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톱스타 H양, 고향에 섹시 여친있는 흑인선수에 밀애를[여의도 휴지통]

방송인 D의 산후조리원 추태, 세상 그렇게 살지 맙시다[여의도 휴지통]

크리스틴 스튜어트, 새 동성연인과 쇼핑 데이트 포착[파파라치컷]

샤론스톤, 새 남친 생겼다 ‘해변 수영복 데이트 포착’[파파라치컷]

‘우결’ 측 “조타 김진경 3일 가상결혼 종료, 미리 크리스마스 데이트”
2016-12-02 13:51:45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조타, 모델 김진경의 가상 결혼생활 종료가 예고돼 시선을 모은다. 조타는 김진경만을 위한 산타클로스로 변신, 미리크리스마스를 즐기며 마지막 데이트를 더욱 로맨틱하게 만든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12월 2일 MBC ‘우리 결혼했어요’ 제작진에 따르면 3일 방송에서 ‘삼삼 커플’ 조타, 김진경의 마지막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삼삼 커플'은 지난 5월 1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약 7개월 간의 가상 결혼생활을 통해 솔직하면서 화끈한, 귀여우면서 달달한 모습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남녀간의 첫 만남에서는 다소 생소한 패러글라이딩을 통해 만난 두 사람은 하늘이 맺어준 인연이라는 특별함 속에 시작됐으며, 동화를 연상시키는 셀프웨딩과 포근한 신혼집이 아닌 숲 속 첫날밤으로 낭만 허니문을 이뤄내며 아기자기한 모습을 보여줬다.

이후 두 사람은 처음 해보는 일들을 서로를 통해 습득하게 되는 시간을 가지며 ‘서로 같은 곳을 바라본다’는 진정한 부부의 모습을 보여준 것. 김진경은 조타로 인해 유도를 배웠고 조타는 김진경으로 인해 생애 처음 피겨스케이팅에 도전했으며, 조타는 김진경의 본업인 모델 일을 응원하고 김진경은 조타의 일일 매니저를 자처하며 완벽한 내조를 보여주는 등 아낌없는 사랑을 준 것.

특히 조타, 김진경은 함께 커플 이름을 지으며 지금의 ‘삼삼 커플’이라는 함께 만들기도 했다. 김진경이 창작한 ‘삼삼(33)’은 1994년생 조타와 1997년생 김진경의 나이차이, 두 사람의 키 차이, 그리고 김진경의 생일인 3월 3일 등의 뜻이 담겨 있는 것으로 두 사람은 방송 한 달 여 만에 둘 만의 색깔이 담긴 커플 이름을 만들며 더욱 달콤한 ‘삼삼 세상’을 만들어갔다.

또한 두 사람은 속이지 않고 숨김이 없는, 사랑 표현에 있어 솔직한 모습으로 ‘커플의 본보기’를 제대로 보여주며 달달함을 마구 방출해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첫 만남에서부터 ‘찌릿찌릿’ 사랑꾼 스멜을 폴폴 내뿜었던 두 사람은 시도 때도 없이 애정공세에 스킨십을 멈추지 않았고, 서로의 건강까지 제대로 챙기며 김진경은 똑순이 영양사의 모습을, 조타는 아내를 위한 건강도시락까지 신경 쓰는 모습으로 알콩달콩한 면모를 제대로 보여줬다.

제작진에 따르면 김진경을 향한 조타의 애정공세는 마지막까지 계속될 예정. 조타는 앞서 김진경과 함께 갔던 대관령 가을소풍에서 크리스마스 때 열어보자며 서로에게 편지를 쓴 뒤 타임캡슐 상자 속에 넣어두었던 것을 기억하고 있었고 김진경과 ‘미리’ 크리스마스를 보내기 위해 둘 만의 크리스마스를 계획, 직접 산타클로스로 변신해 선물꾸러미를 들고 나타나 김진경을 감동시켰다는 후문.

