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니콜 키드먼, 50대 믿기 힘든 비키니 몸매..복근+각선미까지[파파라치컷]

멜 깁슨, 35세연하 여자친구와 손잡고 거리 데이트[파파라치컷]

영원한 울버린 휴 잭맨, 피부암 이기고 건강한 모습 포착[파파라치컷]

‘마초’ 제이슨 스타뎀, 만삭의 20세 연하 여친과 해변산책[파파라치컷]

‘김과장’ TQ그룹 굴복시킨 남궁민, TQ택배 회생 선언 ‘통쾌’(종합)
2017-02-16 23:01:46

 
[뉴스엔 이민지 기자]

남궁민이 승리했다.

2월 16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김과장'(극본 박재범/연출 이재훈 최윤석) 8회에서 김성룡(남궁민 분)이 경리부로 복귀했다.

제2대기실로 발령 난 김성룡은 누구보다 편안하게 제2대기실에서 시간을 보냈다. 푹신한 가죽 의자에 가습기, 목베개 등 온갖 용품들을 가져다 놓고 휴식을 취했다. TQ그룹 직원들은 몰려와 김성룡의 모습을 구경했고 경리부 사람들은 "살림을 차렸네", "장난 아니다", "굳히기 들어가신 것 같다"라며 미소지었다.

김성룡은 심지어 VR로 롤러코스터를 타며 신나게 놀았다. 윤리경영실장 나희용(김재화 분)은 김성룡에게 "신성한 회사에서 뭐하는거냐"고 성을 냈지만 김성룡은 대기실 준수 규칙 문서를 읽으며 "책상이나 의자를 사용해야 한다? 없네. 생활에 필요한 비품을 갖다 놓으면 안된다는 규칙? 없네. 게임이나 인터넷 사용 금지라고 돼있는데 VR은 게임이 아닌 다운받은 동영상. 규칙 어긴게 없네"라며 놀리듯 말했다.

기상천외한 진상 버티기 작전에 돌입한 김성룡은 윤하경(남상미 분)에게 "일 마무리 되면 회사 관둘거다. 복수가 마무리 되면 훌훌 털고 버리는거다. 멋지게 메시지를 남기고 떠날거다"고 예고했다.

김성룡의 진상 버티기는 점점 진화했다. 족욕까지 하기 시작한 김성룡은 나희용의 경고에 "제2 대기실에 대해서 방송사에 제보할거다. 실장님이 직격탄을 맞을거다"고 맞경고하기도. 또 회계부의 업무에 지장이 가도록 회의실 유리창을 뽀드득 뽀드득 청소하고 시끄럽게 과자를 먹는 등 방해작전을 펼쳤다.

김성룡은 동시에 덴마크로 떠날 결심을 굳혔다. 김성룡은 짐을 싸며 "이제 정말 미련 없다. 쓰레기처럼 살면 쓰레기라고 뭐라 해. 제대로 살려고 하면 쓰레기가 제대로 사려고 한다 뭐라고 해. 내가 더러워서 뜬다 정말"이라고 생각했다.

김성룡은 홍가은(정혜성 분)과 모의 하고 경리부 보안 문서가 회계부에서 나오도록 했다. 김성룡은 이강식(김민상 분)에게 "경리부 보안문서가 왜 회계부에 있냐. 이거 심각한 일이다. 윤리경영실에 보고하겠다. 이 일에 연루된 사람 싹 다 잘리는거다"고 난리를 쳤다.

윤리경영실은 결국 업무방해에 대한 항의에 몸살을 앓다 김과장에게 복귀를 명했지만 김과장은 이를 거부해 나희용의 애를 태웠다. 고만근(정석용 분) 본부장은 김성룡 설득에 나섰고 김성룡은 이달의 사원 명예 복구 및 상금 반환 무효. 무혐의 인정, 대기실 폐쇄 조치 및 게시판 공지 내용을 담은 합의서를 내밀었다. 고만근은 이를 받아들였다.

한편 TQ택배 문제는 더욱 커졌다. 노조위원장과 원기옥(조현식 분)의 부친 등 노조 간부들이 영업방해와 폭행 등으로 경찰에 구속된 것. 이 과정에서 원기옥의 부친은 큰 부상을 당했다. 이는 TQ택배를 처리하기 위한 서율(준호 분)의 계략이었다. 서율은 여기에 은행장들을 협박해 TQ그룹의 대출 상환 문제도 해결해 박현도(박영규 분)의 칭찬과 조민영(서정연 분)의 비아냥을 동시에 받았다.

