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결별설 미스터리 커플, 가족 빚잔치 끝내면 결혼하나[여의도 휴지통]

걸그룹 E양, 로드매니저와 열애에 빡친 사장님 “묻어버려” [여의도 휴지...

패셔니스타 A양의 폼생폼사 약물 의혹, 실성한듯 난동[여의도 휴지통]

가수 F, 미스코리아 여배우 납치해 산에 묻었으나 쇼생크탈출 소동[여의도 ...

‘싱글라이더’ 이병헌 공효진 안소희, 믿고 있다가 큰 코 다친 반전(종합)
2017-02-17 16:34:33

 
[뉴스엔 글 윤가이 기자]

이병헌의 감성 연기가 관객들을 매혹케 할 것이다. 영화 '싱글라이더'가 언론배급시사회를 열고 믿고보는 이병헌 공효진의 연기력, 한껏 성장한 안소희의 매력 그리고 대단한 감독의 발견 기회를 선사했다.

2월 17일 오후 서울 성동구 행당동 왕십리 CGV에서는 영화 '싱글라이더'(감독 이주영) 언론배급 시사회가 열렸다. 이 영화는 이병헌 하정우가 시나리오를 보자마자 제작 참여를 확정했을 정도로 충무로의 큰 관심을 받았던 작품. 게다가 한동안 센 장르, 강한 캐릭터로 일관했던 이병헌이 오랜만에 선보이는 감성 드라마란 점에서도 각광받았다.

베일을 벗은 영화는 배우들의 연기는 물론, 이번 작품으로 처음 장편 영화 연출에 도전한 이주영 감독에 대한 많은 얘깃거리를 제공했다.

영화 '싱글라이더'는 증권회사 지점장으로서 안정된 삶을 살아가던 한 가장이 부실 채권사건 이후 가족을 찾아 호주로 사라지면서 충격적인 진실이 밝혀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병헌이 모든 것을 잃고 사라진 한 남자 강재훈 역을, 공효진이 재훈의 아내로 새로운 꿈을 설계하는 이수진 역을, 안소희가 호주 워홀러 유진아 역을 열연했다.

이병헌은 이날 시사회 후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장르에 대해서 특별히 싫어한다거나 좋아한다는 건 없다. 원래 열어 놓고있는 스타일이고. 한동안 액션물이나 범죄물, 비리 영화 이런 장르들이 정말 긴 시간동안 유행을 해서 그런 시나리오 위주로 생각할 수 밖에 없는 그런 상황이었는데, 이런 시나리오를 받고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놓치고 싶지 않았다"고 이번 영화에 참여하게 된 계기를 설명했다.

무엇보다도 영화에는 예상치 못한 반전이 존재해 좌중을 압도했다. 감독, 배우들은 스포일러를 자제해달라고 신신당부했다. 특히 배우들은 시나리오를 처음 접했던 순간의 감흥과 여운에서 채 빠져나오지 못한 기색이 역력했다.

공효진은 "반전을 접하고 내가 제대로 읽은 것이 맞나 싶어서 앞에서부터 다시 읽기도 했다. 정말 놀라운 비밀이었다. 이병헌 선배는 매 신마다 이게 맞나 고민하면서 연기했다. 재훈의 역할이 아주 어렵겠구나 하는 생각을 많이 했다"며 이병헌의 연기와 시나리오의 매력을 추켜세웠다.

이병헌은 "시나리오를 읽는 순간에도 놀랐지만, 읽고 나서도 긴 시간 계속 멍해진 느낌을 받았던 이야기다"고 밝히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영화를 감상한 안소희는 "영화를 되게 기대하고 봤다. 호주에서 시간이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시간이었는데, 그 시간이 고스란히 담긴 거 같아 너무 마음에 든다"며 '싱글라이더'를 직접 감상한 소감을 털어놨다. 이어 "촬영할 때 캐릭터를 잡아가는 데 이병헌 선배 공효진 언니의 도움을 많이 받아 받았다"며 선배들에게 감사한 마음도 담았다.

