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결별설 미스터리 커플, 가족 빚잔치 끝내면 결혼하나[여의도 휴지통]

걸그룹 E양, 로드매니저와 열애에 빡친 사장님 “묻어버려” [여의도 휴지...

패셔니스타 A양의 폼생폼사 약물 의혹, 실성한듯 난동[여의도 휴지통]

가수 F, 미스코리아 여배우 납치해 산에 묻었으나 쇼생크탈출 소동[여의도 ...

[어제TV]‘아제모’ 父 김창완 울리는 불효자식들 너무해
2017-03-20 06:37:49

 

김창완이 불효자식들 때문에 끝내 오열하는 모습으로 안타까움을 더했다.

3월 19일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37회 (극본 조정선/연출 이대영, 김성욱)에서 한형섭(김창완 분)은 모친 황미옥(나문희 분) 앞에서 오열했다.

한형섭은 입양해 키운 아들 한성준(이태환 분)의 친형 이현우(김재원 분)이 찾아와 멱살을 잡힌 뒤에야 이현우의 진짜정체를 알고 경악하며 앓아 누웠다. 이현우는 부친 이재철을 죽게 하고 동생 이상우를 입양해 23년간 찾게 만든 한형섭에게 분노해 “파렴치하고 음흉한 놈”이라며 독설했다.

23년 전 딸 한정화(오연아 분)를 다치게 한 운전자 이재철에게 격분한 나머지 본의 아니게 그를 자살로 몰아갔던 한형섭은 그 죄책감을 씻으려 이상우를 데려다 키운 일이 뜻밖 상황을 만들어내자 좌절했고, 이현우와 한성준이 눈물포옹으로 형제의 정을 나누는 모습을 보고 한 번 더 상심했다.

그렇게 앓아누운 한형섭의 속도 모르고, 한성식(황동주 분)은 부친 한형섭의 집을 담보로 대출을 받아 옷가게를 차리려다가 이미 집이 담보 잡힌 사실을 알고 분노했다. 한형섭은 이미 집을 담보로 대출을 받아 장남 한성훈(이승준 분)의 새 사업자금으로 내줬고, 뒤늦게 그 사실을 알게 된 한성식이 “형만 아들이냐. 왜 형만 대출 받아주냐”며 성낸 것.

한성식이 소동을 벌이며 회사에서 잘리고 한형섭의 연금을 털어 치킨집을 차린 장남 한성훈부터 비리 변호사로 낙인찍혀 더는 변호사 이를 할 수 없게 된 한성식, 한때 잘 나가는 아나운서였지만 이혼위기에 놓인 걸로 모자라 불륜 스캔들에 휩싸인 딸 한정화가 모두 모였다. 한형섭은 세 자식들을 보다가 그대로 방을 나가버렸다.

그렇게 집을 나간 한형십은 모친 황미옥의 집에 숨어 눈물을 펑펑 쏟고 있었고, 황미옥은 “그러게 내가 뭐라고 했냐. 자식들에게 올인하지 말라고 했지? 손발 잘라주면 눈 빼 달라 하고, 눈 빼주면 심장까지 달라는 놈들이다”고 말했다. 한형섭은 “어머니, 제가 잘못한 것 같습니다. 어머니 말씀대로 자식을 잘못 키운 것 같기도 하다”며 오열했다.

한형섭 세 자식들의 불행은 모두 이현우의 복수가 개입한 결과지만 실상 한성훈 한성식 한정화의 욕심과 이기적 성향이 더 큰 몫을 했다. 삼남매는 한성준과 달리 욕심에 눈이 멀어 이현우의 함정에 냉큼 발을 들였고 자멸했다. 또 그렇게 자멸한 뒤 앞 다퉈 부모에게 손을 벌리고 의지하려 한 것 역시 그들이 스스로 저지른 불효였다.

황미옥은 아들 한형섭을 위로하겠답시고 “아니다. 자네가 잘못 산 거 아니다. 저것들이 철이 없고 싸가지가 없어서 그런다. 자식은 상전이고 부모는 죄인인데 어쩌겠냐. 성훈이 성식이 정화 저러는 거 보면 자네가 속상할 만하다. 멀쩡한 자식은 성준이 하나다”고 말했지만 그 말이 더 한형섭을 울렸다.

