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톱스타 H양, 고향에 섹시 여친있는 흑인선수에 밀애를[여의도 휴지통]

방송인 D의 산후조리원 추태, 세상 그렇게 살지 맙시다[여의도 휴지통]

크리스틴 스튜어트, 새 동성연인과 쇼핑 데이트 포착[파파라치컷]

샤론스톤, 새 남친 생겼다 ‘해변 수영복 데이트 포착’[파파라치컷]

[TV와치]‘라스’ 신비주의 벗은 블랙핑크, 트와이스 팬도 입덕시킬 매력
2017-01-12 06:19:58

 

[뉴스엔 황혜진 기자]

경쟁 걸그룹의 팬들까지 '입덕'시킬 만한 매력의 소유자였다. 그룹 블랙핑크 멤버 지수, 로제가 숨겨둔 팔색조 매력을 유감 없이 발휘했다.

지수와 로제는 1월 11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 데뷔 후 첫 출연한 토크쇼라 믿기 어려울 정도의 활약을 보여줬다.

지난해 8월 '스퀘어 원(SQUARE ONE)'으로 데뷔한 블랙핑크는 각종 음악 차트 정상을 휩쓸고 걸그룹 사상 최단 기간인 데뷔 14일 만에 공중파 음악 프로그램 1위 트로피를 거머쥐는 등 음악적으로 승승장구 중이다. 그러나 예능 출연 등 음악 외적인 부분에 대한 노출은 거의 없었던 것이 사실. YG엔터테인먼트가 2NE1 이후 약 7년 만에 선보이는 걸그룹이라는 점 이외에는 크게 알려진 바가 없어 YG가 지나치게 신비주의 전략을 고수하는 게 아니냐는 아쉬움 섞인 추측도 제기됐다.

그러나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출연을 시작으로 예능에도 발을 들인 블랙핑크는 '라디오스타'에서 자신들만의 매력을 제대로 터트렸다. '라디오스타' 출연이 확정된 후 YG 대표 프로듀서인 양현석가 한 조언처럼 몸을 던져 웃기는데 성공한 것.

이날 지수와 로제는 본 적 없는 독특한 개인기를 선보여 눈길을 모았다. 로제는 "지수는 이상한 노래 지어 부르기 1위다. 다른 멤버들은 사장님이 들어오면 긴장하는데 지수는 뒤에서 혼자 '사장님~ 사장님~'이런 노래를 불러 부른다"고 말했다. 지수는 이 노래를 직접 불러 웃음을 자아냈다.

래퍼 비와이 관련 노래도 즉석에서 만들어 들려줬다. 비와이가 엄지 손가락을 닮았다는 이야기가 오갈 때 지수는 "닮았다 엄지랑"이라며 노래를 부르며 귀여운 매력을 뽐냈고, 이에 걸그룹 레드벨벳 멤버 아이린의 팬, 걸그룹 트와이스 팬이라고 밝힌 딘딘은 "와 나 입덕할 뻔 했어. 귀엽다. 위험했어"라고 외쳤다.

지수의 또 다른 특기는 남의 개인기를 빼앗는 것이었다. 지수는 "내가 개인기가 없어 애들의 개인기를 했다"고 밝혔다. 로제는 입을 닫은 채 말을 하는 본 적 없는 신기한 개인기를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지수도 로제를 따라 똑같은 개인기를 선보여 놀라움을 더했다.

이어 지수는 자신만의 화법도 공개했다. '빠염'을 '염빠'라고 말하고 '안뇽'을 '뇽안'으로 말하고 다닌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지수는 YG 연습생 시절 YG 가수 콘서트장에 갔다가 SM엔터테인먼트 측의 캐스팅 제의를 받았다고 밝혔다. 지수는 "비공개 연습생이라 회사 이름은 밝히지 못하고 회사가 있다고 죄송하다고 말씀드렸는데 매니저 분이 계속 어디 회사냐고 물어보셨다"고 말했다.

