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톱스타 H양, 고향에 섹시 여친있는 흑인선수에 밀애를[여의도 휴지통]

방송인 D의 산후조리원 추태, 세상 그렇게 살지 맙시다[여의도 휴지통]

크리스틴 스튜어트, 새 동성연인과 쇼핑 데이트 포착[파파라치컷]

샤론스톤, 새 남친 생겼다 ‘해변 수영복 데이트 포착’[파파라치컷]

‘나혼자산다’ 야구선수→배우, 자격지심도 열정으로 이겨낸 윤현민(종합)
2017-01-14 09:08:55

 
[뉴스엔 김예은 기자]

야구선수에서 배우로 변신한 윤현민이 과거의 인연과 현재 인연을 모두 이어가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연기자로서 부족한 부분을 메우기 위해 캐릭터 분석에 심혈을 기울이기도 했다.

1월 13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게스트로 출연한 배우 윤현민의 싱글 라이프가 그려졌다.

이날 윤현민은 뮤지개 라이브 촬영자에 먼저 등장해 인사를 전했다. 윤현민과 드라마 ‘순정에 반하다’에 함께 출연해 절친이 됐다는 이시언은 “정경호, 윤현민과 친하게 지낸다”고 밝혔다. 이에 윤현민은 “시언이 형이랑 닮지 않았냐”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윤현민은 반려견 칠봉이, 꼬봉이와 함께 살고 있었다. 그는 “칠봉이 꼬봉이와 함께 살고 있다. 저는 자취한 지 5~6년차 되는 것 같다”며 “심적으로 안정감을 주는 친구들이다. 여러 스태프들 앞에서 연기하다 집에 들어가서 혼자란 느낌이 들 때가 있다. 근데 두 마리랑 같이 살면서 힐링 받는 부분이 분명히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윤현민은 연신 칠봉이와 꼬봉이에게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씨리얼로 아침 식사를 한 윤현민은 취미 생활을 시작했다. 그의 취미는 가구 위치 바꾸기. 윤현민은 “심심하면 가구 위치를 바꿔보는 취미가 있다”며 가구를 옮긴 뒤, 미리 빨아둔 침대 커버도 다리기 시작했다. 그는 “촬영 때문에 호텔에 가서 잘 때가 많은데 그때 기분이 좋더라”며 “학창시절 야구를 하면서 선배님들 교복을 다렸다. 다림질은 누워서 떡먹기다. 가끔 기분 좋을 땐 ‘빤스’도 다린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선배들에게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윤현민은 꼬봉이가 물어뜯은 조명선을 수리하기 위해 조명가게에 가다 드라마 ‘내딸 금사월’에 함께 출연했던 전인화에게 전화를 걸어 안부를 전했다. 이후엔 야구선수 선배인 정민철과 이종범을 만나 점심을 먹었다. 정민철과 이종범은 야구선수에서 배우로 직업을 바꾼 윤현민을 극찬했다. 그들은 “야구계의 자랑이다. 그 과정이 얼마나 힘들었겠냐. 어렸을 때부터 해온 거하고 직업을 바꾸는 건 다르다”고 짚었다.

이에 윤현민은 인터뷰를 통해 배우를 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그 시기 때 제 멘탈이 가장 연약했고 신체적으로 부상이 있었다. 그때 기분삼아 뮤지컬 ‘김종욱 찾기’를 봤는데 너무 멋있는 더라. ‘배우란 직업이 멋있구나’란 생각에 여운이 오래 갔다. 야구를 관두면 뭘할까 생각을 하다가 연극을 했다”고 말했다.

