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폭탄 테러 충격’ 아리아나 그란데 위로하는 남친 맥밀러, 애틋한 재회[...

호날두♥조지나 로드리게스, 비키니 입고 은밀한 호텔 데이트[파파라치컷]

‘부부→이웃사촌’ 졸리, 피트 동네로 이사..호화저택 들여다보니[파파라...

머라이어 캐리, 13세 연하 前남친과 재결합..레스토랑서 입맞춤 포착[파파...

‘김과장’ 남상미-정혜성-임화영, 개성만점 3인 3색 사이다녀
2017-03-20 10:31:37

 
[뉴스엔 김예은 기자]

‘김과장’ 남상미 정혜성 임화영이 개성만점 ‘사이다녀’다운 3인 3색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KBS 2TV 수목드라마 ‘김과장’(극본 박재범 연출 이재훈, 최윤석/제작 로고스필름)은 13회 연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달성하며 ‘천하무적 김과장 시대’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던 상황. 지난 16회분에서는 상상 못했던 충격 대반전으로, 자신에게 함정을 판 TQ그룹에 역대급 ‘사이다 뒤통수’를 날리는 김성룡(남궁민)의 모습이 담겨 안방극장을 열광하게 만들었다.

이와 관련 남상미-정혜성-임화영이 사이다 드라마에 걸맞은 시원시원한 사이다녀로서의 행보를 선보여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세 사람이 극중 ‘김과장의 여자들’이란 별칭에 어울리게 ‘티똘이’ 김과장을 물심양면으로 지원하며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것. 여느 드라마에서 볼 수 있는 고구마 민페녀와는 거리가 먼, 각각 성격과 분위기가 전혀 다른 세 여자의 매력과 김성룡을 위한 조력은 어떤 것인지 짚어봤다.

▲남상미(윤하경 역), 정의로움을 바탕으로 한 부드러운 카리스마

윤하경은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정의로움과 인간적인 따뜻한 성품에서 비롯된 특유의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김성룡에게 가장 큰 조력자로서의 역할을 다하고 있다. 탁월한 업무능력으로 김성룡이 잡아내지 못하는 서류와 장부들의 허점을 발견하고 회사를 상대로 싸우는 김성룡을 위해 자신도 열정적으로 달려들고 있는 것.

윤하경은 김성룡이 내부감시팀장으로 회계감사 파헤치기에 올인할 수 있도록 전 경리과장이 남긴 ‘유통의 신’ 책에서 뭔가를 찾아내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한 끝에, 전 경리과장이 남긴 회계부정의 증거를 찾아내 이를 들고 용기백배하게 회계감사실 문을 박차고 들어갔다. 이어 윤하경은 “작년에 분식회계로 감사가 이루어졌다는 것을 증명하는, 그냥 편하게 얘기할게요. 작년 회계가 ‘개뻥 ’이라는 증거에요”라며 저돌적인 돌직구 성격을 고스란히 드러낸 화법으로 안방극장에 통쾌함을 선사했다.

▲정혜성(홍가은 역) 감쪽같은 적응력, 끈질기게 추적하는 집요함

김성룡을 감시하고 TQ그룹 부정을 캐내는 임무를 부여받은 언더커버수사관 홍가은은 여러 가지 ‘의인 행보’를 보인 김성룡을 존경하게 됐고, 적극적으로 돕기 시작했다. 그리고 아무도 눈치 채지 못하게 TQ회계부 인턴으로 감쪽같이 적응한 홍가은은 자신이 보고를 올려야하는 한동훈(정문성)검사를 오히려 역이용, 김성룡에게 깨알 정보를 안기기도 했다.

‘아자’라며 독특한 포즈로 구호를 외치는 모습이 허술한 말괄량이처럼 보이지만 미끼를 잡으면 끈질기게 끝까지 추적하는 집요함과 책임감을 가지고 있다. 더욱이 김성룡과 의기투합해 역대급 ‘사이다 뒤통수’를 날린 작전에서는 두려움에 떨며 눈물을 뚝뚝 흘려내다가 갑자기 돌변, 회심의 미소를 짓는 ‘반전 연기’로 톡톡한 활약을 해냈다.

