 비밀연애 남주혁♥이성경, 애드리브로 뽀뽀할 때부터 알아봤어야

홍상수-김민희 불륜에 클라라 성희롱까지, 연예계 논란 TOP12(종합)

[어제TV]‘아는형님’ 옥주현 “난 작은 여자 애들은 안 건드려”

日매체 “섹시 퀸 안신애, 드디어 일본 대회 출전”

김하늘, 연장 끝 JLPGA 투어 시즌 첫 우승..통산 4승

[TV와치]‘우결’ 종영 괜찮지만 최민용♥장도연 이별은 싫어요

[포토엔]안신애 ‘몸매 드러낸 초미니’

정종철 아내 황규림 “임신 후 몸무게 96kg, 우울증에 유서까지 썼다” 눈물

김소영 아나운서, 결혼 하루 앞두고 물오른 꽃미모 ‘오상진이 빠질만’

아이돌출신 최정윤 남편 윤모씨, 주가조작혐의로 구속

[스타와치]‘박보검도 김구라도 인정한’ 차태현, 이쯤되면 국민 호감남

[이슈와치]‘흑인 비하 논란’ 개그라는 이름으로 포장해서야

[포토엔HD] 주상욱-차예련 ‘우리 곧 결혼해요, 행복한 하트포즈’(공항패션)

[포토엔화보] ‘공항이 런웨이’ 장근석 출국 ‘그만 소화 가능한 핑크 패션’(공항패션)

‘석조저택 살인사건’ 고수vs김주혁 제대로 붙는다, 쫄깃 미스터리(종합)

홍현희, 흑인비하 논란 7일만 직접 사과 “상처입은 분들께 죄송”(입장 전문)

정우성 측 “前소속사 前대표 심각한 불법행위로 해임, 현재 소송 진행중”(공식)

‘걱정말아요 그대’ 논란 속 전인권 “난 표절 안해, 마음대로 생각하세요”

美매체 “렉시 톰슨, 벌타 관련 확실한 입장 밝혀라”

‘석조저택 살인사건’ 고수 ..

고수가 외모 칭찬보다는 연기 칭찬을 듣고 싶다고 강조했다. 영화 '석조저택 ..

‘추리의 여왕’ 김현숙 “최강희, 사..

‘우리 갑순이’ 최대철 “무용→연기,..

‘석조저택 살인사건’ 김주혁 “내 연..

‘힘쎈여자 도봉순’ 박형식 “제아 멤..

‘우승’ 김민선 “타수 차 여유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