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톱스타 H양, 고향에 섹시 여친있는 흑인선수에 밀애를[여의도 휴지통]

방송인 D의 산후조리원 추태, 세상 그렇게 살지 맙시다[여의도 휴지통]

크리스틴 스튜어트, 새 동성연인과 쇼핑 데이트 포착[파파라치컷]

샤론스톤, 새 남친 생겼다 ‘해변 수영복 데이트 포착’[파파라치컷]

[어제TV]허세부터 낚시까지 ‘정글’ 먹여 살린 방탄소년단 진의 특급활약
2017-01-14 07:15:38

 

[뉴스엔 김명미 기자]

쥐치 낚시부터 아재 개그, 공중 3회전 다이빙까지. 방탄소년단 진이 '정글의 법칙'에서 외모만큼 화려한 특급 활약을 펼쳤다.

1월 13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코타 마나도'편에서는 병만족 멤버들의 땀박 생존 첫날밤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멤버들은 배 위에서 오징어 숙회를 나눠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하지만 행복도 잠시, 바다 위 한가운데에서 잠을 자야 된다는 사실에 멤버들의 표정은 급격히 어두워졌고, 뱃멀미를 호소하는 멤버들도 늘어났다. 결국 병만족 멤버들은 다소 찝찝한 상황에서 잠이 들었다.

한편 방탄소년단 진은 연신 활발한 면모를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배 위에서 첫날밤을 보낸 다음날 슬리피를 제외한 멤버들은 모두 기상했고, 진은 윤다훈에게 "아재 개그 좋아하시냐"고 질문했다. 이어 진은 "육식 동물인 소 쪽으로 가겠다"며 "소가 계단을 올라가면?"이라고 아재 개그 퀴즈를 냈다. 이에 윤다훈은 "속아 넘어간다?"라고 추측했고, 진은 "소오름! 소오름!"이라고 답하며 즐거워했다.

진의 아재 개그에 윤다훈은 만감이 교차하는 듯한 표정을 지었고, 멤버들의 반응에도 굴하지 않고 진은 "또 있다. 소가 웃으면?"이라고 질문했다. 이에 멤버들은 다들 맞히고 싶다는 듯한 표정을 지었다. 솔비는 "미소"라고 추측했고, 진은 "우(牛)하하하하하"라고 정답을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진이 특급 활약을 펼쳤다. 비장의 무기 아미밤(방탄소년단 응원봉)을 이용해 낚시에 도전한 것. 전날 진이 오징어 낚시에 실패한 경험이 있기에 멤버들은 심드렁한 반응을 보이며 기대하지 않았고 "참치를 잡아라" "참다랑어를 잡아라"며 영혼 없이 대응했다. 하지만 진은 "원래 낚시는 고기를 낚는 게 아니라 세월을 낚는다는 마음가짐으로 하는 거다"며 "2m 밑에 참치 같은 게 있다"고 허세를 부렸다.

멤버들이 모두 기대하지 않던 그때 놀라운 일이 벌어졌다. 진이 쥐치를 두 마리나 잡은 것. 뒤늦게 멤버들은 그에게 관심을 가졌고 '똥손' 오명에서 벗어난 진은 행복해했다. 그는 "저는 사실 오징어랑 별로 인연이 없다"며 또 한번 허세를 부려 웃음을 안겼다. 이후 진은 직접 잡은 쥐치를 직접 손질까지 했고, 직접 구워 멤버들에게 먹여줬다. 김병만은 "진이가 잡아서 진이가 손질하고 구운 것"이라며 쥐치 구이를 맛있게 먹었다. 심지어 성소는 "진짜 맛있다"며 주저앉기도 했다.