이후 윤현민은 한 형사들을 만났다. 윤현민의 차기작은 OCN ‘터널’로 형사 역을 맡아 열연할 예정. 윤현민은 “내 안에 자격지심이란 게 있는 것 같다”며 캐릭터 분석을 세세하게 하는 이유를 전했다. 집에 돌아와서도 형사들이 진짜 같이 연기를 잘했다고 극찬한 김윤석의 연기를 찾아보고, 드라마 ‘시그널’을 보는 등 열정을 이어갔다. 윤현민은 “내가 할 수 있는 역량 안에서 최선을 다하면서 되게 오래 연기생활을 하고 싶다”고 목표를 전해 훈훈함을 안겼다.(사진=MBC 캡처)


뉴스엔 김예은 kimm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나혜미, ‘하이킥’ 시절과 다를 바 없는 미모..화려한 이목구비
에릭♥나혜미 3년만 열애인정, 서현진과 열애설 초고속 부인 이유있었네
나혜미, 모태미녀 입증하는 어린시절 사진 ‘에릭이 푹 빠질만’
G 재기 성공하더니 과거 읍소했던 기자들과 연락두절 뒷말
왕따 따돌림 아이돌그룹 E, 멍청하게 당하는 F 불쌍해라
‘갈비뼈 부상’ 박소현 “혼자 있었으면 죽었을 것”
심석희 동영상 보니, 조해리 “나쁜 손 버릇 또 나와” 판커신에 분노
이태임 ‘살 쪽 빠진 8등신 몸매’

      SNS 계정으로 로그인             

하태하태 멜로...

입대-제대 톱스...

상큼발랄 레드...

행복한 신혼부...

나혜미, 모태미녀 입증하는 어린시절 사진 ‘에릭이 푹 빠질만’

나혜미, ‘하이킥’ 시절과 다를 바 없는 미모..화려한 이목구비

[스타와치]에릭♥나혜미 3년만 열애인정, 서현진과 열애설 초고속 부인 이유있었네

‘완벽한 아내’ 조여정 “원톱 보다 하고 싶은 캐릭터가 우선”

‘5언더’ 김세영 “3년째 참가, 첫라운드 가장 좋은 성적”(혼다 LPGA 타일랜드)

빅히트 방시혁 대표, 가온차트 프로듀서상까지 ‘5개 시상식 석권’

[포토엔]혼다LPGA타일랜드 ‘골프 여제 박인비와의 악수 기다리는 프로암 참가자’

류준열 “박보검아 보고 싶다” 응팔 우정 돈독하네

왕따 따돌림 아이돌그룹 E, 멍청하게 당하는 F 불쌍해라 [여의도 휴지통]

[뮤직와치]‘빌보드 4연타 성공’ 봄날 맞은 방탄소년단, 열흘간의 美친 신기록 행진

안소희, ‘싱글라이더’ 전과 후로 나뉠 배우[윤가이의 별볼일]

[스타와치]‘은밀하게..’ 김수현, 원작 싱크로율 100% ‘인생 캐릭터’

방탄소년단 밝힌 #선주문70만장 #세월호기부 #유리천장가사논란(일문일답)

좋은 배우 김민희 VS 나쁜 사람 김민희[윤가이의 별볼일]

류화영, 악플러들에 일침 “진흙탕 개싸움 만들어야 속 시원하실 것”

[TV와치]‘화랑’ 발연기 걱정 무색, 방탄소년단 뷔 연기에 눈물날줄이야

[포토엔화보]소진-효린-가인-현아 ‘4人4色, 시상식 방불케한 미모 대결’

‘화랑’ 이다인 “견미리의 딸, 몇배 더 잘해야 한다는 부담”(인터뷰)

나란히 선 홍상수-김민희, 허리에 손 올린 다정한 포즈[포토엔]

美 빌보드, 방탄소년단 ‘봄날’ 극찬 “빌보드 新기록 핫100 진입 기대”

‘싱글라이더’ 안소희 “이병..

안소희가 믿고 보는 배우가 되고 싶다는 소망을 밝혔다. 영화 '싱글라이더&#..

‘루시드드림’ 김준성 감독 “박유천,..

‘눈길’ 김새론 “원빈 ‘아저씨’ 행..

강혜정에게 전성기란 “40대 안된 나, ..

신원호 감독 “‘감옥’ 소재 블랙 코..

‘싱글라이더’ 이병헌 “제작자 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