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결별설 미스터리 커플, 가족 빚잔치 끝내면 결혼하나[여의도 휴지통]

걸그룹 E양, 로드매니저와 열애에 빡친 사장님 “묻어버려” [여의도 휴지...

패셔니스타 A양의 폼생폼사 약물 의혹, 실성한듯 난동[여의도 휴지통]

가수 F, 미스코리아 여배우 납치해 산에 묻었으나 쇼생크탈출 소동[여의도 ...

‘인생술집’ 강하늘 #열애설 #마지막 키스 청춘다운 솔직 입담(종합)
2017-02-17 10:00:29

 

[뉴스엔 오수미 인턴기자]

강하늘은 보는 내내 '청춘'이라는 단어를 연상하게 했다. 그는 착하면서도 솔직했고 장난기도 넘쳤다. 그의 매력에 시청자들은 흠뻑 빠질 수밖에 없었다.

2월 16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인생술집'에서는 강하늘이 출연해 솔직한 자신의 이야기를 털어놨다.

강하늘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할 때마다 착한 일화가 쏟아져 나와 '미담 제조기'라고 불린다. 착한 청년의 이미지가 부담스럽지는 않을까. 강하늘은 손사래를 쳤다. 그는 "사실 그렇게 착한 사람은 아니다. 겸손 떨려고 그러는 것도 아니다. 그렇게 바라봐주시는 것은 고맙고 힘들지 않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단지 주변 사람과 얼굴 찌푸리는 일 없이 즐거웠으면 좋겠다는 마음이다"고 덧붙였다.

신동엽은 착한 이미지의 연예인들을 놓고 '업 앤 다운' 게임을 제안했다. 게임 규칙은 자신이 더 착하면 '업'을 외치고 상대방이 더 착하면 '다운'을 외치는 것. 강하늘은 박보검, 유재석, 이승기에 계속해서 '다운'이라고 외쳤다. 이어 강하늘이 소속사 사장님인 황정민에마저 '다운'을 외치자 탁재훈은 "황정민보다 안 착하다고? 내가 황정민 고등학교 때부터 알았어"라고 장난스럽게 말했다. 강하늘은 "저 '업'하면 죽어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항상 밝게 웃는 모습만 보이는 강하늘도 스트레스를 받을까. 그는 "영화 '동주'를 촬영할 때 스트레스가 있었다. 내가 카메라 앞에서 연기했을 때 감독님이 '오케이'를 하면 그게 지울 수 없는 모습이 된다. 거기서 오는 스트레스나 압박감이 있었다"고 고백했다. 이어 강하늘은 "스트레스를 받는데 평소 긍정적인 성격이어서 금방 사라지는 편이다. 스트레스에 짓눌리고 싶지 않다"고 덧붙였다.

이날 MC들은 착하게만 말하는 강하늘을 짓궂게 놀렸다. 그가 원룸 오피스텔에서 살고 있다고 하자 신동엽은 "주변에서 항의는 없나. 원룸인데 둘이 있는 것 같다고 하지 않냐"며 농담했고 강하늘은 땀을 뻘뻘 흘리며 당황했다. 마지막 키스에 대해 묻자 강하늘은 "5개월 전"이라고 답했고 장소는 노코멘트를 자처했다. 이에 김준현은 "얘가 우리가 아는 만큼 순진하지 않네"라며 재치 있게 응수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강하늘은 배우 김소은과의 열애설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에 강하늘은 "김소은과는 대학 동기여서 원래 친하다. 영화 '소녀괴담'을 찍을 때 함께 사진을 많이 찍었을 뿐"이라며 해명했다. 래퍼 치타와의 열애설에 대해서도 입을 열었다. 그는 "얼굴을 뵌 적도 없다. 별명이 '치타'인 친구가 있는데 그 친구가 사진을 보내준 게 고마워서 SNS에 '치타 고마워'라고 썼다. 그분(래퍼 치타)에게 죄송하다"며 해명했다.

