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저스틴 비버, 미모의 금발 여성들과 밤새 화끈한 선상파티[파파라치컷]

멜깁슨, 60세에 얻은 아들과 병원行 ‘35세 연하 여친과 애정행각도’[파파...

엠마 왓슨이 이런 노출을? 과감한 밀착슈트 의상[파파라치컷]

머라이어 캐리, 13세 연하 남친과 함께라면 언제나 즐거워[파파라치컷]

[스타와치]최민용, 엉뚱하지만 강단있는 소신남(비정상회담)
2017-03-21 06:12:22

 

[뉴스엔 김명미 기자]

보트에도 인생에도 절대 끌려가지 않는 남자다. 자연을 사랑하고 자신만의 확고한 소신을 가진 최민용의 모습이 각국 비정상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3월 20일 방송된 JTBC '비정상회담'에는 배우 최민용이 출연했다. 이날 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등장한 최민용은 "각 나라 정상님들의 말씀을 경청하는 자세로 문방사우를 준비하려다가 노트와 펜을 가져왔다"고 필기도구를 꺼내며 철저한 준비성을 뽐냈다. 이어 "대한민국 대표 국민배우를 꿈꿨지만 아직은 아니다. 언젠가 국민배우가 될 최민용이다"며 인사를 전했다.

이날 최민용이 상정한 안건 역시 그와 딱 어울리는 주제. 그는 "스마트한 시대인 21세기에 굳이 아날로그를 지향하며 자연과 동화된 삶을 꿈꾸고 있다. 이런 제가 비정상이냐"는 안건을 상정했다. 과거 2년 동안 산속에서 보냈다는 그는 "칩거 생활을 한 게 아니라 자아 성찰을 한 거다. 스스로 나를 돌아보고 어떤 삶을 앞으로 이어갈지 생각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특히 이날 최민용이 포클레인 면허, 버스 면허, 배 면허 등 수많은 자격증을 취득한 사실이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그는 "살아가면서 필요하고 궁금한 건 일단 해보자는 주의다"고 말했다. 무엇보다 그가 배 면허를 딴 이유는 '끌려가는 느낌'이 싫었기 때문이라고. 최민용은 "친구들이 여름만 되면 웨이크보드를 타러 가자고 했다. 근데 그 끌려가는 느낌이 싫었다"며 "끌려가기는 싫은데 친구들은 웨이크보드를 타자고 하니 '그러면 내가 끌어주자'는 생각을 했다. 그런데 면허가 있어야 된다더라. 이왕 따는 거 1급 따자는 생각을 했다"고 밝혔다.

또 최민용은 소신 발언도 아끼지 않았다. 이날 농사에 대한 이야기를 하던 중 알베르토는 "축구선수 꿈을 접고 나서 꿈이 산림 경찰이었다. 왜냐면 어릴 때 취미가 남들보다 일찍 일어나서 버섯 따는 것이었다. 근데 버섯을 딸 때 2kg 미만만 따야 되는데, 잘 따면 당연히 2kg 이상 따게 된다. 침대보에 담았을 정도로 땄다"고 고백했다. 이에 최민용은 불편한 심기를 드러내며 "말씀하셨으니 그러는데, 우리나라도 문제다"고 입을 열었다.

최민용은 "그 나라도 법이 있겠지만 우리나라에도 법이 있다. 산에 있는 도토리와 잣을 줍는 것은 불법 채취다"고 말했다. 산림보호법에 따르면 산림보호구역에서 허가 없는 임산물 굴취는 불법이다. 최민용은 "그래서 멧돼지가 도시로 자꾸 내려오는 거다. 해서는 안 된다"며 "이 말씀은 제가 JTBC에 와서 꼭 한번 하고 싶었다"고 강하게 말했다.

