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난 양성애자” 커밍아웃 엠버 허드, 여전한 고혹미[포토엔]

제니퍼 허드슨 36kg 감량 몸매 유지 ‘다이어트의 교과서’[파파라치컷]

레오나르도 다빈치 예언, 인류는 정말 4006년 대홍수로 멸망할까(서프라이...

존레논 아내 오노 요코에 전자발찌 린제이 로한까지, 희대의 악녀 TOP 11(...

[TV와치]허경환, 어머니들 효도여행 가이드에 아파도 웃는다(맘대로 가자)
2017-03-21 06:35:48

 
[뉴스엔 오수미 인턴기자]

허경환이 가이드 노릇을 톡톡히 했다. 말레이시아 여행에서 허경환은 특유의 재치와 편안한 농담으로 어머니들의 인기를 한몸에 받았다.

3월 20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맘대로 가자'에서는 가수 김종국 박현빈, 배우 송재희, 개그맨 허경환이 어머니들과 함께 효도여행을 떠나는 장면이 그려졌다.

말레이시아 여행 유경험자로서 이들의 가이드를 맡은 허경환은 "불만이 있으면 아들한테 얘기해라. 저한테 바로 얘기하면 제가 당황한다"고 말했다. 이에 경환 맘 이신희 씨는 "우리 아들 기죽이면 안 된다"고 하자 허경환이 "엄마가 제일 기죽이고 있다"고 응수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이어 허경환은 "모든 일정은 제 마음대로 한다. 대신 무엇을 하면 안 된다고요?"라고 물었고 어머니들은 입을 모아 "토 달면 안 된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허경환 출발 전 인터뷰에서 "다들 비슷할 거라 생각하는데 나 역시 기대 반 걱정 반이다"고 말했다. 허경환은 이날 어머니들의 여행 취향까지 줄줄 꿰고 있었다. 경환 맘은 풍경을 좋아하고 현빈 맘은 오지 체험을 좋아한다고 했다. 재희 맘은 멋있는 데서 사진 찍어 자랑하는 것을 좋아하고 종국 맘은 여행 베테랑이라 두루두루 섭렵한 것. 허경환은 어머니들을 웃음 짓게 하는 재치로 여행 가이드 노릇을 톡톡히 했다.

이날 허경환은 여행 첫날부터 컨디션 난조로 고생했다. 그는 인터뷰에서 "출발하는 날 아침에 일어났는데 몸이 으슬으슬했다. 비행기 탔을 때는 죽는 줄 알았다. 이건 내려서 병원 가야 되겠다(고 생각했다). 그런데 엄마는 아들이 아파 죽겠는데 보통 엄마들은 눈빛만 봐도 안다는데 전혀 모르더라. 여행이 너무 기뻤나 봐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경환 맘은 "전혀 몰랐다. 올 때까지 괜찮은 것 같았는데 갑자기 열이 나고. (아들이) 기내에서 음식을 주는 걸 안 먹더라. 아파서 그런 줄 모르고 피곤해 눈을 붙이는 줄 알았다"고 말했다.

말레이시아에서의 첫 식사 시간. 이들은 말레이시아 전통 공연을 보면서 식사할 수 있는 식당으로 향했다. 곧 등장한 말레이시아 요리에 경환 맘은 "진짜 외국 음식 못 먹고 향 나는 것 못 먹는다. 걱정됐다"고 말했지만 아들 허경환이 먼저 한 입 먹어본 후 괜찮다고 설득하자 어머니 역시 먹기 시작했다. 허경환은 나오는 음식마다 재료에 대해 설명하면서 낯선 향신료에 당황한 어머니들을 안심시켰다.

