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톱스타 H양, 고향에 섹시 여친있는 흑인선수에 밀애를[여의도 휴지통]

방송인 D의 산후조리원 추태, 세상 그렇게 살지 맙시다[여의도 휴지통]

크리스틴 스튜어트, 새 동성연인과 쇼핑 데이트 포착[파파라치컷]

샤론스톤, 새 남친 생겼다 ‘해변 수영복 데이트 포착’[파파라치컷]

‘별난가족’ 신지훈 “이범수 자녀 소을-다을, 내가 업어 키웠다”[포토엔]
2017-01-13 16:30:17

 

[뉴스엔 김예은 기자]

신지훈이 화보 속에서 매력을 제대로 드러냈다.

KBS 1TV 일일드라마 '별난 가족'에 출연했던 신지훈이 최근 bnt와 화보 촬영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신지훈의 화보는 캐주얼한 스타일부터 변신에 변신을 거듭한 그의 섹시한 모습까지 총 세 가지 콘셉트로 진행됐다. 첫번째 콘셉트에서는 체크패턴의 셔츠와 데님 팬츠를 활용해 편안하면서도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하는가 하면 187cm의 퍼펙트한 프로포션으로 남자다움의 절정을 톡톡히 보여줬다. 과거 모델 경력이 있던 그에게 그간 보여주지 못했던 매력들을 화보로 풀어낸 것. 특히 마지막 콘셉트에서는 섹시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배우의 모습을 그대로 담아냈다. 화려한 컬러가 들어간 아우터와 그레이 조거팬츠를 매치한 뒤 워커로 마무리, 신인답지 않은 아우라를 내뿜으며 패션 화보를 완성했다.

화보 촬영 이후 그는 “연기가 좋아서 배우로 전향했지만 이런 패션 화보 촬영을 통해서 살아있음을 느낀다. 종종 하고 싶다”고 간단한 소감을 전했다.

모델에서 배우로 전향했던 그는 뮤지컬을 접하며 연기를 시작했다. 신지훈은 “모델 일을 하는 동안 내가 추구했던 방향만큼 가지 못했다. 그래서 어떻게 해야 할지 많은 고민을 하던 와중에 때마침 뮤지컬 기회가 있어 무대에 올랐지만 생각했던 것 이상보다 힘들더라”고 고백했다. 이어 “연기하는 사람이 왜 사투리를 쓰냐는 말도 많이 들었다. 자존심이 많이 상했었다”고 비통한 심정을 전하기도 했다.

그때부터 본격적으로 연기를 시작했다던 신지훈은 웹 드라마와 영화에 잇달아 주연으로 캐스팅되며 최근에는 얼마 전에 종영한 ‘별난 가족’ 지상파 주연으로 발탁, 데뷔한지 2년도 채 안된 신인 배우가 주목을 받는 순간이었다.

하지만 기쁨도 잠시, 첫 지상파에 도전했던 그는 적응하는데 꽤나 큰 어려움을 겪었다고 한다. “아무래도 신인 배우들로 구성된 작품이다 보니 다른 드라마에 비해 단점들이 부각돼 보였을 것이다. 단지 그 뿐이지 내가 굳이 주눅들 필요는 없다고 생각한다”며 자신의 신념을 드러냈다.

또한 그와 함께 출연했던 배우 길은혜에 대해 언급했다. 신지훈은 “길은혜는 나와 동갑내기 친구고 원래 같은 동네 주민이라 촬영 전부터 친하게 지냈다. 그래서 가끔 맥주 한 잔 마시는 사이다”며 이야기를 전한 그는 “극중 키스신이 있었는데 이성으로 보이진 않더라”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이로 인해 그는 ‘2016 KBS 연기대상’이란 대대적인 연말 행사에 초청을 받아 레드카펫을 밟는 영광의 순간을 맞이하기도 했다. 신지훈은 “말도 안 되는 일이었다. 정말 감사할 따름이었고 최대한 당당하고 멋있는 모습만 보여줘야겠다는 생각이었다. 그리고 ‘연기대상’이 끝나면 후련할 줄 알았는데 아쉬움만 남더라. 스스로에게 자극제였다. 올해 어떻게든 열심히 해서 좋은 결과물을 낼 것이다”고 강한 포부를 밝혔다. 또 신인상에 대해 “어차피 기대도 안했다. 오히려 나에게 너무 과분하다는 생각을 하게 되더라”며 겸손함까지 보이기도.

