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톱스타 H양, 고향에 섹시 여친있는 흑인선수에 밀애를[여의도 휴지통]

방송인 D의 산후조리원 추태, 세상 그렇게 살지 맙시다[여의도 휴지통]

크리스틴 스튜어트, 새 동성연인과 쇼핑 데이트 포착[파파라치컷]

샤론스톤, 새 남친 생겼다 ‘해변 수영복 데이트 포착’[파파라치컷]

‘로맨스의 일주일4’ 밀당없는 장희진, 이토록 러블리한 여배우라니
2017-02-17 08:11:09

 

[뉴스엔 황혜진 기자]

장희진, 이토록 러블리한 여배우였던가.

MBC 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은 스타가 일주일 동안 낯선 장소에서 로맨스를 펼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번 4번째 시즌은 장희진, 걸스데이 소진, 임주은 3인3색 미녀스타가 합류해 관심을 모았다. 실제로 2월 9일 ‘로맨스의 일주일4’ 첫 회는 폭발적인 화제성을 과시했다.

이런 가운데 2월 16일 2회가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스페인에서 둘째 날을 맞이한 3인의 미녀스타, 이들과 함께 로맨스를 시작한 3인의 로맨스남들 이야기가 공개됐다. 조금 더 두근거리는 6인의 사랑 찾기. 그 중에서도 엉뚱하면서도 솔직한 장희진의 매력이 빛났다.

이날 방송은 외출을 준비하는 로맨스녀 3인의 모습으로 시작됐다. 기다리던 로맨스남의 연락이 오자, 장희진은 “가자”라고 외치며 일어섰다. 소진이 “1분만 있다가 나가자”고 말하자, 장희진은 그제야 잠시 자리에 앉아 “30초만 있다가 나가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자신의 감정에 솔직한 장희진의 모습이 돋보인 에피소드라고 할 수 있다.

그런가 하면 장희진은 즉석연기를 보여달라는 멤버들의 요청도 받아들였다. 로맨스남 중 배우인 알레한드로와 함께 즉석에서 연기를 선보인 것. 당황하지 않고 순간적으로 감정에 몰입하는 모습은 감탄을 자아냈다. 이후 알레한드로의 깜짝 프러포즈를 받으며 활짝 미소 짓는 모습 또한 시청자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후 알레한드로와 30분 동안 펼친 2인 데이트 시간 동안에는 장희진의 엉뚱한 매력이 빛났다. 장희진은 알레한드로와 단둘이 대화를 나누며 언어 장벽에 부딪혔다. 이때 장희진은 “나 영어 울렁증 있는데”라고 솔직하고 유쾌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장희진은 서서히 부담감을 내려놓고 대화를 나눴다. ‘배우’라는 공통의 직업을 가진 두 사람은 자연스럽게 대화를 이어나갔다. 이 과정에서 장희진은 자연스럽게 로맨스남과 친근해졌다. 장희진은 시종일관 러블리한 모습으로 로맨스남과 TV앞 시청자의 흐뭇한 미소를 유발했다.

장희진은 도회적인 이미지를 지닌 여배우. 그러나 ‘로맨스의 일주일4’ 속 장희진은 누구보다 엉뚱하고 솔직했다. 이는 평소 장희진의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반전에 가까운 모습이었지만 매우 사랑스러운 면모였다는 반응이다. 6인 주인공들의 감정이 서서히 깊어지는 가운데 러블리한 장희진의 로맨스에 열혈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은 장희진 외에도 소진, 임주은 역시 핑크빛으로 물들었다. 소진은 적극적으로 다가서는 로맨스남으로 인해 설렘을 감추지 못했으며, 임주은 역시 달콤한 데이트를 즐겼다. 특히 소진은 스페인 사람들 앞에서, 즉석으로 기타를 연주하며 노래를 불러 박수갈채를 받기도 했다. 3인의 미녀스타, 3인의 로맨스남이 이뤄나갈 기적 같은 로맨스 스토리가 어떻게 흘러갈 것인지 ‘로맨스의 일주일4’ 다음 방송에 귀추가 주목된다.(사진=후케어스, MBC 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4' 캡처)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뉴스엔미디어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G 재기 성공하더니 과거 읍소했던 기자들과 연락두절 뒷말
왕따 따돌림 아이돌그룹 E, 멍청하게 당하는 F 불쌍해라
‘갈비뼈 부상’ 박소현 “혼자 있었으면 죽었을 것”
심석희 동영상 보니, 조해리 “나쁜 손 버릇 또 나와” 판커신에 분노
이태임 ‘살 쪽 빠진 8등신 몸매’
한은정 “술 취하면 옷벗는 주사 있다, 집에 보안업체 직원 출동한 적도”
이다해 집 공개, 호텔 같은 침실+명품관 같은 드레스룸
한채영 실제 프러포즈 반지, 5억원 물방울 다이아몬드

      SNS 계정으로 로그인             

하태하태 멜로...

입대-제대 톱스...

상큼발랄 레드...

행복한 신혼부...

나혜미 측 “에릭과 열애? 본인 확인후 입장 발표”

‘갈비뼈 부상’ 박소현 “혼자 있었으면 죽었을 것”

심석희 동영상 보니, 조해리 “나쁜 손 버릇 또 나와” 판커신에 분노

[포토엔화보]이태임 ‘살 쪽 빠진 8등신 몸매’

[스타와치]“아내 안본지 1년” 백일섭 밝힌 졸혼 이유(살림남2)

왕따 따돌림 아이돌그룹 E, 멍청하게 당하는 F 불쌍해라 [여의도 휴지통]

[어제TV]‘인생이 수능’ 강성태, 자주색 팬티입는 스톱워치 품절남(라스)

[어제TV]‘사임당 빛의일기’ 오윤아, 이영애 트라우마 자극 1승 ‘악랄’

G 재기 성공하더니 과거 읍소했던 기자들과 연락두절 뒷말 [여의도 휴지통]

法 “유승준 항소 기각한다” 또 패소

안소희, ‘싱글라이더’ 전과 후로 나뉠 배우[윤가이의 별볼일]

[스타와치]‘은밀하게..’ 김수현, 원작 싱크로율 100% ‘인생 캐릭터’

방탄소년단 밝힌 #선주문70만장 #세월호기부 #유리천장가사논란(일문일답)

좋은 배우 김민희 VS 나쁜 사람 김민희[윤가이의 별볼일]

류화영, 악플러들에 일침 “진흙탕 개싸움 만들어야 속 시원하실 것”

[TV와치]‘화랑’ 발연기 걱정 무색, 방탄소년단 뷔 연기에 눈물날줄이야

[포토엔화보]소진-효린-가인-현아 ‘4人4色, 시상식 방불케한 미모 대결’

‘화랑’ 이다인 “견미리의 딸, 몇배 더 잘해야 한다는 부담”(인터뷰)

나란히 선 홍상수-김민희, 허리에 손 올린 다정한 포즈[포토엔]

美 빌보드, 방탄소년단 ‘봄날’ 극찬 “빌보드 新기록 핫100 진입 기대”

‘싱글라이더’ 안소희 “이병..

안소희가 믿고 보는 배우가 되고 싶다는 소망을 밝혔다. 영화 '싱글라이더&#..

‘루시드드림’ 김준성 감독 “박유천,..

‘눈길’ 김새론 “원빈 ‘아저씨’ 행..

강혜정에게 전성기란 “40대 안된 나, ..

신원호 감독 “‘감옥’ 소재 블랙 코..

‘싱글라이더’ 이병헌 “제작자 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