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결정적장면]‘살림남2’ 미나, 탄탄 복근 드러낸 비키니 래시가드 자태 ‘...

‘열애설’ 큐리, 밀착 수영복으로 드러낸 대문자 S라인

[어제TV]29㎏ 감량 홍지민 같은 옷 달라진 몸매 비교, 비포 vs 애프터(아빠...

제시, 비키니 입고 자랑한 국보급 애플힙

‘즐라탄 해트트릭’ 맨유, 안방서 생테티엔 3-0 제압 김재민 기자
김재민 기자 2017-02-17 06:57:29


[뉴스엔 김재민 기자]

즐라탄의 해트트릭으로 맨유가 생테티엔을 무너뜨렸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2월 17일(이하 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린 AS 생테티엔과의 '2016-2017 UEFA 유로파리그' 32강 1차전에서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의 해트트릭으로 3-0 승리를 거뒀다.
맨유는 소규모 로테이션을 가동했다. 골문은 세르히오 로메로 골키퍼가 지키고 포백진은 달레이 블린트, 크리스 스몰링, 에릭 바이, 안토니오 발렌시아가 구성했다. 중원에는 마루앙 펠라이니, 안데르 에레라가 섰고 2선 공격진은 폴 포그바, 앙토니 마르시알, 후안 마타, 최전방 공격수로는 이브라히모비치가 출전했다.

맨유는 바이가 패스미스가 연발하며 전반 2분 만에 치명적인 위기를 두 차례나 허용했다. 정신 없는 경기 초반을 넘긴 맨유는 곧바로 원정팀 생테티엔을 몰아넣기 시작했다. 전반 8분 펠라이니가 골망을 흔들었지만 펠라이니에게 패스한 마타가 앞서 오프사이드 위치에 있었다. 전반 9분 마르시알의 호쾌한 중거리 슈팅은 골키퍼 스테판 루피에르가 선방했다.

전반 14분 이브라히모비치 선제골이 터졌다. 수비벽을 맞고 볼이 굴절되면서 골문으로 들어갔다. 맨유의 공세는 이어졌다. 전반 24분 루피에르의 선방이 터졌다. 포그바의 스루패스를 마타가 2선 침투했다. 볼을 뒤에 두고 마타가 시도한 하프 발리를 루피에르가 막아냈다. 전반 30분 하프라인에서부터 혼자 돌파해낸 앙토니 마르시알의 슈팅도 루피에르에 막혔다.

전반 41분 하무마의 드리블 돌파 후 슈팅은 골문을 한참 벗어났다. 전반 막판은 생테티엔의 분위기 속에 전개됐고 전반전은 1-0 맨유의 위태로운 리드로 종료됐다.

후반 시작과 동시에 맨유가 첫 번째 교체 카드를 가동했다. 펠라이니가 빠지고 제세 린가드가 투입됐다. 후반 3분 이브라히모비치가 머리로 추가골을 터트렸지만 오프사이드가 선언됐다. 후반 8분 마르시알이 측면에서 중앙으로 파고들며 돌파 후 슈팅을 시도했지만 루피에르가 다시 선방해냈다.

생테티엔은 조르제 인티마를 빼고 놀란 룩스를 투입해 역습을 강화했다. 맨유는 후반 23분 프리킥 찬스에서 포그바가 프리 헤더 찬스를 얻었지만 볼이 골대를 강타했다. 후반 25분 마타가 마커스 래쉬포드와 교체됐다.

생테티엔이 결정적인 찬스를 놓쳤다. 후반 28분 셀레스의 패스를 받은 놀란 룩스가 1대1 찬스를 얻었지만 슈팅은 골문을 넘어갔다. 맨유의 위기는 기회로 돌아왔다. 후반 30분 즐라탄의 추가골. 래쉬포드가 왼쪽측면을 돌파해 크로스를 시도했다. 루피에르가 볼에 손을 갖다댔지만 볼이 이브라히모비치 발 앞으로 흘렀다. 이브라히모비치가 이를 깔끔하게 마무리해 추가골을 기록했다.

