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폭탄 테러 충격’ 아리아나 그란데 위로하는 남친 맥밀러, 애틋한 재회[...

호날두♥조지나 로드리게스, 비키니 입고 은밀한 호텔 데이트[파파라치컷]

‘부부→이웃사촌’ 졸리, 피트 동네로 이사..호화저택 들여다보니[파파라...

머라이어 캐리, 13세 연하 前남친과 재결합..레스토랑서 입맞춤 포착[파파...

‘특별시민’ 최민식-곽도원-심은경, 세대를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들
2017-03-21 08:28:57

 
[뉴스엔 배효주 기자]

'특별시민'이 한국 영화계의 각 세대를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 최민식, 곽도원, 심은경의 팽팽한 연기로 기대를 모은다.

오는 4월 개봉하는 영화 '특별시민'(감독 박인제)은 현 서울시장 '변종구'(최민식)가 차기 대권을 노리고 최초로 3선 서울시장에 도전하는 치열한 선거전 이야기다. 충무로를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 최민식, 곽도원, 심은경의 강렬한 시너지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세대를 아우르는 한국 영화계 대표 배우 최민식, 곽도원, 심은경의 신선한 조합과 변종구 캠프 안에서 펼쳐질 세 사람 간의 긴장감 넘치는 연기 앙상블은 '특별시민'의 가장 강력한 볼거리 중 하나다. '넘버 3' '쉬리' '올드보이' 등 한국 영화계의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간 작품을 비롯해 '악마를 보았다' 연쇄 살인마 ‘장경철’, '범죄와의 전쟁:나쁜놈들 전성시대' 비리세관원 ‘최익현’, '신세계' 경찰청 수사기획과 ‘강과장’ 그리고 1,761만 관객을 동원하며 역대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른 '명량'의 이순신 장군까지, 혼신의 연기로 신드롬을 일으키며 전국민을 사로잡은 대한민국 대표 배우 최민식이 '특별시민'에서 서울시장 ‘변종구’ 역을 맡아 또 한번의 독보적 캐릭터를 선보인다.

차기 대권을 노리고 헌정 사상 최초로 3선에 도전하는 현 서울시장이자 탁월한 정치 감각과 철저한 이미지 관리로 선거전을 선도하는 서울시장 변종구 역을 위해 표정 하나, 대사 한마디에도 섬세함과 정확성을 기한 최민식은 어느 하나 놓칠 수 없는 명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박인제 감독은 “시나리오를 쓸 때부터 ‘변종구’ 캐릭터는 최민식 외의 배우는 생각하지도 않았다. 최민식 배우가 보여준 연기와 모습은 변종구 그 자체였다”고 전해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한 최민식의 연기를 기대케 한다.

'범죄와의 전쟁:나쁜 놈들 전성시대' '변호인'을 통해 스크린을 압도하는 강한 존재감을 보여준 데 이어 최근 '곡성'에서 몸을 아끼지 않은 혼신의 열연으로 680만 관객을 사로잡고, 칸 영화제에서 극찬을 받으며 충무로 대표 연기파 배우로 자리매김한 곽도원이 ‘변종구’를 보좌하는 선거대책본부장 ‘심혁수’ 역을 통해 스크린을 압도하는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인다.

