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결별설 미스터리 커플, 가족 빚잔치 끝내면 결혼하나[여의도 휴지통]

걸그룹 E양, 로드매니저와 열애에 빡친 사장님 “묻어버려” [여의도 휴지...

패셔니스타 A양의 폼생폼사 약물 의혹, 실성한듯 난동[여의도 휴지통]

가수 F, 미스코리아 여배우 납치해 산에 묻었으나 쇼생크탈출 소동[여의도 ...

[어제TV]‘10살 차이’ 연하든 연상이든 그깟 나이 차쯤이야
2017-02-16 06:04:01

 
[뉴스엔 오수미 인턴기자]

연상남은 연상남대로, 연하남은 연하남대로 나름의 매력을 뽐냈다. 그들에게 나이 차는 크게 중요하지 않았다. 이들의 로맨스에서 중요한 것은 '당신이 어떤 사람인가', 또 '내가 어떤 사람인가'였다.

tvN 예능 프로그램 '10살 차이'는 싱글인 여성 연예인이 10살 연상과 10살 연하남을 각각 3번, 3시간씩 만난 후 하나의 로맨스를 선택하는 소개팅 프로그램이다.

2월 15일 방송된 '10살 차이'에서는 황승언이 10살 연상의 김동영 작가, 22살 의대생 황정후 씨와 순서대로 데이트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40살 여행작가 김동영 씨는 자신의 카페에서 칼을 가는 작업을 하던 중 황승언을 맞이했다. 이른 시간인 오전 6시에 만난 두 사람은 진지한 대화를 나누며 서로를 알아가기 시작했다. 김동영 씨는 "나는 글을 쓰는 사람이다. 계속 앉아있기만 해 움직이는 일을 하고 싶었다"고 칼을 가는 이유를 설명했다.

스쿠터를 타고 다른 카페로 이동한 두 사람. 이번 인터뷰에서 김동영 씨는 "눈, 오토바이, 승언 씨가 합쳐지니 좋았다. 글이 하나 나올 것 같다"고 말했다.

김동영 씨는 황승언이 표지모델로 인쇄된 남성잡지를 꺼냈다. 황승언은 "저도 몰랐는데 사진 보정이 됐다더라. 부족한 부분이 있었나 보다"고 솔직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의 데이트를 끝마칠 때쯤 김동영 씨가 "나는 글 쓰는 사람이라서 매일을 기록하는 것이 버릇이다. 오늘에 대한 기록을 한 문장씩 주고받자"고 제안했다. 먼저 그는 "나를 만나러 그렇게 추웠던 날 그녀가 찾아와 나는 조금 설렜다"고 썼고 황승언은 "발가락 끝이 깨질 것 같았어요"라고 귀엽게 답했다.

이어 연하남과의 데이트에서 고급 외제차를 이끌고 나타난 황정후 씨. 그는 22살이라고 자신을 소개했고 올해로 30살인 황승언은 "딱 10살 차이가 아니라서 다행이다"고 말했다. 황승언이 "사실 연하를 남자로 생각해 본적이 없다"고 말하자 황정후 씨는 "너무하다. 그럼 전 여자냐"라고 귀엽게 응수했다.

황정후 씨는 "누나를 미리 조사했다"며 "누나가 쥐띠, 내가 용띠다. 용띠가 쥐띠랑 제일 궁합이 잘 맞는다. 또 누나가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에서 맡은 황혜림 역이 22살로 나와 같다"며 귀여운 평행이론들을 늘어놓기도 했다.

두 사람은 함께 저녁을 먹고 노래방으로 이동했다. 황정후 씨는 어반자카파의 '널 사랑하지 않아'를 불러 스튜디오를 얼어붙게 만들었다. 성시경은 "연하남이 잘못 생각하는 거다. 그런 것 안 먹힌다"고 말해 좌중을 폭소하게 했다.