한형섭은 황미옥에게 “어머니, 성준이 제 자식 아닙니다”고 고백하며 눈물을 더 쏟았고, 그 아이러니한 상황이 한형섭에게 닥친 비극을 더욱 강조하며 이들 가족의 앞날에 긴장감을 더했다. (사진=MBC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뉴스엔미디어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궁금한 이야기Y’ 대학교 사물함서 발견된 2억원의 정체는
구혜선 앓고 있는 아낙필락시스란? “치료 늦으면 치명적”
엠마 톰슨, 과거 트럼프 대통령 구애 받은 사연 “숙박 초대 거절”
한류스타 A 홍콩 호텔 진상짓의 끝은 그 놈의 라면 때문에
‘썰전’ 유시민X전원책 예측한 朴 전 대통령 구속영장 ‘극과 극’
‘썰전’ 유시민, 안희정 캠프 비판 “난독증 수준이하”
김진태 의원, 세월호 인양 속 과거 발언 재주목 “인양 반대했던 이유는.....
‘16kg 감량’ 심진화,탄수화물은 다이어트의 적이 아니다

시선싹쓸이 브...

사랑가득 구구...

하태하태 멜로...

입대-제대 톱스...

이종걸 의원, 이재명 시장 지지선언 “치졸한 탄압에 시달려”(전문포함)

한국, 월드컵 최종예선 순위 2위 유지 ‘그게 무슨 의미가 있니?’

구혜선 앓고 있는 아낙필락시스란? “치료 늦으면 치명적”

‘고등래퍼’ 최하민, 양홍원 꺾고 파이널행..김동현 최종탈락(종합)

‘윤식당’ 홍석천, 최고의 수강생 윤여정 정유미와 인증샷 ‘훈훈한 만남’

쿠넬리 사장 “강정호 비자 거부 맞다, 제3국 음주운전은 몰라”

앤 해서웨이, 남편과 마트서 쇼핑 데이트 ‘알콩달콩’[파파라치컷]

‘썰전’ 유시민X전원책 예측한 朴 전 대통령 구속영장 ‘극과 극’(종합)

황치열X유인영, 단둘이 주말 보내는 절친 “오랜만이야”

[포토엔]소녀시대 태연 ‘인형이 인사하네~’

[TV와치]‘당신은’ 6회만에 막장논란+주인공 구혜선 하차까지, 전화위복될까

구혜선 측 “알러지성 소화기능장애로 드라마 하차, 걱정끼쳐 죄송”(공식입장 전문)

[포토엔화보]김희애-한효주-고준희-수현-정유미 ‘스타들의 패션 열전, 화사한 청담동 나들이’

임시완 “‘무한도전’ 광팬, 황광희 후임은 NO”(인터뷰)

[뮤직와치]하이라이트, 처음 가보는 그 길은 어떻게 꽃길이 됐나

‘썰전’ 유시민X전원책 예측한 朴 전 대통령 구속영장 ‘극과 극’(종합)

세계 1위 위협받는 리디아 고 vs 1.5점차로 쫓는 주타누간

[포토엔화보]‘우아한 품격은 기본’ 김희애 ‘동안 미모 비결이 너무 궁금해’

[어제TV]‘김과장’ 준호, 남궁민 덕 개과천선.. 꿀 브로맨스 기대

‘K팝스타3’ 피터한 “버나드박 샘김, 처음 활동 시작할 땐 부러웠죠”(인터뷰①)

비투비 “하이라이트 형들 ‘..

그룹 비투비(이민혁, 임현식, 육성재, 정일훈, 프니엘, 이창섭, 서은광)가 그룹 하..

‘보이스’ 이하나, 장혁 뒷모습에 울..

임시완 “입대? 숙제 못한 기분..미루..

‘기아클래식’ 1R 공동선두 전인지 “..

‘복면’ 강남제비 봉구 “긴 무명시절..

‘보이스’ 백성현 “연관검색어에 #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