‘산타’ 조타는 선물 주머니에서 ‘겨울나기 용품’들을 잔뜩 꺼내 김진경에게 선물했고, 이에 김진경은 “올 겨울 따뜻하게 지낼게~”라며 남편의 선물에 깊은 감동을 느낀 것. 그러나 이내 두 사람은 마지막임을 실감, 더욱 애잔한 마음을 드러냈고 함께했던 약 7개월 간의 소중한 시간들을 되짚어보며 추억에 잠기는 등 애틋함을 감추지 못한 것.

이 밖에도 두 사람은 함께 했던 추억의 장소들을 둘러보며 ‘동네 데이트’를 즐기는 등 마지막 데이트를 ‘삼삼하게’ 즐긴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사진=MBC ‘우리 결혼했어요’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최태민 친아들 밝힌 죽음의 미스터리..가매장까지 ‘병사인가 타살인가’
‘K팝스타6’ 샤넌의 폭풍 눈물, 양현석 호기심 깨웠다..YG 품으로
설리, 강아지 위에 올라탄 것 같은 자태 ‘웃음 터진 복숭아’
‘그것이 알고 싶다’ 김기춘의 조작史 파헤치기, 그가 고통을 준 사람들
현빈의 여친 강소라, 눈에 띄는 왼손 반지
고영태 행방불명, 최순실은 떠넘기기 ‘무슨 일 있나’
‘태후’ 송중기처럼 돌아올 ‘도깨비’ 공유, 그걸 알아도 슬프다
AOA 초아, 설현 수입 n분의 1 배분 논란 해명 “똑같이 나누면 안되죠”

      SNS 계정으로 로그인             

건강미 헬로비...

청순청순 한효...

실물여신 유이

당당함의 이시...

[뮤직와치]‘솔로 데뷔’ 서현, 소녀시대 막내 10년이면 SM 이수만도 설득해

‘낭만닥터 김사부’ 한석규-주현, 20년전 과거사 드러났다 (종합)

설리, 강아지 위에 올라탄 것 같은 자태 ‘웃음 터진 복숭아’

[포토엔]현빈의 여친 강소라, 눈에 띄는 왼손 반지(골든디스크)

‘솔로 데뷔’ 서현 “수지와 맞대결? 서로 열심히 할수있는 자극제”

최태민 친아들 밝힌 죽음의 미스터리..가매장까지 ‘병사인가 타살인가’(스포트라이트)

‘K팝스타6’ 샤넌의 폭풍 눈물, 양현석 호기심 깨웠다..YG 품으로(종합)

[포토엔]윤아-현빈 ‘얼굴에서 빛이 나는 선남선녀’

[포토엔]방탄소년단 ‘즐거움 가득한 흥탄소년단’

[포토엔]현빈 ‘호기심 넘치는 모습으로’

[TV와치]‘복면가왕’ 음악대장 恨 씻어낸 김명훈, 이런 재출연 대환영

[어제TV]‘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라미란 영정사진 오열, 시청자 울렸다

[뮤직와치]퇴보없는 엑소, 전무후무 4년연속 ‘골든디스크’ 대상 대단한 이유

[스타와치]‘무한도전’ 하드캐리 최민용, 그간 대체 왜 방송 안했어요?

김의성 “공유, 나보다 더 악랄하게 할 수 있다고? 택도 없어”

‘도깨비’ 우리가 이동욱표 단짠단짠 로맨스에 열광하는 이유

조우진 ‘도깨비’ 스페셜 진행자, 정체가 더 궁금하다 진짜

‘결혼’ 바다 “예비신랑, 진실하고 좋은 사람” 애정

업텐션 우신 측 “전소미 영상 관련 루머, 고소절차 마쳤다”(공식입장 전문)

[스타와치]심상찮은 비♥김태희, 올해 결혼해 ‘최고의사랑’ 될까

‘더 킹’ 류준열이 밝힌 SNS..

류준열이 SNS를 열심히 하는 이유를 밝혔다. 영화 '더 킹'(감독 한재림..

‘오마이금비’ 허정은, 오지호 과자 ..

‘사랑하기 때문에’ 차태현 “1가구 1..

‘사랑하기 때문에’ 차태현 “1월 목..

‘막영애’ 이승준 “다음 시즌 출연? ..

‘역도요정 김복주’ 이성경 “언제 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