마냥 착하기만 한 강하늘에게도 엇나가던 시절이 있었다. 그는 중학교 3학년 때 담임 선생님이 인생의 '은사님'이라며 그 시절의 이야기를 털어놨다. 강하늘은 "장난기 넘쳤던 그때 국어 선생님께 '수행평가 안 내도 상관없잖아요'라며 장난을 쳤다. 그땐 어렸고 내가 '짱'이라는 생각이었다. 그 사실을 안 담임 선생님이 '100대만 맞자'며 저를 혼내셨다. 당시 풍족한 집안이 아니어서 여러 가지로 담임 선생님이 많이 도와주셨고 잘못된 방향으로 나갈 수 있었던 시기에 혼내주신 은사님 덕분에 정신을 차릴 수 있었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특별 게스트로 배우 한재영이 등장했다. 강하늘은 "영화 '강남1970', '검사외전' 등에서 차지게 때리고 맞는 역할로 많이 나온다. 영화 '재심'에 함께 출연했다"며 소개했다. 신동엽은 "젊은 애(강하늘)가 연애하는 거 보면 어떻냐"고 장난을 쳤고, 한재영은 "누구 얘기하는 거지? 걔야?"라고 센스 있게
응수해 웃음을 자아냈다.(사진=tvN 캡처)

뉴스엔 오수미 su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뉴스엔미디어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AG 피겨 첫金’ 느리지만 꾸준히, 묵묵히 발전한 최다빈
김진표 “오늘 새벽 뺑소니 사고 차량 수배령, 경찰서에서 보자”
‘힘쎈여자 도봉순’ 박보영 단짝 박보미 누구? ‘개콘’ 출신 신인배우
‘보이스’ 왜 19금 됐나했더니, 김재욱만 나오면 너무 무서워
공유 팬사인회 ‘타임스퀘어 도깨비 소굴로 만든 엄청난 인기’
임채무 “부인과 사별 후 좋은 여자 첫 눈에 ‘함께 하자’ 고백” 열애 인...
G 재기 성공하더니 과거 읍소했던 기자들과 연락두절 뒷말
왕따 따돌림 아이돌그룹 E, 멍청하게 당하는 F 불쌍해라

      SNS 계정으로 로그인             

하태하태 멜로...

입대-제대 톱스...

상큼발랄 레드...

행복한 신혼부...

종영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조윤희-라미란 출산, 신구 실명 ‘희비교차’ (종합)

김진표 “오늘(26일) 새벽 뺑소니 사고 차량 수배령, 경찰서에서 보자”

‘월계수’ 철부지 밉상 박은석, 미국 이민+자원입대 ‘깜짝 이력’

‘리얼극장’ 금잔디, 도박-외도-폭력 일삼은 부모 빚 18년간 갚은 사연(종합)

‘힘쎈여자 도봉순’ 박보영 단짝 박보미 누구? ‘개콘’ 출신 신인배우

‘보이스’ 왜 19금 됐나했더니, 김재욱만 나오면 너무 무서워

‘손흥민 벤치’ 토트넘, 스토크 상대 스리백 가동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최원영, 유부남 정체들통 공개사과

‘AG 피겨 첫金’ 느리지만 꾸준히, 묵묵히 발전한 최다빈

[포토엔]돌아온 박인비 ‘벙커샷도 문제없어’

[포토엔화보]김혜수-김하늘-윤아-설리-민효린 ‘반칙 미모에 겨울 퇴장 시킨 화사한 패션’

[TV와치]‘힘쎈 여자 도봉순’ 괴력소녀 박보영, 매력 터졌다

[포토엔스토리]공유 팬사인회 ‘타임스퀘어 도깨비 소굴로 만든 엄청난 인기’

[포토엔화보]‘카메라에 담은 예쁨’ 강소라 ‘현빈이 이런 모습에 푹 빠졌나?’

[스타와치]진정한 ‘워킹대디’ 차태현, 이 시대 모범 가장(미운우리새끼)

엄태웅, 칩거 끝 복귀 “김기덕 제작 영화 ‘포크레인’ 촬영”(공식입장)

[TV와치]‘김과장’ 준호, 우병우가 모델이라더니..‘시청자 분노유발 ’

[무비보고서]‘해빙’ 조진웅, 마초가 예민한 심리스릴러를 만났을 때

[어제TV]‘신혼일기’ 재주꾼+애교쟁이 구혜선, 안재현 사랑할 수 밖에

[어제TV]‘내집이 나타났다’ 신축불가 13평 집, 30평 탈바꿈

후지이 미나 “드라마 보며 한..

한국 드라마, 영화를 좋아해 한국으로 온 일본 여배우 후지이 미나. 9살 아역 배우..

‘루시드 드림’ 고수 “제 뱃살이 그..

‘화랑’ 도지한 “‘빠스껫볼’ 잘 안..

‘싱글라이더’ 공효진 “반전 알아도 ..

애드리브 장인 이병헌 ‘싱글라이더’..

‘싱글라이더’ 안소희 “이병헌처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