치밀한 계획과 전략적인 공세를 통해 선거판을 쥐고 흔드는 선거 공작의 일인자 ‘심혁수’ 캐릭터에 생생한 연기로 몰입도를 더한 곽도원. 특히 '범죄와의 전쟁:나쁜 놈들 전성시대'에 이어 최민식과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추는 곽도원은 서울시장 ‘변종구’와 권력의 이해관계로 얽힌 ‘심혁수’ 역을 통해 완벽한 파트너쉽과 신경전을 오가는 탁월한 연기 호흡으로 강렬한 시너지를 발산할 예정이다. 최민식은 “곽도원과는 '범죄와의 전쟁:나쁜놈들 전성시대' 때 호흡을 맞춰보았기 때문에 이번에는 누가 뭐라고 할 것도 없이 서로를 이해하고 호흡이 잘 맞아서 좋았다”, 박인제 감독은 “최민식과 곽도원 두 배우가 함께 한 장면은 그 자체만으로도 영화적이었다”고 전해 두 배우의 완벽한 호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730만 관객을 동원한 '써니'부터 865만 관객을 동원한 '수상한 그녀'까지 매 작품 탁월한 연기와 개성 넘치는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아온 20대 대표 여배우 심은경은 갓 선거판에 입문한 광고 전문가 ‘박경’ 역을 맡아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변종구 캠프의 핵심 인물로 신선한 감각과 아이디어를 발휘하는 선거판의 젊은 피 ‘박경’은 20대 특유의 당당한 패기와 광고에 대한 탁월한 전문성을 겸비한 캐릭터이다. 과감할 정도로 자신감이 넘치지만 항상 프로페셔널함을 잃지 않는 캐릭터로의 변신을 위해 심은경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외적 변신을 꾀한 것은 물론 기존의 발랄한 모습을 벗고 한층 성숙한 연기를 선보여 기대감을 높인다. 박인제 감독은 “심은경은 이전에 맡은 역할과는 전혀 다른 캐릭터를 선보였다. 같이 작업하면서 심은경이라는 배우 안에 너무나 다양한 가능성을 발견할 수 있었다”, 최민식은 “끊임없이 박경 캐릭터를 구축하기 위해 악착같이 매달리는 모습이 선배로서 대견스러웠고, 프로다운 모습이 인상 깊었다”며 아낌없는 칭찬을 전할 만큼 캐릭터에 남다른 고민과 노력을 쏟은 심은경은 이전과는 180도 다른 성숙한 변신으로 새로운 활약을 선보일 것이다. 오는 4월 개봉 예정.(사진=쇼박스)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김우빈 비인두암 투병 충격, 전문의가 말하는 완치율
찡찡이 화장실 치워주는 문재인 대통령 “떨어지려 안해”
이효리♥이상순 부부, 소개팅서 서로 마음에 안들었던 이유는?
은행에 사표 던진 후 240억 대박, 테라로사 김용덕 대표 자세 남달랐다
호날두♥조지나 로드리게스, 비키니 입고 은밀한 호텔 데이트
과거 탤런트킬러 중견 K, 요즘 딸뻘 걸그룹에 마수 “밥 한번”
이 연애중독 아이돌 H 어찌할꼬, 연상녀와 밀월 스캔들 임박
이태임, 극한 다이어트로 깡마른 몸매 ‘작은 얼굴에 꽉 찬 이목구비’

칸의 여신들

칸-악녀 주역들

칸의 여인 김민...

카리스마 넘치...

‘그것이 알고 싶다’ 부산 배산 여대생 살해범, 소름돋는 반전(종합)

‘마리텔’ 블랙핑크 리사, 요리 안 하는 지수에 “먹기만 하지 마요”

김우빈 비인두암 투병 충격, 전문의가 말하는 완치율

이효리♥이상순 부부, 소개팅서 서로 마음에 안들었던 이유는?(별별톡쇼)

‘아버지가 이상해’ 류수영-이유리 결혼선언, 양가발칵 (종합)

‘마리텔’ 에디킴, 정준영 거짓말에 속았다 “블랙핑크 온다며”

찡찡이 화장실 치워주는 문재인 대통령 “떨어지려 안해”

호날두♥조지나 로드리게스, 비키니 입고 은밀한 호텔 데이트[파파라치컷]

[토토프리뷰] 볼로냐-유벤투스, 다득점은 로테이션에 달려

[포토엔화보] 방탄소년단, 빌보드 톱 소셜 아티스트상 수상하고 입국 ‘팬들 금의환향에 공항마비’

[포토엔화보] 김서형-김옥빈-전혜진 ‘칸의 밤 뜨겁게 수놓은 韓여우들’

‘불한당’ 임시완 “칸 찬사, 민망할 정도로 뜨거웠다”(칸 인터뷰)

[스타와치]‘뉴스룸’ 송강호, 국민이 지켜줘야 할 진짜 배우

[무비와치]감당할 수 있겠어? ‘박열’ 속 불량한 이제훈

[어제TV]‘썰전’ 유시민, 문재인 정부 지지율 꽃길에 “불안하다” 이유, 왜?

[무비와치]감당할 수 있겠어? ‘박열’ 속 불량한 이제훈

[포토엔화보]새신부 차예련 ‘시종일관 행복한 미소’

[포토엔화보]‘하차가 영화’ 권상우 ‘초고가 차 직접 운전해 등장’(추리의 여왕)

[어제TV]‘빛나라 은수’ 개과천선 박하나, 자수로 징역형받나

문희준, 논란에 입열었다 “사실관계 떠나 내 불찰, 팬들께 죄송”(입장 전문)

전혜진 “여배우는 왜 기호로..

[칸(프랑스)=뉴스엔 글 이재환/사진 정유진 기자] "역시 설경구., 칸에서 여배우로서..

‘컴백’ 아이콘 “욕심이 화를 부른듯..

‘터널’ 김민상 “순수함 그 자체인 ..

‘불한당’ 설경구 “박찬욱감독 영접,..

‘불한당’ 임시완 “칸 찬사, 민망할 ..

김민상 “‘럭키→김과장→터널’, 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