허경환은 이날 인터뷰에서 "사실 나는 관광을 즐기지는 못했다. 신경쓰여 사람들의 표정을 자꾸 보게 된다. 좋아하나. 내가 좋은 곳을 데리고 왔는데 피곤해하지 않나. 이런 걸 자꾸 보게 된다. (엄마는) 좋다더라"고 말했다. 이에 경환 맘은 "안 힘들다. 마음이 즐거우니까 몸도 즐겁다"며 행복해했다.(사진=TV조선 '맘대로 가자' 캡처)

뉴스엔 오수미 su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클라라, 해변서 뽐낸 아찔 비키니 몸매 ‘입 쩍 벌어지는 애플힙’
엠버 허드, 억만장자 테슬라 CEO 홀린 과감한 드레스 자태
비욘세♥제이지 부부 1350억 대저택 항공사진 ‘어마어마하네’
싸가지걸 H양 제발 민낯 셀카 그만! 화장품회사 망합니다
김성령, 수영장서 뽐낸 무결점 수영복 자태 “난 진정 50대 허당 아줌마”
‘조우종♥’ 정다은, 발리 신혼여행서 뽐낸 무결점 비키니 몸매 ‘러블리 ...
이태임 “극한 다이어트로 성형설, 10kg이상 살뺐을뿐 성형 아냐”
‘외부자들’ 심상정, 이제훈 닮은꼴 훈남 아들 공개 “내가 봐도 잘생겼다...

도봉순커플, 사...

단발이 예뻐~

큐티섹시 걸스...

시선싹쓸이 브...

클라라, 해변서 뽐낸 아찔 비키니 몸매 ‘입 쩍 벌어지는 애플힙’

비욘세♥제이지 부부 1350억 대저택 항공사진 ‘어마어마하네’[포토엔]

엠버 허드, 억만장자 테슬라 CEO 홀린 과감한 드레스 자태[파파라치컷]

김성령, 수영장서 뽐낸 무결점 수영복 자태 “난 진정 50대 허당 아줌마”

싸가지걸 H양 제발 민낯 셀카 그만! 화장품회사 망합니다[여의도 휴지통]

[TV와치]정혜성 공찬 열애설 4분만 초고속 부인, 누가 ‘우결’ 유종의미 망치나

미셸 위, 렉시 톰슨 4벌타에 “난 실격 당했다”

[포토엔HD] 민효린 ‘과감한 백리스 드레스’

결별 후 극과극 SNS 태도! 최자, 설리 사진 삭제 VS 설리, 최자 남겨둬

‘건강한 섹시美’란 이런 것, 헬로비너스 나라[화보+인터뷰]

[TV와치]정혜성 공찬 열애설 4분만 초고속 부인, 누가 ‘우결’ 유종의미 망치나

[스타와치]‘박보검도 김구라도 인정한’ 차태현, 이쯤되면 국민 호감남

[이슈와치]‘흑인 비하 논란’ 개그라는 이름으로 포장해서야

[포토엔HD] 주상욱-차예련 ‘우리 곧 결혼해요, 행복한 하트포즈’(공항패션)

[포토엔화보] ‘공항이 런웨이’ 장근석 출국 ‘그만 소화 가능한 핑크 패션’(공항패션)

‘석조저택 살인사건’ 고수vs김주혁 제대로 붙는다, 쫄깃 미스터리(종합)

홍현희, 흑인비하 논란 7일만 직접 사과 “상처입은 분들께 죄송”(입장 전문)

정우성 측 “前소속사 前대표 심각한 불법행위로 해임, 현재 소송 진행중”(공식)

‘걱정말아요 그대’ 논란 속 전인권 “난 표절 안해, 마음대로 생각하세요”

美매체 “렉시 톰슨, 벌타 관련 확실한 입장 밝혀라”

‘힘쎈여자 도봉순’ 박형식 ..

박형식은 최근 배우 전문 기획사 UAA와 전속계약을 맺고 본격적인 배우로서 행보를 ..

양현석, 샤넌에 “대중에 다가가지 말..

‘우리 갑순이’ 최대철 “무용→연기,..

‘우승’ 김민선 “타수 차 여유있어 ..

‘특별시민’ 심은경 “최민식과 호흡?..

‘힘쎈여자 도봉순’ 박형식 “박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