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결별설 미스터리 커플, 가족 빚잔치 끝내면 결혼하나[여의도 휴지통]

걸그룹 E양, 로드매니저와 열애에 빡친 사장님 “묻어버려” [여의도 휴지...

패셔니스타 A양의 폼생폼사 약물 의혹, 실성한듯 난동[여의도 휴지통]

가수 F, 미스코리아 여배우 납치해 산에 묻었으나 쇼생크탈출 소동[여의도 ...

첫방 ‘보이스’ 장혁 이하나, 납치사건 해결하고 원수→동료될까(종합)
2017-01-14 23:13:49

 
[뉴스엔 김예은 기자]

아내의 죽음으로 원수 지간이 된 장혁과 이하나가 동료가 될 수 있을까.

1월 14일 첫 방송된 OCN 새 주말드라마 ‘보이스’(극본 마진원, 연출 김홍선, 제작 콘텐츠K) 1회에서는 강권주(이하나 분)이 112 신고센터에서 사건을 빠르게 처리할 수 있게 골든타임팀을 만들려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허지혜(오연아 분)가 괴한을 피해 달려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허지혜는 무진혁(장혁 분)의 아내. 허지혜는 남편에게 전화를 걸었지만, 그는 업무 중이란 이유로 전화를 받지 않았다. 결국 허지혜는 112 신고센터로 전화했다. 전화를 받은 이는 강권주. 하지만 도중에 전화가 끊겼고, 강권주 옆에 있던 신고센터 직원이 허지혜에게 다시 전화를 걸었다. 결국 허지혜는 범인에게 위치를 들켜 캐틀벨로 처참하게 살해됐다.

이 사실을 모르는 무진혁은 동료들과 회식을 했다. 그러던 중 심대식(백성현 분)에게 전화 한 통을 받았다. 심대식은 “형수랑 연락 돼? 은형동에서 사건이 나서 왔는데, 어떤 놈이 길 가던 여자를 성폭행하다 살해했다. 그 여자 지갑에 형수님 신분증이 들어있더라. 혹시 몰라서 지문을 떴다”고 말했다. 이에 무진혁은 믿지 않았지만, 아내가 전화를 받지 않았다. 무진혁은 곧장 사건 장소로 향해 아내란 것을 확인하고 오열했다.

경찰은 허지혜를 죽인 범인 고동철(황상경 분)을 잡았다. 그리고 재판날, 당시 전화를 받았던 강권주가 증인으로 나섰다. 하지만 강권주는 고동철과 범인의 목소리가 다르다고 증언했다. 강권주는 “살해 직후 전화 내용이 더 있다”고 말했지만, 그 녹음본은 존재하지 않았다. 무진혁은 강권주가 고동철에게 돈을 받고 위증을 하고 있다 생각하고 분노했다.

은형동 사건 3년 후, 강권주는 미국 유학을 하고 돌아왔다. 그 과정에서 강권주에게 특별한 능력이 있단 것이 밝혀졌다. 강권주는 “나에겐 남들이 모르는 아주 특별한 능력이 있다. 눈이 아니라 귀로 사람을 보는 것. 어릴적 눈을 다치고 회복된 후 난 세상의 모든 소리들이 귀로 들리고 귀로 보인다”고 말했다.

강권주는 성운시 112 신고센터 센터장으로 발령받았다. 그리곤 경찰청장에게 골든타임팀을 신설해달라고 요구했다. 하지만 청장은 “경찰 위계질서에 어긋나는 일이야”라고 거절했고, 강권주는 “시스템 때문에 초동 검거 못한 사건들은 어떻게 얘기하실 건가요. 다 시스템과 원칙 때문에 신고자들이 사망한 사건들인 거. 원칙을 바꿔서 112 신고센터를 확대해 전담팀을 만들잔 겁니다”라 어필했다.

무진혁은 심대식에게 강권주가 센터장으로 발령받은 사실을 전했다. 그리곤 청장과 얘기하고 있던 강권주를 찾아가 “낮짝도 두껍다. 네가 어떻게 여길 와. 대한민국 경찰이 네 눈에 아주 만만하게 보이지”라며 분노했다. 이에 강권주는 눈 하나 깜짝하지 않고 “망가졌단 소문은 듣긴 했지만 예전보다 상태가 더 안좋으시네. 우리팀 팀장자리 제안하려고 했는데 생각 좀 해봐야겠네요”라 답했다.