또 이날 진은 슬리피 공명과 대결한 식수 쟁탈 배 다이빙 대회에서도 시선을 사로잡았다. 다이빙에 앞서 "관전 포인트가 뭐냐"는 질문에 "저의 잘생긴 얼굴을 딱 비추면서 뛰는 게 목적이다"고 한껏 허세를 부린 진은 공중 3회전을 돈 뒤 다이빙을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대세의 흔한 입수에 멤버들은 너도나도 감탄하며 "저 정도 실력이면 초고속 카메라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직접 물고기를 잡아 멤버들을 먹이는 것은 물론, 뛰어난 예능감으로 프로그램 자체를 먹여 살리고 있는 진. 그의 특급 활약이
돋보인 시간이었다.(사진=SBS 방송 캡처)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뉴스엔미디어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나탈리 포트만, 만삭에도 反트럼프 여성행진 참여 “페미니스트가 되자”
‘사람이좋다’ 김민정♥신동일, 10살 연상연하 재혼부부가 사는 법
‘그것이 알고싶다’ 김재규 때문에 천경자 미인도가 억지진품 됐나
종영 ‘도깨비’ 마지막회 해피엔딩인데 묘한 여운, 이것이 김은숙 마법
비♥김태희 부부의 연 시작됐던 6년전 광고모습
설리, 밥 먹는 연인 최자에 애정과시 ‘반찬 위에 올라간 복숭아’
‘썰전’ 정청래, 김구라도 배꼽빠질뻔한 말발과 독설
크라운제이가 밝힌 ‘최고의 사랑’ 하차 전말과 서인영 논란

      SNS 계정으로 로그인             

싱글벙글 아육...

건강미 헬로비...

청순청순 한효...

실물여신 유이

[어제TV]‘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라미란 불치병, 설레발 허무반전 어쩌나

‘런닝맨’ 지석진♥류수정, 우여곡절 끝 눈물의 리마인드웨딩 성공(종합)

‘사람이좋다’ 김민정♥신동일, 10살 연상연하 재혼부부가 사는 법(종합)

‘공조’ 예매율 역주행 이변, ‘더 킹’ 왕좌 빼앗나

‘복면가왕’ 세정-조정치-딘딘-신지애..1R 탈락 아쉬운 반전 라인업(종합)

비♥김태희 부부의 연 시작됐던 6년전 광고모습

나탈리 포트만, 만삭에도 反트럼프 여성행진 참여 “페미니스트가 되자”[파파라치컷]

트와이스+레드벨벳 2월 컴백, 설연휴 지나도 걸그룹 대세 이어가나?

강소라, 류수영♥박하선 결혼식 민폐 하객 ‘조들호팀과 함께’

[어제TV]종영 ‘도깨비’ 마지막회 해피엔딩인데 묘한 여운, 이것이 김은숙 마법

[이슈와치]예의 중시하던 ‘트러블메이커’ 서인영, 왜 혼자 입 닫았나

비♥김태희 숨바꼭질? 도리어 더 시끄러웠던 부부된 날[이슈와치]

[TV와치]‘해투’ 유재석 안티 총출동, 집단디스 당한 유느님

[스타와치]‘공조’ 현빈X김주혁이 공개열애에 대처하는 방법

[어제TV]‘썰전’ 정청래, 김구라도 배꼽빠질뻔한 말발과 독설

‘낭만닥터 김사부’ 양세종 “이영애-김혜수 진짜 아우라가 있더라”(인터뷰①)

남자배우 기근? 유연석 있으니 걱정은 넣어둬 넣어둬[윤가이의 별볼일]

‘도깨비’ 마음 약한 신 김은숙 작가님, 시청자 염원 들었죠?[종영기획①]

황교익 “朴 대통령 지지 송해 선생님은 출연금지 안당했는데 왜 난?”(시사자키)

‘더 킹’ 한재림 감독 “류준열 캐릭터, 먼저 하겠단 배우들 많았다”(인터뷰)

정우성 ‘대표’가 밝힌 고아..

정우성과 이정재는 2016년 5월 매니지먼트사 아티스트컴퍼니를 설립하고 공동 운영..

‘더 킹’ 한재림 감독 “류준열 캐릭..

이수민 “‘SNL8’ 논란 탓 우울..같이..

김종민 “‘1박2일’ 내게 상처도 줬고..

‘낭만닥터 김사부’ 양세종 “이영애-..

‘더 킹’ 정우성 “조인성 자체가 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