▲임화영(오광숙 역) 범생이 새끼로 드러난 범접불가

군산시절부터 김성룡에게 절대적인 지지와 응원을 아끼지 않았던 오광숙은 김성룡에게 적재적소에서 도움을 건네는 숨은 공신이다. 귀여움을 한단계 높인 ‘꽈장님’, ‘범생이 새끼’, ‘멍석이 새끼’ 같은 깜찍하면서도 신선한 말투와 눈을 나노단위로 깜박거리는 독특한 표정으로 풋풋한 매력을 드러내고 있는 터. 특히 오광숙은 서율의 이사회 참석을 방해하려한 김성룡의 ‘콩트 작전’을 위해 친구 체리(서예화)를 섭외했는가 하면, 지나가는 서율을 온 몸으로 밀쳐 손에 페인트가 묻도록 만들기도 했다.

제작사 로고스필름 측은 “남상미-정혜성-임화영 등 ‘김과장의 여자들’은 여느 민폐 여자 캐릭터와는 다른, 윤하경-홍가은-오광숙 각자 캐릭터에 어울리는 화끈한 매력으로 안방극장에 색다른 청량감을 안겨주고 있다”며 “앞으로 개성만점 세 명의 여자들이 남궁민과 함께 어떤 사이다 스토리를 전개시켜 나갈지, 관심 있게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수목드라마 ‘김과장’ 17회는 오는 22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사진=로고스필름 제공)

뉴스엔 김예은 kimm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한밤’ 소유 “집에서 옷 안입어..가장 맘에 드는 건 엉덩이”
소유, 발리 태양보다 화끈한 비키니 화보
이효리♥이상순 제주도 집, 넓은 마당에 문없는 화장실까지
정혜성, 무더위 이긴 래시가드 몸매 끝판왕
‘그알’ 김기동 목사 X파일 내용보니 “토막 시체 꺼낸 기분”
이 연애중독 아이돌 H 어찌할꼬, 연상녀와 밀월 스캔들 임박
과거 탤런트킬러 중견 K, 요즘 딸뻘 걸그룹에 마수 “밥 한번”
설리, 노래방서 신나는 엉덩이춤 삼매경 ‘걸그룹 출신다운 끼’

      SNS 계정으로 로그인             

톡톡 귀여움 다...

칸의 여신들

칸-악녀 주역들

칸의 여인 김민...

이휘재 측 “악플러 8명 고소, 선처는 없다”(공식)

[포토엔HD]조여정 ‘승합차에서 폴짝 하차’

설리 ‘리얼’ 김수현과 베드신 딱 두번, 성인연기 인생작되나

정채연 “콤플렉스로 여겼던 각진 턱, 오히려 사람들이 좋아해줘”[포토엔]

박수진, 이런 민낯은 반칙..잡티 없다 못해 투명한 피부

‘한밤’ 소유 “집에서 옷 안입어..가장 맘에 드는 건 엉덩이”

[결정적장면]이효리♥이상순 제주도 집, 넓은 마당에 문없는 화장실까지

소유, 발리 태양보다 화끈한 비키니 화보[포토엔]

김수현 “‘리얼’ 개봉, 흥분되고 떨려..여섯 번 봐주세요”

[이슈와치]엑소·갓세븐·워너원의 호소 “사랑한다면 참아주세요”

[TV와치]‘써클’ 여진구 복제인간이었다, 끝없는 반전드라마 묘미

[스타와치]‘옥자’ 스티븐 연, 송강호와 스크린 만남 기대해도 될까

[TV와치]‘냉장고’ 안정환 잡는 김용만, 유재석 강호동 뺨치는 예능神 강림

[무비와치]‘리얼’ 김수현X설리 19禁 노출·베드신 어땠나

[뮤직와치]‘7년차’ 에이핑크가 후배 걸그룹과의 비교에 임하는 자세

[포토엔화보]설리 ‘긴 생머리가 미모 포인트’(리얼)

[포토엔화보] ‘그렇게 좋아?’ 송중기 다정다감함에 다리 풀린 여성팬(군함도)

김어준 “안철수, 이유미와 사제지간..정치적 책임 미칠만한 사안”(뉴스공장)

[포토엔화보]군함도 ‘송중기 인기에 장충체육관은 난리법석’

[스타와치]김수현이 원톱물 ‘리얼’에 임한 자세

‘옥자’ 봉준호 감독 “대한..

봉준호 감독이 개봉관 논란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밝혔다. 영화 '옥자'를..

‘형 ♥’ 이우진 밝힌 ‘프로듀스101 ..

신현빈, 현빈에 권상우까지 복받은 여..

‘리얼’ 김수현 밝힌 설리 논란 “제..

이승우 “내 미래는 내가 결정한다”(..

이준익 감독 “‘박열’ 이제훈 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