신지훈은 현재 배우 이범수가 수장으로 있는 회사에 소속돼 있다. “이범수 대표님과 몇 번의 만남을 통해 나의 가치를 정확하게 알아주고 존중해줄 것이라는 믿음이 생겼다. 이후 나에게 함께 하자는 말씀을 해주시더라. 그 말 한마디에 결정했다”며 그에 대한 두터운 신뢰를 보여줬다.

그뿐만 아니라 배우 이범수의 딸 소을이와 아들 다을에 대한 애정도 아낌없이 드러냈다. 그는 “지금은 아이들이 그때보다 많이 성장해서 엑소를 바라보고 있지만 내가 업어 키웠다고 할 만큼 가깝게 지냈다. 그리고 소을이가 날 처음 봤을 때는 나만 가장 좋아한다고 말했었다”며 아이들의 무한한 사랑을
표현했다.(사진=레인보우미디어 제공)

뉴스엔 김예은 kimm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뉴스엔미디어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나탈리 포트만, 만삭에도 反트럼프 여성행진 참여 “페미니스트가 되자”
‘사람이좋다’ 김민정♥신동일, 10살 연상연하 재혼부부가 사는 법
‘그것이 알고싶다’ 김재규 때문에 천경자 미인도가 억지진품 됐나
종영 ‘도깨비’ 마지막회 해피엔딩인데 묘한 여운, 이것이 김은숙 마법
비♥김태희 부부의 연 시작됐던 6년전 광고모습
설리, 밥 먹는 연인 최자에 애정과시 ‘반찬 위에 올라간 복숭아’
‘썰전’ 정청래, 김구라도 배꼽빠질뻔한 말발과 독설
크라운제이가 밝힌 ‘최고의 사랑’ 하차 전말과 서인영 논란

      SNS 계정으로 로그인             

싱글벙글 아육...

건강미 헬로비...

청순청순 한효...

실물여신 유이

‘복면가왕’ 세정-조정치-딘딘-신지애..1R 탈락 아쉬운 반전 라인업(종합)

송중기, 박보검 대만 팬미팅 깜짝 게스트 ‘현장 아수라장’

‘사람이좋다’ 김민정♥신동일, 10살 연상연하 재혼부부가 사는 법(종합)

비♥김태희 부부의 연 시작됐던 6년전 광고모습

[어제TV]종영 ‘도깨비’ 마지막회 해피엔딩인데 묘한 여운, 이것이 김은숙 마법

[TV와치]‘도깨비’ 김고은의 4번째 생이 끝난 후, 공유는 어떻게 됐을까

나탈리 포트만, 만삭에도 反트럼프 여성행진 참여 “페미니스트가 되자”[파파라치컷]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이수경, 김재원 거짓말 알고 패닉 (종합)

[어제TV]‘그것이 알고 싶다’ 김재규와 천경자가 엮이다니, 재평가 되나

트와이스+레드벨벳 2월 컴백, 설연휴 지나도 걸그룹 대세 이어가나?

[이슈와치]예의 중시하던 ‘트러블메이커’ 서인영, 왜 혼자 입 닫았나

비♥김태희 숨바꼭질? 도리어 더 시끄러웠던 부부된 날[이슈와치]

[TV와치]‘해투’ 유재석 안티 총출동, 집단디스 당한 유느님

[스타와치]‘공조’ 현빈X김주혁이 공개열애에 대처하는 방법

[어제TV]‘썰전’ 정청래, 김구라도 배꼽빠질뻔한 말발과 독설

‘낭만닥터 김사부’ 양세종 “이영애-김혜수 진짜 아우라가 있더라”(인터뷰①)

남자배우 기근? 유연석 있으니 걱정은 넣어둬 넣어둬[윤가이의 별볼일]

‘도깨비’ 마음 약한 신 김은숙 작가님, 시청자 염원 들었죠?[종영기획①]

황교익 “朴 대통령 지지 송해 선생님은 출연금지 안당했는데 왜 난?”(시사자키)

‘더 킹’ 한재림 감독 “류준열 캐릭터, 먼저 하겠단 배우들 많았다”(인터뷰)

정우성 ‘대표’가 밝힌 고아..

정우성과 이정재는 2016년 5월 매니지먼트사 아티스트컴퍼니를 설립하고 공동 운영..

‘더 킹’ 한재림 감독 “류준열 캐릭..

이수민 “‘SNL8’ 논란 탓 우울..같이..

김종민 “‘1박2일’ 내게 상처도 줬고..

‘낭만닥터 김사부’ 양세종 “이영애-..

‘더 킹’ 정우성 “조인성 자체가 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