이날 황승언은 두 연상남, 연하남과 어색하지만 진솔한 데이트를 나눴다. 첫 데이트의 어색함은 시간이 알아 해결해 줄 것이므로. 앞으로 진행될 이들의 로맨스가 궁금해 진다.(사진=tvN '10살 차이' 캡처)

뉴스엔 오수미 su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정미홍 “세월호 천막 불도저로 밀어버리고파, 몇명 위해 수천억 써야하나...
이진이 ‘엄마 황신혜 닮은 컴퓨터 미인’
이지아 조부 故김순흥 알고보니 친일파, 친일인명사전+김구 숙청명단 등재
방탄소년단 측 “지민 살해 위협 안티팬 장난 추정, 美 공연장 보안 강화”
‘사람이좋다’ 이은하, 척추 전방전위증-파산 신청에도 달리는 디바
설리, 핫팬츠 입고 매혹적 표정+포즈 ‘관능미 넘치는 일상’
존레논 아내 오노 요코에 전자발찌 린제이 로한까지, 희대의 악녀 TOP 11
구혜선 앓고 있는 아낙필락시스란? “치료 늦으면 치명적”

큐티섹시 걸스...

시선싹쓸이 브...

사랑가득 구구...

하태하태 멜로...

[포토엔]이진이 ‘엄마 황신혜 닮은 컴퓨터 미인’

이지아 조부 故김순흥 알고보니 친일파, 친일인명사전+김구 숙청명단 등재

정미홍 “세월호 천막 불도저로 밀어버리고파, 몇명 위해 수천억 써야하나” 막말 논란

“류현진, 피홈런 아쉽지만 건강했다” 美 현지 무난한 평가

김소연♥이상우, 봄맞이 커플화보 “스태프 위해 저녁식사 자리 마련”

‘4선발 확정’ 류현진, 4월2일 LAA전서 막판 담금질

‘사람이좋다’ 이은하, 척추 전방전위증-파산 신청에도 달리는 디바(종합)

[어제TV]첫방 ‘귓속말’ 지성→이보영, 부부의 복수극 배턴터치 성공적

‘십상시 문건’ 박관천 “‘할배’ 김기춘, ‘할매’ 박근혜 지시로 청와대 떠나”(스포트라이트)

존레논 아내 오노 요코에 전자발찌 린제이 로한까지, 희대의 악녀 TOP 11(종합)

‘사람이좋다’ 이은하, 척추 전방전위증-파산 신청에도 달리는 디바(종합)

방탄소년단 측 “지민 살해 위협 안티팬 장난 추정, 美 공연장 보안 강화”

백진희 측 “윤현민과 지난해 4월부터 열애, 드라마로 가까워져”(공식)

구혜선 앓고 있는 아낙필락시스란? “치료 늦으면 치명적”

“이번엔 걸크러쉬” 걸스데이가 말한 #몸매관리 #재계약 #라이벌(일문일답)

‘썰전’ 유시민X전원책 예측한 朴 전 대통령 구속영장 ‘극과 극’(종합)

비투비 “하이라이트 형들 ‘이제 우리 적이야’ 농담, 항상 응원해”(인터뷰②)

우승자 이미림이 챔피언 퍼팅 하지 않은 이유는?

[TV와치]‘은위’ 사람 목숨으로 장난친 불쾌한 몰카, 재를 뿌렸다

차주혁 누군가 했더니 열혈강호 ‘데뷔초부터 논란의 연속’[이슈와치]

장미관, 절친 김우빈에게 쓴 ..

애초 딸을 바라셨던 어머니는 둘째 아들을 얻자 '장미관'(張美寬)이란 예..

김민석 “‘피고인’ 하며 피폐해져.....

박병은 “‘암살’ 속 제 얼굴, 기억 ..

‘피고인’ 엄현경 “내 연기는 40점....

‘프리즌’ 김래원, 한석규와 현실 브..

전인지 “갤러리들 응원이 큰힘, 기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