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결별설 미스터리 커플, 가족 빚잔치 끝내면 결혼하나[여의도 휴지통]

걸그룹 E양, 로드매니저와 열애에 빡친 사장님 “묻어버려” [여의도 휴지...

패셔니스타 A양의 폼생폼사 약물 의혹, 실성한듯 난동[여의도 휴지통]

가수 F, 미스코리아 여배우 납치해 산에 묻었으나 쇼생크탈출 소동[여의도 ...

[TV와치]‘10살 차이’ 꼭 굳이 그런 분과 연애해야 하나요?
2017-02-16 06:03:01

 

[뉴스엔 오수미 인턴기자]

나이 차가 큰 연애는 당연히 세대 차이를 느낄 수밖에 없다. 나이 차에도 불구하고 그 사람이 좋아졌다면 그 이후 10년의 격차는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다. 그러나 두 사람이 만나자마자 확연한 세대 차이를 다시 확인하게끔 하는 방송은 '왜 굳이 10살 연상과 연하를 만나야 하나'라는 생각이 들게 했다.

tvN 예능 프로그램 '10살 차이'는 싱글인 여성 연예인이 10살 연상과 10살 연하남을 각각 3번, 3시간씩 만난 후 하나의 로맨스를 선택하는 소개팅 프로그램이다.

2월 15일 첫 방송된 '10살 차이'에서는 황보가 13살 차이의 연상 치과의사와 10살 아래의 클럽 DJ와 순서대로 데이트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51세 치과의사 반창환 씨와 첫 데이트를 시작한 황보. 두 사람은 '커피 하면 생각 나는 노래', '88올림픽 당시 다니던 학교' 등의 질문에 대해 답하며 서로의 나이 차에 대해 확인했다. 반창환 씨는 첫 데이트부터 황보를 집으로 초대했고 둘은 집에서 파스타와 양송이 치즈구이 등을 직접 요리하면서 시간을 보냈다.

황보는 조심스럽게 "한 번 (결혼) 했던 거죠"라고 물었고 반창환 씨는 "제 나이에 안 갔다 온 게 더 이상하지 않냐. 한 번 갔다 왔다"고 답했다. 황보는 "사랑에 빠진다면 부모님을 설득시키는 것은 어렵지 않다"고 말했다.

이어 황보는 28살 클럽 DJ 존과 데이트를 시작했다. 짧은 클럽 디제잉 데이를 마치고 두 사람은 존의 집으로 이동했다. 그의 집에는 이미 여성 하우스메이트가 있었다. 황보는 이성 친구와 함께 사는 것에 대해서 민감한 반응을 보였다. 스튜디오에서 황보는 "이해할 수 없다. 굳이 여자여야 하나. 만약 내 남자친구라면 싫다. 이 아파트에 사는 사람들은 모두 이들을 부부라고 생각할 거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황보는 이상형에 대해 '일반인 강동원'이라고 말해 주변의 야유를 받았다. 성시경이 "일반인과 강동원이라니. 앞뒤가 맞지 않는 말이다"고 놀리자 황보는 "얼굴이 잘 생겨 좋아하는 게 아니다. 선한 느낌이 좋다"고 해명했다.

황보는 이날 10살 연상남과는 둘의 결혼 생활이 연상되는 요리 데이트를 했고 10살 연하남과는 클럽에서 디제잉 데이트를 했다. 10살 연상을 만난다고 해 꼭 결혼을 염두에 둔 조신한 데이트를 해야 하는 것은 아니다. 또 모든 28살이 존처럼 이성과 동거할 만큼 자유로운 영혼인 것 또한 어불성설이다.

앞으로도 계속 이렇게 진부한 방식으로 나이 격차를 그려낸다면 시청자들이 계속해 이들의 '10살 차이' 로맨스를 궁금해할까? 이것이 시청자가 던진 질문이라면 해답은 제작진이 찾아야 할 듯싶다
.(사진=tvN '10살 차이' 캡처)

뉴스엔 오수미 su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뉴스엔미디어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AG 피겨 첫金’ 느리지만 꾸준히, 묵묵히 발전한 최다빈
김진표 “오늘 새벽 뺑소니 사고 차량 수배령, 경찰서에서 보자”
‘힘쎈여자 도봉순’ 박보영 단짝 박보미 누구? ‘개콘’ 출신 신인배우
‘보이스’ 왜 19금 됐나했더니, 김재욱만 나오면 너무 무서워
공유 팬사인회 ‘타임스퀘어 도깨비 소굴로 만든 엄청난 인기’
임채무 “부인과 사별 후 좋은 여자 첫 눈에 ‘함께 하자’ 고백” 열애 인...
G 재기 성공하더니 과거 읍소했던 기자들과 연락두절 뒷말
왕따 따돌림 아이돌그룹 E, 멍청하게 당하는 F 불쌍해라

      SNS 계정으로 로그인             

하태하태 멜로...

입대-제대 톱스...

상큼발랄 레드...

행복한 신혼부...

종영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조윤희-라미란 출산, 신구 실명 ‘희비교차’ (종합)

김진표 “오늘(26일) 새벽 뺑소니 사고 차량 수배령, 경찰서에서 보자”

‘월계수’ 철부지 밉상 박은석, 미국 이민+자원입대 ‘깜짝 이력’

‘리얼극장’ 금잔디, 도박-외도-폭력 일삼은 부모 빚 18년간 갚은 사연(종합)

‘힘쎈여자 도봉순’ 박보영 단짝 박보미 누구? ‘개콘’ 출신 신인배우

‘보이스’ 왜 19금 됐나했더니, 김재욱만 나오면 너무 무서워

‘손흥민 벤치’ 토트넘, 스토크 상대 스리백 가동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최원영, 유부남 정체들통 공개사과

‘AG 피겨 첫金’ 느리지만 꾸준히, 묵묵히 발전한 최다빈

[포토엔]돌아온 박인비 ‘벙커샷도 문제없어’

[포토엔화보]김혜수-김하늘-윤아-설리-민효린 ‘반칙 미모에 겨울 퇴장 시킨 화사한 패션’

[TV와치]‘힘쎈 여자 도봉순’ 괴력소녀 박보영, 매력 터졌다

[포토엔스토리]공유 팬사인회 ‘타임스퀘어 도깨비 소굴로 만든 엄청난 인기’

[포토엔화보]‘카메라에 담은 예쁨’ 강소라 ‘현빈이 이런 모습에 푹 빠졌나?’

[스타와치]진정한 ‘워킹대디’ 차태현, 이 시대 모범 가장(미운우리새끼)

엄태웅, 칩거 끝 복귀 “김기덕 제작 영화 ‘포크레인’ 촬영”(공식입장)

[TV와치]‘김과장’ 준호, 우병우가 모델이라더니..‘시청자 분노유발 ’

[무비보고서]‘해빙’ 조진웅, 마초가 예민한 심리스릴러를 만났을 때

[어제TV]‘신혼일기’ 재주꾼+애교쟁이 구혜선, 안재현 사랑할 수 밖에

[어제TV]‘내집이 나타났다’ 신축불가 13평 집, 30평 탈바꿈

후지이 미나 “드라마 보며 한..

한국 드라마, 영화를 좋아해 한국으로 온 일본 여배우 후지이 미나. 9살 아역 배우..

‘루시드 드림’ 고수 “제 뱃살이 그..

‘화랑’ 도지한 “‘빠스껫볼’ 잘 안..

‘싱글라이더’ 공효진 “반전 알아도 ..

애드리브 장인 이병헌 ‘싱글라이더’..

‘싱글라이더’ 안소희 “이병헌처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