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폭탄 테러 충격’ 아리아나 그란데 위로하는 남친 맥밀러, 애틋한 재회[...

호날두♥조지나 로드리게스, 비키니 입고 은밀한 호텔 데이트[파파라치컷]

‘부부→이웃사촌’ 졸리, 피트 동네로 이사..호화저택 들여다보니[파파라...

머라이어 캐리, 13세 연하 前남친과 재결합..레스토랑서 입맞춤 포착[파파...

‘인생술집’ 강하늘 #열애설 #마지막 키스 청춘다운 솔직 입담(종합)
2017-02-17 10:00:29

 
[뉴스엔 오수미 인턴기자]

강하늘은 보는 내내 '청춘'이라는 단어를 연상하게 했다. 그는 착하면서도 솔직했고 장난기도 넘쳤다. 그의 매력에 시청자들은 흠뻑 빠질 수밖에 없었다.

2월 16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인생술집'에서는 강하늘이 출연해 솔직한 자신의 이야기를 털어놨다.

강하늘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할 때마다 착한 일화가 쏟아져 나와 '미담 제조기'라고 불린다. 착한 청년의 이미지가 부담스럽지는 않을까. 강하늘은 손사래를 쳤다. 그는 "사실 그렇게 착한 사람은 아니다. 겸손 떨려고 그러는 것도 아니다. 그렇게 바라봐주시는 것은 고맙고 힘들지 않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단지 주변 사람과 얼굴 찌푸리는 일 없이 즐거웠으면 좋겠다는 마음이다"고 덧붙였다.

신동엽은 착한 이미지의 연예인들을 놓고 '업 앤 다운' 게임을 제안했다. 게임 규칙은 자신이 더 착하면 '업'을 외치고 상대방이 더 착하면 '다운'을 외치는 것. 강하늘은 박보검, 유재석, 이승기에 계속해서 '다운'이라고 외쳤다. 이어 강하늘이 소속사 사장님인 황정민에마저 '다운'을 외치자 탁재훈은 "황정민보다 안 착하다고? 내가 황정민 고등학교 때부터 알았어"라고 장난스럽게 말했다. 강하늘은 "저 '업'하면 죽어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항상 밝게 웃는 모습만 보이는 강하늘도 스트레스를 받을까. 그는 "영화 '동주'를 촬영할 때 스트레스가 있었다. 내가 카메라 앞에서 연기했을 때 감독님이 '오케이'를 하면 그게 지울 수 없는 모습이 된다. 거기서 오는 스트레스나 압박감이 있었다"고 고백했다. 이어 강하늘은 "스트레스를 받는데 평소 긍정적인 성격이어서 금방 사라지는 편이다. 스트레스에 짓눌리고 싶지 않다"고 덧붙였다.

이날 MC들은 착하게만 말하는 강하늘을 짓궂게 놀렸다. 그가 원룸 오피스텔에서 살고 있다고 하자 신동엽은 "주변에서 항의는 없나. 원룸인데 둘이 있는 것 같다고 하지 않냐"며 농담했고 강하늘은 땀을 뻘뻘 흘리며 당황했다. 마지막 키스에 대해 묻자 강하늘은 "5개월 전"이라고 답했고 장소는 노코멘트를 자처했다. 이에 김준현은 "얘가 우리가 아는 만큼 순진하지 않네"라며 재치 있게 응수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강하늘은 배우 김소은과의 열애설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에 강하늘은 "김소은과는 대학 동기여서 원래 친하다. 영화 '소녀괴담'을 찍을 때 함께 사진을 많이 찍었을 뿐"이라며 해명했다. 래퍼 치타와의 열애설에 대해서도 입을 열었다. 그는 "얼굴을 뵌 적도 없다. 별명이 '치타'인 친구가 있는데 그 친구가 사진을 보내준 게 고마워서 SNS에 '치타 고마워'라고 썼다. 그분(래퍼 치타)에게 죄송하다"며 해명했다.