또 지수와 로제는 YG 계약서에 적힌 6대 금지사항이 술, 담배, 클럽, 운전, 성형이었다고 밝혀 놀라움을 더했다. 윤종신은 "이 정도면 수도원 아니냐"고 물었다. 지수는 "회사랑 상의하고 하면 가능하다. 몰래 하는 게 금지다. 일단 지금은 안 된다
"고 설명했다.

(사진=MBC 캡처)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뉴스엔미디어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가수 F, 미스코리아 여배우 납치해 산에 묻었으나 쇼생크탈출 소동
도널드 트럼프, 취임파티서 모델 출신 영부인 허리 감싸안고 스킨십
“김태희와 뻘짓 못해” 정지훈 태쁘 남편 자격 충분하네요
비♥김태희 007 비밀 결혼식장, 왜 하필 가회동 성당이었나
설리, 맨살에 멜빵 착용한 패셔니스타 ‘분홍색 모자가 포인트’
‘사람이좋다’ 김민정♥신동일, 10살 연상연하 재혼부부가 사는 법
‘그것이 알고싶다’ 김재규 때문에 천경자 미인도가 억지진품 됐나
‘썰전’ 정청래, 김구라도 배꼽빠질뻔한 말발과 독설

      SNS 계정으로 로그인             

명품외모 조인...

싱글벙글 아육...

건강미 헬로비...

청순청순 한효...

표창원 주최 전시 ‘더러운 잠’ 논란, 문재인 “예술과 정치 달라” 조언

‘도깨비’ 조우진 “검색어 1위 얼떨떨..눈물나게 감사”(인터뷰)

표창원 의원, ‘더러운 잠’ 공식입장 “내 취향 아니지만 자유영역이라 생각”(전문)

가수 F, 미스코리아 여배우 납치해 산에 묻었으나 쇼생크탈출 소동[여의도 휴지통]

[어제TV]“김태희와 뻘짓 못해” 정지훈 태쁘 남편 자격 충분하네요

도널드 트럼프, 취임파티서 모델 출신 영부인 허리 감싸안고 스킨십[포토엔]

비♥김태희 007 비밀 결혼식장, 왜 하필 가회동 성당이었나(풍문쇼)

설리, 맨살에 멜빵 착용한 패셔니스타 ‘분홍색 모자가 포인트’

‘사람이좋다’ 김민정♥신동일, 10살 연상연하 재혼부부가 사는 법(종합)

고지용♥허양임 아들 승재, 3살 청바지 핏이 이정도 ‘꼬마 패셔니스타’

‘공조’ 날개 달았다, ‘더킹’ 누르고 예매율 1위 역주행

[뮤직와치]“못다한 이야기” 방탄소년단, 왜 ‘스페셜앨범’ 아닌 ‘외전’ 컴백일까

[어제TV]CD 씹어먹은 김세정, 걸그룹 편견 와장창 깨졌네요(복면가왕)

정준영 품은 차태현, 어떻게 ‘1박2일’ 정신적 지주가 됐나[TV와치]

[스타와치]‘도깨비’ 저승사자→왕→형사, 이동욱에 연기신 빙의됐나

‘도깨비’ 김고은 아닌 도깨비신부? 상상만해도 몹시 곤란하군[종영기획③]

[포토엔화보]비 김태희 ‘공항 여행객 축하받는 허니문’

배성우 “‘더 킹’ 네 남자가 모이면? 영화 역사 여자 이야기”(인터뷰)

[인터뷰]정우성 ‘대표’가 밝힌 고아라-남지현 영입이유(feat.하정우)

황교안 국무총리 “지지율 나와 관계 없어, 대선출마 생각할 상황 아냐”

‘도깨비’ 조우진 “검색어 1..

'도깨비'에서 신스틸러를 꼽으라면 단연 조우진이 아닐까. 조우진은 지..

‘낭만닥터 김사부’ 유연석 밝힌 서현..

‘더 킹’이 세상을 바꿀 수 있을까? ..

배성우 “‘더 킹’ 네 남자가 모이면?..

‘도깨비’ 최리 “김고은, 항상 ‘파..

정우성 ‘대표’가 밝힌 고아라-남지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