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폭탄 테러 충격’ 아리아나 그란데 위로하는 남친 맥밀러, 애틋한 재회[...

호날두♥조지나 로드리게스, 비키니 입고 은밀한 호텔 데이트[파파라치컷]

‘부부→이웃사촌’ 졸리, 피트 동네로 이사..호화저택 들여다보니[파파라...

머라이어 캐리, 13세 연하 前남친과 재결합..레스토랑서 입맞춤 포착[파파...

‘비정상회담’ 최민용, 미래의 아내 위해 산속 들어간 예비 사랑꾼(종합)
2017-03-21 00:13:02

 
[뉴스엔 김명미 기자]

자연 사랑꾼 최민용의 입담이 각국 비정상들을 폭소케했다.

3월 20일 방송된 JTBC '비정상회담'에는 배우 최민용이 출연했다. 이날 최민용의 출연에 앞서 각국 비정상들은 박근혜 전 대통령의 탄핵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일본 대표 오오기는 "일본 신문 1면 뉴스다. 헌재에서 '파면한다'고 한 장면이 계속 나온다"며 "우리는 시위를 안 하니까 시위로 이렇게 된다는 게 놀라운 일이라는 반응이다. 이제 대선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고 말했다. 파키스탄 대표 자히드는 "파키스탄은 한국을 롤모델로 삼자고 하고 있다. 저희 총리도 재판에 회부됐는데, 아직까지 1년 가까이 깜깜무소식이다"며 "국민들이 집에 가라고 하고 있는데 안 가고 있다"고 말했다. 멕시코 대표 크리스티안 역시 "멕시코도 엄청 부러워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후 비정상들은 한국의 사드 배치 문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중국 대표로서 언급하기 민감한 사항이기에 왕심린은 이날 출연하지 못 했다. 사드란 중단거리 탄도 미사일 공격을 방어하기 위한 미국 주도의 고고도 미사일 방어 체계다. 국민들 사이에서 찬반 의견이 엇갈렸지만 현재 사드 배치가 결정됐고, 지난 6일 시스템 구축에 필요한 일부 장비가 반입된 상황이다. 이에 중국은 강하게 반발 중이고, 한국과 미국에 보복 조치를 예고했다.

미국 대표 크리스는 "미국은 중국의 행동을 규탄하고 있다. 외교적인 문제인데 갑자기 왜 한국 기업에 민폐를 끼치나. 납득이 안 된다"며 "북한이 그동안 계속 도발해오지 않았나. 중국이 소극적인 대처만 해왔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이에 프랑스 대표 오헬리엉은 "미국 정부가 사드 배치를 하는 이유가 북한 때문이라는 걸 믿냐"고 물었고, 독일 대표 닉은 "미국이 중국에 도발한 것 같다. 중국 입장에서는 위협으로 느낄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중국의 가능한 대응 방법은 두 가지다. 경제적 제재를 가하거나 똑같이 무장하거나. 두 번째를 선택하면 냉전이 생길 수밖에 없다. 그래서 살짝 유치하게 경제적 제재를 가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후 최민용이 한복을 차려 입고 출연해 "스마트한 시대인 21세기에 굳이 아날로그를 지향하면서 자연과 동화된 삶을 꿈꾸고 있다. 이런 제가 비정상이냐"는 안건을 상정했다. 특히 최민용은 2년 동안 산속 컨테이너에 들어가 산 경험을 고백하며 "훗날 사랑하는 아내와 살 집을 꾸릴 때 제가 스스로 짓겠다는 생각을 했다. 2년간 많은 기술을 연마했다"고 밝혔다.

또 최민용은 산에서 도토리와 잣을 주워가는 건 불법 채취라고 밝힌 뒤 "그래서 멧돼지가 도시로 자꾸 내려오는 거다. 이 말씀은 JTBC에 와서 꼭 하고 싶었다. 포천 수목원에 그 아저씨 누군지 안다. 박 씨 아저씨 절대 그러지 말라"고 강하게 말하며 자연 사랑을 드러냈다.(사진=JTBC 방송 캡처)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미란다 커♥에반 스피겔, 비밀결혼식 자택 사진 보니 ‘입이 떡’
한혜진♥차우찬 과거 발언 재조명 “키 183cm 이하로 만난 적 없다”
이혜훈 의원, 박근혜 전 대통령 거울방 보도에 “오싹했다”
‘마리텔’ 유시민 “대통령 후보 거론? 웃자고 하는 이야기 안했으면”
前여친, 現여친까지 셋다 같은 아파트, 화병날 파트너체인지
순진녀★, 한꺼풀 벗기니 히스테리+왕따 만행의 이중성
30억원 날린 쇼핑중독 여가수 L, 슈퍼카도 두번 교체 흥청망청
이파니 남편 서성민 “부모님 결혼 반대에 집 나와..6년째 못 보고 있다”

      SNS 계정으로 로그인             

칸의 여신들

칸-악녀 주역들

칸의 여인 김민...

카리스마 넘치...

‘마리텔’ 유시민 “대통령 후보 거론? 웃자고 하는 이야기 안했으면”

‘아버지가 이상해’ 이유리, 송옥숙 찾아가 “어머니” 미소 (종합)

이혜훈 의원, 박근혜 전 대통령 거울방 보도에 “오싹했다”

前여친, 現여친까지 셋다 같은 아파트, 화병날 파트너체인지 [여의도 휴지통]

이파니 남편 서성민 “부모님 결혼 반대에 집 나와..6년째 못 보고 있다”

한혜진♥차우찬 과거 발언 재조명 “키 183cm 이하로 만난 적 없다”

‘김어준의 파파이스’ 김어준 “얼굴패권 조국 민정수석은 신의 한수” 왜?

‘미운우리새끼’ 김건모 ‘잘못된 만남’ 주인공은 유영석과 명지대 ‘그녀’

‘그것이 알고 싶다’ 부산 배산 여대생 살해범, 소름돋는 반전(종합)

日 “섹시퀸 안신애 영향? 한 선수가 미니스커트 차림으로 연습”

[포토엔화보] 김서형-김옥빈-전혜진 ‘칸의 밤 뜨겁게 수놓은 韓여우들’

‘불한당’ 임시완 “칸 찬사, 민망할 정도로 뜨거웠다”(칸 인터뷰)

[스타와치]‘뉴스룸’ 송강호, 국민이 지켜줘야 할 진짜 배우

[무비와치]감당할 수 있겠어? ‘박열’ 속 불량한 이제훈

[어제TV]‘썰전’ 유시민, 문재인 정부 지지율 꽃길에 “불안하다” 이유, 왜?

[무비와치]감당할 수 있겠어? ‘박열’ 속 불량한 이제훈

[포토엔화보]새신부 차예련 ‘시종일관 행복한 미소’

[포토엔화보]‘하차가 영화’ 권상우 ‘초고가 차 직접 운전해 등장’(추리의 여왕)

[어제TV]‘빛나라 은수’ 개과천선 박하나, 자수로 징역형받나

문희준, 논란에 입열었다 “사실관계 떠나 내 불찰, 팬들께 죄송”(입장 전문)

설경구 “‘불한당’, 흥행여..

설경구, 그에겐 칸행 티켓을 선사한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이 어떤 ..

‘대립군’ 이정재는 어떻게 수양대군..

‘터널’ 김민상 “순수함 그 자체인 ..

전혜진 “여배우는 왜 기호로만 쓰일까..

‘불한당’ 설경구 “박찬욱감독 영접,..

‘불한당’ 임시완 “칸 찬사, 민망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