후반 32분 린가드의 인사이드 중거리 슈팅은 골문을 스쳐지나갔다. 맨유는 체력 안배를 위해 후반 39분 마르시알을 빼고 애슐리 영을 투입했다. 후반 43분 이브라히모비치가 페널티킥까지 성공하며 해트트릭을 달성했다. 맨유는 안방에서 3-0 깔끔한 승리를 챙겼다.(사진



=맨유 선수단)

뉴스엔 김재민 jm@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박보람, 서인국과 결별 후 밝은 근황 “수육국밥 특”
서정희, 주름 하나 보이지 않는 동안 비주얼 ‘세월 역주행’
문가비, 함뼘 비키니로 뽐낸 아찔 몸매 ‘바비인형인 줄’
‘PD수첩’ 소리박사 배명진 교수 실체, 국과수도 지적한 비과학적 분석
빌보드 홀렸지만 여전히 방탄소년단답게, 2년연속 애프터파티 포기한 이유
김정연 “父 식물인간, 母 뇌경색으로 쓰러져” 눈물
자넷잭슨 미투 언급부터 방탄 정국 복근 공개까지, 美빌보드 꼽은 BEST 13
‘바람둥이’ 휴 그랜트 정착한다, 18세 연하와 드디어 첫 결혼

달심이 한혜진

자체발광 사무...

종현 이어지는 ...

탄탄대로 세븐...

박보람, 서인국과 결별 후 밝은 근황 “수육국밥 특”

서정희, 주름 하나 보이지 않는 동안 비주얼 ‘세월 역주행’

문가비, 함뼘 비키니로 뽐낸 아찔 몸매 ‘바비인형인 줄’

‘PD수첩’ 소리박사 배명진 교수 실체, 국과수도 지적한 비과학적 분석(종합)

[뮤직와치]‘금의환향’ 방탄소년단, 오늘(24일) 기자회견+컴백쇼 개최 ‘국내도 접수’

‘비디오스타’ 다니엘 린데만 “클럽서 만난 여성, 나한테 뽀뽀해달라고..거절”

[결정적장면]홍지민, 30㎏ 감량 다이어트 식단 공개 “오이와 도토리묵”(아빠본색)

아이유, 청순외모+넘사벽 가창력 ‘못하는 게 뭐야?’

김정연 “父 식물인간, 母 뇌경색으로 쓰러져” 눈물

[뮤직와치]빌보드 홀렸지만 여전히 방탄소년단답게, 2년연속 애프터파티 포기한 이유

[무비와치]‘버닝’ 6위 추락, 아무리 흥행보단 작품성이라지만

[스타와치]‘독전’ 조진웅, 지긋지긋 흥행부진 씻어내나

[뮤직와치]빌보드 홀렸지만 여전히 방탄소년단답게, 2년연속 애프터파티 포기한 이유

[뮤직와치]자넷잭슨 미투 언급부터 방탄 정국 복근 공개까지, 美빌보드 꼽은 BEST 13

‘효리네2’ 이효리♥이상순, 영화·시트콤 넘나드는 부부[종영기획①]

[포토엔HD화보] 정해인 ‘누나들 헤어나올 수 없는 매력’(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PD수첩’ 소리박사 배명진 교수 실체, 국과수도 지적한 비과학적 분석(종합)

[스타와치]이성경 고아라, 20대 여배우 기근 이겨낼 수 있을까

[이슈와치]tvN 드라마 또 악재, 이서원에 윤태영까지 물의→하차

[이슈와치]지상파 일베 논란, 반복된 실수는 변명의 여지 없다

‘버닝’ 전종서 “김태리와 ..

전종서가 김태리와 비교가 되는 건 알고 있지만 의식은 해본 적은 없다고 말했다. ..

빅톤, 5월 보이그룹 대전 출사표 “차..

‘대군’ 진세연 “키스-눈물신, 윤시..

‘독전’ 이주영 “긍정적인 류준열, ..

‘독전’ 류준열 “내 영화 보는 것, ..

‘예쁜 누나’ 윤종석 “‘눈새’ 처음..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