윤하경은 장유선(이일화 분)으로부터 TQ택배 노조를 구속한게 서율의 계략임을 알게 됐다. 장유선은 TQ택배 사태를 해결하기 위해 긴급 이사회를 소집해 박현도와 맞섰다. 또 윤하경은 김성룡에게 장유선과의 관계를 공개하고 김성룡을 의심했던 과거를 털어놨다. 윤하경은 김성룡에게 도움을 요청했지만 김성룡은 "나 나쁜짓 하려고 들어온거 알고 있지 않았냐. 위험하니까 발 빼라"라며 "난 나를 위해 살거다. 누구 위하는거 누가 알아주냐"고 말했다.

김성룡은 사직서를 제출했지만 장유선으로부터 긴급 이사회에 참석하라는 지시와 함께 메시지가 담긴 받았다. 김성룡은 이사회 참석을 거절하고 경리부 직원들과 작별인사를 나눴다. 가벼운 발걸음으로 회사를 떠나려던 김성룡은 장유선이 보낸 봉투를 열어보고 크게 놀랐다.

장유선은 이사회에서 "TQ택배 회생안을 만들겠다. 이를 위해 새로운 TF팀을 만들겠다. 경리부를 주축으로 능률적으로 검토하겠다"고 말하고 있었고 김성룡은 이 자리에 나타났다. 김성룡은 "TQ택배 내가 한번 살려보겠다"고 선언했다. (사진=KBS 2TV 캡처)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이하늬, 비키니도 기죽일 래시가드 국가대표급 몸매 4컷
김민희-홍상수 ‘나란히 커플링끼고 칸 나들이’
이혜훈 의원, 박근혜 전 대통령 거울방 보도에 “오싹했다”
오상진, 아내 김소영 아나운서에게 차려준 아침식사 ‘신혼의 남편 손길’
김소영 아나운서, 오상진 위한 신혼 첫 밥상 공개 “맛 200번 보며 사투”
설리 반전 비키니 자태, 깡마른 몸매에 남다른 볼륨감 ‘김민준이 반할만’
과거 딴남자와 딴짓하던 B 대시에 “섹시 연상녀도 아니면서”
‘협찬의 악녀’ 미시탤런트 A, 똥기저귀 먹튀 안면몰수

칸-악녀 주역들

칸의 여인 김민...

카리스마 넘치...

강렬한유혹 프...

이하늬, 비키니도 기죽일 래시가드 국가대표급 몸매 4컷[포토엔]

이혜훈 의원, 박근혜 전 대통령 거울방 보도에 “오싹했다”

김소영 아나운서, 오상진 위한 신혼 첫 밥상 공개 “맛 200번 보며 사투”

[포토엔HD] 김민희-홍상수 ‘나란히 커플링끼고 칸 나들이’

오상진, 아내 김소영 아나운서에게 차려준 아침식사 ‘신혼의 남편 손길’

‘노무현입니다’ 이창재 감독 “서거 8주기, 외롭게 두지 않겠습니다”(인터뷰②)

[포토엔HD] 칸레드카펫 오른 김민희-홍상수 ‘서로를 향한 다정한 시선’

‘악녀’ 김서형 “복근 보여주려 칸까지 기구 가져와 운동”(뉴스&칸)

[포토엔HD] 권해효-조윤희 부부 ‘칸 레드카펫 위 미소만발’

[뮤직와치]저스틴비버도 제친 BTS, 4년 내내 방탄소년단스러웠기에

[단독포착]김민희-홍상수 감독, 칸 명품거리 쇼핑중 (뉴스&칸)

방탄소년단, 美 빌보드 뮤직 어워드 韓 그룹 최초 수상 영예

[뮤직와치]싸이 타블로도 자랑스러워하는 방탄 빌보드 입성, 수상못해도 K팝 새역사

[포토엔]구혜선 ‘안재현과 결혼 1주년, 신혼의 행복을 그림에 담았어요’

OCN 마의 6% 돌파, 그 어려운 걸 ‘터널’이 해냅니다[종영기획①]

‘터널’ 허성태 “정호영 아역, 제가 봐도 닮았더라고요”(인터뷰)

[스타와치]‘수트너’ 지창욱 캐스팅 약해? EP 놀라게 한 뒷모습

[어제TV]‘무한도전’ 욜로~욜로~ 하다 골로 간다

[무비와치]‘불한당’ 섹시한 전혜진에 놀라셨나요

이세창, 13세 연하 여친에 프러포즈 현장 공개 “결혼해줄래?”

‘터널’ 김민상 “시청자 사..

김민상이 시청자들의 사랑에 연신 쑥스러운 미소를 보였다. '터널'을 통..

‘터널’ 허성태 “살인마 이미지 벗는..

‘그거너사’ 이서원 “수지→조이→한..

‘컴백’ 아이콘 “공백기 길어 재데뷔..

‘옥자’ 안서현 “칸 여우주연상? 상..

‘고래고래’ 조한선 “조진웅에 카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