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결별설 미스터리 커플, 가족 빚잔치 끝내면 결혼하나[여의도 휴지통]

걸그룹 E양, 로드매니저와 열애에 빡친 사장님 “묻어버려” [여의도 휴지...

패셔니스타 A양의 폼생폼사 약물 의혹, 실성한듯 난동[여의도 휴지통]

가수 F, 미스코리아 여배우 납치해 산에 묻었으나 쇼생크탈출 소동[여의도 ...

‘두데’ 한석준 조우종, MBC의 아들이 되고픈 욕망 아재들(종합)
2016-12-02 15:54:44

 
[뉴스엔 김예은 기자]

한석준과 조우종의 입은 오늘도 멈출 줄 몰랐다.

12월 2일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에는 프리랜서로 활동 중인 전 아나운서 한석준, 조우종이 출연했다.

이날 두 사람은 방송이 시작하자마자 "MBC에 오니까 낯설어 죽겠다", "여기는 PD님이 왜 안에 있냐"며 어색하다는 말을 연신 늘어놨다. KBS 아나운서 출신인 이들은 초반부터 '오디오 겹치기'를 통해 웃음을 줬다.

갑작스레 지석진과 조우종의 외모 대결이 펼쳐졌다. 두 사람의 외모가 닮아 많은 에피소드가 있다고. 지석진은 "조우종 씨의 기사에 제 사진이 올라간 적이 있다", "DMB로 조우종 방송을 보다가 '내가 이걸 녹화한 적이 있나?' 생각한 적이 있다"고 말했고, 조우종은 "저는 '지석진 오빠 사인해주세요' 하길래 사인을 해준 적이 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그러면서도 조우종은 "솔직히 인정할 수 없다. 제가 낫지 않나 생각한다. 제가 신상이고 3~4살 더 젊다"며 질 수 없단 의지를 드러냈다. 결국 두 사람은 청취자들에게 검색을 통해 누가 더 잘생겼는지를 투표해달라고 요구했다.

MBC '라디오스타' 출연에 대해서 이야기가 흘러갔다. 최근 두 사람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입담을 뽐내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한석준은 "솔직히 녹화에서 준비한 걸 별로 못했다. 방송의 70%가 조우종 씨한테 가서 '괜히 나왔나'했는데 편집된 걸 보니 신경을 많이 써주셨더라"고 말했다. 조우종은 "저는 비중이 70%였는데 검색은 한석준 씨가 1위를 했다"며 설명을 보탰다.

또 조우종은 2017년 목표가 'MBC의 아들'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그는 "제가 '나 혼자 산다', '라디오 스타' MBC에만 나왔다. 전현무가 MBC의 아들이라고 하던데 내년에 전현무한테 소송 들어갈 거다"라며 "전현무는 동생이자 후배다. 방송에서는 범접할 수 없는 선배다. 하지만 한 마디로 하면 '이 자식'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줬다.

한석준 또한 MBC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싶단 욕심을 내비쳤다,. 그는 "제가 세 프로그램에 출연 중이다. 근데 저도 혼자 산다. 카메라가 오면 집에 있을 수 있다"며 "저도 혼자 살아요. 알아주세요"라는 말을 덧붙였다.

방송 말미엔 지석진 조우종의 외모대결 결과가 나왔다. 조우종의 이름이 검색어 순위에 등장했기 때문. 지석진의 이름은 순위에서 찾아볼 수 없었다. 하지만 한석준이 조우종보다 높은 순위를 기록해 눈길을 끌었다. 조우종은 '라디오스타'를 떠올리며 또 한 번 한숨을 내쉬었고, 한석준은 "조우종 옆에 있으면 잘 된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청취자들의 투표 결과로도 조우종의 승리였다.(사진=MBC 보이는 라디오 캡처)

뉴스엔 김예은 kimm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김영애 ‘월계수’ 최종회 왜 안보였나 “병원 오가며 투혼”
“남편 빚보증에 200억 날렸다” 혜은이♥김동현 굴곡진 27년 결혼사 공개
‘동물농장’ 제주도 스위스마을의 스토커 견공 두 마리, 그들의 비밀
김진표 “오늘 새벽 뺑소니 사고 차량 수배령, 경찰서에서 보자”
‘힘쎈여자 도봉순’ 박보영 단짝 박보미 누구? ‘개콘’ 출신 신인배우
공유 팬사인회 ‘타임스퀘어 도깨비 소굴로 만든 엄청난 인기’
임채무 “부인과 사별 후 좋은 여자 첫 눈에 ‘함께 하자’ 고백” 열애 인...
G 재기 성공하더니 과거 읍소했던 기자들과 연락두절 뒷말

      SNS 계정으로 로그인             

하태하태 멜로...

입대-제대 톱스...

상큼발랄 레드...

행복한 신혼부...

김진표 “오늘(26일) 새벽 뺑소니 사고 차량 수배령, 경찰서에서 보자”

“남편 빚보증에 200억 날렸다” 혜은이♥김동현 굴곡진 27년 결혼사 공개

‘힘쎈여자 도봉순’ 박보영 단짝 박보미 누구? ‘개콘’ 출신 신인배우

‘동물농장’ 제주도 스위스마을의 스토커 견공 두 마리, 그들의 비밀(종합)

김영애 ‘월계수’ 최종회 왜 안보였나 “병원 오가며 투혼”

‘불어라 미풍아’ 임수향, 악녀본색은 어디에? 죄수복 입은 러블리 미녀

임채무 “부인과 사별 후 좋은 여자 첫 눈에 ‘함께 하자’ 고백” 열애 인정

[어제TV]MSG없는 ‘신서유기3’ 휴대폰 음성인식으로 웃길 줄이야

[무비와치]“예술엔 경계 없다” 트럼프 비판 쏟아진 ‘흑색’ 오스카(아카데미 시상식)

수영 효연 태연 티파니, 막내 서현 응원하러 온 예쁜 언니들

‘2년만의 LPGA 우승’ 양희영 “경험+집중력이 도움됐다”(인터뷰)

[스타와치]‘힘쎈여자 도봉순’ 메타몽 같은 박보영, B급 코미디도 해냅니다

[TV와치]폐지 번복한 ‘런닝맨’ 꽃길 달릴 일만 남았다

[포토엔화보]박명수 ‘모두가 빵터진 백설공주 변신’

[스타와치]진정한 ‘워킹대디’ 차태현, 이 시대 모범 가장(미운우리새끼)

김영애 ‘월계수’ 최종회 왜 안보였나 “병원 오가며 투혼”

‘월계수’ 현우♥이세영, 주목하지 않았던 이들의 로코반란[종영기획②]

‘K팝스타6’ 포텐 터진 샤넌 vs 혹평 크리샤츄X전민주..막 오른 TOP10(종합)

후지이 미나 “‘우결’ 이홍기와 진짜 정들어, 이상형 신동엽 불변”(인터뷰②)

‘더할나위 없는 왕의 귀환’ 김재중, 日투어 10만 관객 돌파

‘해빙’ 조진웅 “내가 꽃중..

조진웅이 꽃중년 수식어에 부담스러워하는 눈치다. 조진웅은 2월 27일 오전 서울 ..

‘루시드 드림’ 고수 “제 뱃살이 그..

‘화랑’ 도지한 “‘빠스껫볼’ 잘 안..

‘싱글라이더’ 안소희 “‘부산행’과..

‘싱글라이더’ 안소희 “나홀로 여행..

후지이 미나 “드라마 보며 한국 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