이어 그는 "포천 수목원에 누군지 다 안다. 자꾸 산에 올라가서 도토리 줍고. 박씨 아저씨 보고 계시냐. 절대 그러지 말라. 방송을 통해 큰 경각심을 드리겠다"고 언급해 폭소를 자아냈다. 엉뚱하지만 강단 있고 소신 넘치는 최민용의 모습이 돋보인
시간이었다.(사진=JTBC 방송 캡처)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뉴스엔미디어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아침마당’ 왕종근 “올초 아내가 졸혼 제안, 묵살했는데 찜찜해”
톱여배우 E, 도깨비같이 미친 스토킹에 톱스타 F군 반응은?
‘썰전’ 유시민X전원책, 경선 패배 후 안희정-이재명 진로 상담
도깨비 공유 ‘이태원 교통마비 시킨 인기, 내가 이럴려고 연예인 되었지’
수지, 단발머리 변신에도 여신 미모는 그대로 ‘뭘 해도 예뻐’
여배우 D양, 얼굴 예쁘다고 다 용서되는 건 아닌데
‘17kg 감량’ 이재은 “스트레스 받으면 살 안빠져..정신만 피폐해진다”
비♥김태희 커플화보 추가공개, 장난기도 사랑도 가득한 일상

큐티섹시 걸스...

시선싹쓸이 브...

사랑가득 구구...

하태하태 멜로...

존레논 아내 오노 요코에 전자발찌 린제이 로한까지, 희대의 악녀 TOP 11(종합)

‘아침마당’ 왕종근 “올초 아내가 졸혼 제안, 묵살했는데 찜찜해”

[어제TV]‘썰전’ 유시민X전원책, 경선 패배 후 안희정-이재명 진로 상담

[포토엔화보]도깨비 공유 ‘이태원 교통마비 시킨 인기, 내가 이럴려고 연예인 되었지’

여배우 D양, 얼굴 예쁘다고 다 용서되는 건 아닌데[여의도 휴지통]

톱여배우 E, 도깨비같이 미친 스토킹에 톱스타 F군 반응은? [여의도 휴지통]

[결정적장면]종영 ‘김과장’ 이시언 특별출연 ‘피고인’ 이어 엔딩요정

유소연-박성현-성은정, LPGA 메이저 1R 공동 2위..강풍 순연(종합)

수지, 단발머리 변신에도 여신 미모는 그대로 ‘뭘 해도 예뻐’

호날두 국제공항에 세워진 니얼 퀸 닮은 ‘호날두 흉상’

‘사람이좋다’ 이은하, 척추 전방전위증-파산 신청에도 달리는 디바(종합)

방탄소년단 측 “지민 살해 위협 안티팬 장난 추정, 美 공연장 보안 강화”

백진희 측 “윤현민과 지난해 4월부터 열애, 드라마로 가까워져”(공식)

구혜선 앓고 있는 아낙필락시스란? “치료 늦으면 치명적”

“이번엔 걸크러쉬” 걸스데이가 말한 #몸매관리 #재계약 #라이벌(일문일답)

‘썰전’ 유시민X전원책 예측한 朴 전 대통령 구속영장 ‘극과 극’(종합)

비투비 “하이라이트 형들 ‘이제 우리 적이야’ 농담, 항상 응원해”(인터뷰②)

우승자 이미림이 챔피언 퍼팅 하지 않은 이유는?

[TV와치]‘은위’ 사람 목숨으로 장난친 불쾌한 몰카, 재를 뿌렸다

차주혁 누군가 했더니 열혈강호 ‘데뷔초부터 논란의 연속’[이슈와치]

김윤진 “‘쉬리’ 때 한석규,..

김윤진이 '쉬리' 동지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영화 '시간위의 ..

조진웅 “내가 꽃중년이라니... 비난받..

박병은 “‘암살’ 속 제 얼굴, 기억 ..

이보미 “리디아고가 살빠졌다고, 비결..

‘보이스’ 김재욱 “모태구에 연민 없..

장미관, 절친 김우빈에게 쓴 편지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