영화는 과연 이병헌 공효진의 매끄러운 연기 덕에 높은 몰입감을 선사했다. '내부자들' '마스터' 등 한동안 임팩트 강렬한 연기로 관객들을 울리고 웃긴 이병헌은, 이번엔 영 딴판의 새로운 인물로 돌아와 역시나 범점할 수 없는 카리스마를 풍겼다. 또 호주 로케를 통한 이국적이고 아름다운 풍광이 내내 펼쳐지면서 관객들의 눈을 즐겁게 할만. 22일 개봉한다. (사진=워너 브러더스 코리아)

뉴스엔 윤가이 issu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궁금한 이야기Y’ 대학교 사물함서 발견된 2억원의 정체는
구혜선 앓고 있는 아낙필락시스란? “치료 늦으면 치명적”
엠마 톰슨, 과거 트럼프 대통령 구애 받은 사연 “숙박 초대 거절”
한류스타 A 홍콩 호텔 진상짓의 끝은 그 놈의 라면 때문에
‘썰전’ 유시민X전원책 예측한 朴 전 대통령 구속영장 ‘극과 극’
‘썰전’ 유시민, 안희정 캠프 비판 “난독증 수준이하”
김진태 의원, 세월호 인양 속 과거 발언 재주목 “인양 반대했던 이유는.....
‘16kg 감량’ 심진화,탄수화물은 다이어트의 적이 아니다

시선싹쓸이 브...

사랑가득 구구...

하태하태 멜로...

입대-제대 톱스...

‘윤식당’ 홍석천, 최고의 수강생 윤여정 정유미와 인증샷 ‘훈훈한 만남’

구혜선 앓고 있는 아낙필락시스란? “치료 늦으면 치명적”

‘컬투쇼’ 박은태 “아내 파파야 고은채, 민영기 소개로 만났다”

‘궁금한 이야기Y’ 대학교 사물함서 발견된 2억원의 정체는

한류스타 A 홍콩 호텔 진상짓의 끝은 그 놈의 라면 때문에[여의도 휴지통]

‘썰전’ 유시민X전원책 예측한 朴 전 대통령 구속영장 ‘극과 극’(종합)

[포토엔]태연 ‘하늘하늘 누드톤 원피스 입고~ 명동나들이’

황치열X유인영, 단둘이 주말 보내는 절친 “오랜만이야”

[포토엔화보]‘봄의 여신강림’ 태연 ‘청순미 돋보이는 레이스 원피스 자태’

엠마 톰슨, 과거 트럼프 대통령 구애 받은 사연 “숙박 초대 거절”

[TV와치]‘당신은’ 6회만에 막장논란+주인공 구혜선 하차까지, 전화위복될까

구혜선 측 “알러지성 소화기능장애로 드라마 하차, 걱정끼쳐 죄송”(공식입장 전문)

[포토엔화보]김희애-한효주-고준희-수현-정유미 ‘스타들의 패션 열전, 화사한 청담동 나들이’

임시완 “‘무한도전’ 광팬, 황광희 후임은 NO”(인터뷰)

[뮤직와치]하이라이트, 처음 가보는 그 길은 어떻게 꽃길이 됐나

‘썰전’ 유시민X전원책 예측한 朴 전 대통령 구속영장 ‘극과 극’(종합)

세계 1위 위협받는 리디아 고 vs 1.5점차로 쫓는 주타누간

[포토엔화보]‘우아한 품격은 기본’ 김희애 ‘동안 미모 비결이 너무 궁금해’

[어제TV]‘김과장’ 준호, 남궁민 덕 개과천선.. 꿀 브로맨스 기대

‘K팝스타3’ 피터한 “버나드박 샘김, 처음 활동 시작할 땐 부러웠죠”(인터뷰①)

비투비 “하이라이트 형들 ‘..

그룹 비투비(이민혁, 임현식, 육성재, 정일훈, 프니엘, 이창섭, 서은광)가 그룹 하..

‘보이스’ 이하나, 장혁 뒷모습에 울..

임시완 “입대? 숙제 못한 기분..미루..

‘기아클래식’ 1R 공동선두 전인지 “..

‘복면’ 강남제비 봉구 “긴 무명시절..

‘보이스’ 백성현 “연관검색어에 #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