마냥 착하기만 한 강하늘에게도 엇나가던 시절이 있었다. 그는 중학교 3학년 때 담임 선생님이 인생의 '은사님'이라며 그 시절의 이야기를 털어놨다. 강하늘은 "장난기 넘쳤던 그때 국어 선생님께 '수행평가 안 내도 상관없잖아요'라며 장난을 쳤다. 그땐 어렸고 내가 '짱'이라는 생각이었다. 그 사실을 안 담임 선생님이 '100대만 맞자'며 저를 혼내셨다. 당시 풍족한 집안이 아니어서 여러 가지로 담임 선생님이 많이 도와주셨고 잘못된 방향으로 나갈 수 있었던 시기에 혼내주신 은사님 덕분에 정신을 차릴 수 있었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특별 게스트로 배우 한재영이 등장했다. 강하늘은 "영화 '강남1970', '검사외전' 등에서 차지게 때리고 맞는 역할로 많이 나온다. 영화 '재심'에 함께 출연했다"며 소개했다. 신동엽은 "젊은 애(강하늘)가 연애하는 거 보면 어떻냐"고 장난을 쳤고, 한재영은 "누구 얘기하는 거지? 걔야?"라고 센스 있게 응수해 웃음을 자아냈다.(사진=tvN 캡처)

뉴스엔 오수미 su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초아 설리, 홈마마저 등 돌리게 한 #거짓말 #열애설 #탈퇴
소유, 발리 태양보다 화끈한 비키니 화보
이효리♥이상순 제주도 집, 넓은 마당에 문없는 화장실까지
정혜성, 무더위 이긴 래시가드 몸매 끝판왕
이상민 “송혜교 송중기, 발리서 안 만났다는 게 의심스러워”
‘그알’ 김기동 목사 X파일 내용보니 “토막 시체 꺼낸 기분”
이 연애중독 아이돌 H 어찌할꼬, 연상녀와 밀월 스캔들 임박
과거 탤런트킬러 중견 K, 요즘 딸뻘 걸그룹에 마수 “밥 한번”

      SNS 계정으로 로그인             

톡톡 귀여움 다...

칸의 여신들

칸-악녀 주역들

칸의 여인 김민...

초아 설리, 홈마마저 등 돌리게 한 #거짓말 #열애설 #탈퇴

[결정적장면]이효리♥이상순 제주도 집, 넓은 마당에 문없는 화장실까지

애매한 ‘리얼’ 김수현 모험작일까, 대표작일까(종합)

소유, 발리 태양보다 화끈한 비키니 화보[포토엔]

‘아침마당’ 진성 “림프종 혈액암 투병, 마취도 안하고 수술”

‘쌈마이웨이’ 김지원, 박서준에 20년 짝사랑 고백 ‘키스’

이상민 “송혜교 송중기, 발리서 안 만났다는 게 의심스러워”

日언론 “안신애 섹시 샷 도전, 화보 11페이지 공개”

[어제TV]‘엽기적인 그녀’ 오연서, 주원두고 혼인 위기 어쩌나

‘수상한파트너’ 지창욱♥남지현 케미 통했다, 3주연속 TV화제성 1위

[스타와치]‘품위녀-섬총사’ 김희선, 여배우와 예능인 사이

초아 설리, 홈마마저 등 돌리게 한 #거짓말 #열애설 #탈퇴

[TV와치]오연수 이효리 서민정, 주말 하드캐리한 완판녀들

[이슈와치]“벌써 1주기” 우리 마음속에 간직될 故김성민의 발자취

[무비와치]‘박열’vs‘리얼’vs‘옥자’ 3파전 되나? 예매율도 박빙

[뮤직와치]‘이효리부터 엑소까지 11팀’ 박터지는 7월 가요계, 승자 누굴까

[이슈와치]김우빈 근황 공개? 팬들 두번 울린 사칭 SNS

[TV와치]‘SNL9’ 티아라 왕따사건 패러디 “의지의 차이? 그런말 쓰지마”

[포토엔화보] ‘패완얼~’ 장재인 ‘흐린날에도 눈부신 미모’

‘비밀의숲’ 유재명 검사장 됐다, 진범찾기 미궁 (종합)

이승우 “내 미래는 내가 결정..

[인천국제공항(영종도)=뉴스엔 글 김재민 기자/사진 김혜진 기자] 이승우가 신중하게..

‘형 ♥’ 이우진 밝힌 ‘프로듀스101 ..

이준익 감독 “‘박열’ 이제훈 연기, ..

블랙핑크 “YG 선배들, 츤데레처럼 뒤..

‘프듀2’ 김상균 “4개월간 ‘이것만 ..

‘프로듀스101 시즌2’ 김상균 “JBJ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