그 과정에서 은행동 납치 사건 접수가 들어왔다. 피해자는 채팅에서 한 남자를 만나러 갔다 납치됐다고 밝혔다. 이에 강권주는 타이머를 켠 뒤 경찰들을 출동시켰다. 그는 “무진혁 형사는 골든타임 팀에서 출동한다”며 무진혁에게도 지시를 내렸다. 무진혁은 “네가 뭔데 나한테 오더 때리고 난리야”라 말했지만, 신고자의 살려달란 말을 듣고 발걸음을 옮겼다.

강권주는 신고자와 통화하며 경찰들에게 그를 찾도록 하려 했지만, 이들의 추측은 연신 빗나갔다. 결국 신고자는 납치자에게 위치를 들켰다. 강권주는 납치자가 앞서 일어난 고정동 살인사건의 범인과 같은 범인일 것이라 예상했다. 납치자가 들고 있던 것이 돌망치일 것이라 소리만 듣고 확신한 것. 또 그는 소리만으로 신고자가 있던 곳이 이발소 건물이라 추측했다. 무진혁은 겨우 그 장소를 찾았다. 하지만 납치자는 신고자에게 흉기를 대려던 상황, 무진혁이 사건을 해결했는지는 공개되지 않았다.(사진=OCN 캡처)

뉴스엔 김예은 kimm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박은영 아나운서 “신현준 때문에 아직도 시집 못가”
설리, 핫팬츠 입고 매혹적 표정+포즈 ‘관능미 넘치는 일상’
‘피고인’ 지성부터 엄기준까지, 포상휴가 비행기서 화기애애 단체샷
홍상수 부인 측 “억장 무너지는 심정, 지금도 홍상수 사랑하고 있다”
신하균-김고은 결별, SNS에서 감지한 이별기운? 누리꾼 설왕설래
‘개봉 D-1’ 홍상수X김민희 ‘밤해변’ 예매율 0.8% 어쩌나
‘피고인’ 한지우, 5.9 투표 독려 화제 “이거 유행했음 좋겠다”
문재인, MBC 출연해 폭탄 투하 “MBC 심하게 무너져, 해직기자 복직돼야”

      SNS 계정으로 로그인             

시선싹쓸이 브...

사랑가득 구구...

하태하태 멜로...

입대-제대 톱스...

[WBC]‘누가 이겨도 역사’ USA-PUR, 최후의 승자는?

JTBC, 오늘(23일) 월드컵 최종예선 생중계..‘뉴스룸’ ‘잡스’ 편성변경

‘피고인’ 한지우, 5.9 투표 독려 화제 “이거 유행했음 좋겠다”

[어제TV]미녀 수영스타 정다래, 소주 6병 ‘프로 혼술러’ 일줄은(라디오스타)

방탄소년단 “폄하에 쉽게 겁먹지않아, 모든 것 운명이라 받아들여”

[TV와치]‘피고인’ 지성이 건넨 사이다, 얼마나 시원하셨나요?

박은영 아나운서 “신현준 때문에 아직도 시집 못가”

‘개봉 D-1’ 홍상수X김민희 ‘밤해변’ 예매율 0.8% 어쩌나

신하균-김고은 결별, SNS에서 감지한 이별기운? 누리꾼 설왕설래

‘피고인’ 지성부터 엄기준까지, 포상휴가 비행기서 화기애애 단체샷

신하균-김고은 결별, SNS에서 감지한 이별기운? 누리꾼 설왕설래

‘피고인’ 한지우, 5.9 투표 독려 화제 “이거 유행했음 좋겠다”

[포토엔화보]‘노출 없어도 섹시한 그녀’ 김혜수 ‘단연 돋보이는 콜라병 몸매’

종영 ‘피고인’ 지성 정의실현, 엄기준 사형수 됐다 ‘권선징악’ (종합)

홍상수 부인 측 “억장 무너지는 심정, 지금도 홍상수 사랑하고 있다”

[뮤직와치]보란듯이 성공한 하이라이트, 아이돌 후배들에게 전하고픈 말

[포토엔화보]김연아vs박소담 ‘블루vs레드 수트핏 대결’

‘개봉 D-1’ 홍상수X김민희 ‘밤해변’ 예매율 0.8% 어쩌나

[포토엔]‘킬 힐에 휘청~’ 김연아 ‘놀란 표정도 귀요미~’

[포토엔]피고인 우현 ‘나 빵장이야~’(공항패션)

‘보이스’ 백성현 “연관검색..

(인터뷰①에 이어) 백성현에게 '보이스'는 "자랑할 수 있는 작품"이다. ..

‘보이스’ 이하나, 장혁 뒷모습에 울..

‘복면’ 강남제비 봉구 “긴 무명시절..

‘미씽나인’ 최태준 “발견된 적도 없..

한석규 “필모 중 최고인 영화? ‘8월..

‘내귀에캔디2’ PD “이준기 반전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