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결별설 미스터리 커플, 가족 빚잔치 끝내면 결혼하나[여의도 휴지통]

걸그룹 E양, 로드매니저와 열애에 빡친 사장님 “묻어버려” [여의도 휴지...

패셔니스타 A양의 폼생폼사 약물 의혹, 실성한듯 난동[여의도 휴지통]

가수 F, 미스코리아 여배우 납치해 산에 묻었으나 쇼생크탈출 소동[여의도 ...

[어제TV]‘푸른바다의 전설’ 이지훈 악역 등판, 전지현 해칠까 ‘불길한 기운’
2016-12-02 06:40:07

 
이지훈이 이민호의 의붓형으로 악역등판한 동시에 이민호와 전지현의 애틋한 관계를 알게 되며 갈등을 예고, 불길한 기운을 더했다.

12월 1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 6회(극본 박지은/연출 진혁)에서 허치현(이지훈 분)은 심청(전지현 분)을 차로 치며 허준재(이민호 분)와 재회했다.

앞서 지난 방송에서 모친 강서희(황신혜 분)가 의붓아들 허준재의 행방을 찾은 사실을 알고, 핸드폰을 가로채며 그 속내에 의문을 더한 허치현은 이날 방송에서 허준재와의 과거사를 통해 악역 등판했다.

허준재를 미행하다가 심청을 차로 친 허치현은 심청을 찾아 병원까지 달려온 허준재와 재회했고, 의붓형제의 만남은 불꽃 튀는 기싸움으로 번졌다. 허준재는 허치현이 자신을 미행한 사실을 눈치 챘고, 그 때문에 심청이 교통사고 당한 사실을 알고 분노했다. 그와 함께 의붓형제의 과거사가 드러났다.

2006년 허치현은 허준재(박진영 분)가 소중히 간직해 온 부친 허일중(최정우 분) 모친 모유란(나영희 분)과 함께 찍은 가족사진 액자를 깨트렸고, 허일중 앞에서는 실수라고 변명했지만 허준재 앞에서는 사악한 미소로 본색을 드러냈다. 격분한 허준재는 허치현에게 주먹을 날렸고, 허일중은 허치현 편을 들었다. 그 일을 계기로 허준재는 가출했다.

허치현의 악행이 허일중 허준재 부자지간을 갈라놓은 결정적인 사건이었던 것. 이어 허치현은 부친 허일중이 허준재를 찾고 있음을 알고도 허준재와 다시 만난 사실을 알리지 않는 모습으로 모친 강서희와 크게 다를 것 없는 악역임을 분명히 했다.

그 사이 강서희는 허준재가 가출 후에도 지속적으로 연락해 온 방부장이 허일중에게 “저 준재 만났다. 회장님께서 만나보고 싶어 한다는 말도 전했는데 아직 시간이 필요한가 보다. 다시 만나서 설득해 보겠다”고 보고하는 것을 도청으로 들었고, 방부장에게 살인범 마대영(성동일 분)을 보내는 것으로 섬뜩한 악행을 계속했다.

400년 전 담령(이민호 분)의 절친한 벗으로 인어 세화(전지현 분)를 숨겨주다가 죽음을 맞은 방부장이 현재에서도 마대영에 의해 죽음을 맞을 불길한 예감을 더하는 가운데 이날 방송말미 에필로그를 통해서는 허치현과 만나 교통사고 합의하며 허준재를 사랑한다고 고백하는 심청의 모습이 위기감을 고조시켰다.

심청은 허치현이 “사고를 낸 것도 놀랐는데 피해자가 제 동생 아는 분이라 너무 놀랐다. 저 준재랑 가족이다”고 말하자 막장드라마를 기억하고 허치현이 주는 돈을 냉큼 받으며 “물벼락 싫어서 돈봉투 받았지만 허준재랑 못 헤어진다. 허준재 가족, 나 허준재 사랑해. 그렇게 알아요”라고 허준재를 향한 사랑을 고백했다.

이미 강서희는 마대영에게 허준재를 없애라며 살인청부까지 한 상태. 앞서 마대영과 몇 번이나 마주친 심청이 이번에는 허치현에게 허준재를 향한 사랑까지 고백하며 강서희 허치현 모자의 타깃이 될 것을 암시 이어질 전개에 긴장감을 끌어올렸다. (사진=SBS ‘푸른 바다의 전설’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썰전’ 유시민X전원책 예측한 朴 전 대통령 구속영장 ‘극과 극’
‘썰전’ 유시민, 안희정 캠프 비판 “난독증 수준이하”
‘마이웨이’ 김세레나 “재벌들의 노리개 되는 느낌 싫었다”
김진태 의원, 세월호 인양 속 과거 발언 재주목 “인양 반대했던 이유는.....
‘16kg 감량’ 심진화,탄수화물은 다이어트의 적이 아니다
박은영 아나운서 “신현준 때문에 아직도 시집 못가”
김선아 ‘못 본 사이 반 쪽이 된 몸매’
故정다빈 자살? 타살? 유가족-소속사 재수사 요청한 이유

      SNS 계정으로 로그인             

시선싹쓸이 브...

사랑가득 구구...

하태하태 멜로...

입대-제대 톱스...

‘썰전’ 유시민X전원책 예측한 朴 전 대통령 구속영장 ‘극과 극’(종합)

[결정적장면]‘썰전’ 유시민, 안희정 캠프 비판 “난독증 수준이하”

김진태 의원, 세월호 인양 속 과거 발언 재주목 “인양 반대했던 이유는..”

‘마이웨이’ 김세레나 “재벌들의 노리개 되는 느낌 싫었다”

‘16kg 감량’ 심진화,탄수화물은 다이어트의 적이 아니다

구혜선 측 “알러지성 소화기능장애로 드라마 하차, 걱정끼쳐 죄송”(공식입장 전문)

[어제TV]‘빛나라 은수’ 최정원-박하나, 이기적 밉상부부 되나요

박은영 아나운서 “신현준 때문에 아직도 시집 못가”

장희진, 맥주잔 들어도 청순함은 그대로 ‘휴일의 여유’

[결정적장면]‘빛나라 은수’ 박하나, 이영은 괴롭히다 쓰레기 굴욕

신하균-김고은 결별, SNS에서 감지한 이별기운? 누리꾼 설왕설래

‘피고인’ 한지우, 5.9 투표 독려 화제 “이거 유행했음 좋겠다”

[포토엔화보]‘노출 없어도 섹시한 그녀’ 김혜수 ‘단연 돋보이는 콜라병 몸매’

종영 ‘피고인’ 지성 정의실현, 엄기준 사형수 됐다 ‘권선징악’ (종합)

홍상수 부인 측 “억장 무너지는 심정, 지금도 홍상수 사랑하고 있다”

[뮤직와치]보란듯이 성공한 하이라이트, 아이돌 후배들에게 전하고픈 말

[포토엔화보]김연아vs박소담 ‘블루vs레드 수트핏 대결’

‘개봉 D-1’ 홍상수X김민희 ‘밤해변’ 예매율 0.8% 어쩌나

[포토엔]‘킬 힐에 휘청~’ 김연아 ‘놀란 표정도 귀요미~’

[포토엔]피고인 우현 ‘나 빵장이야~’(공항패션)

임시완 “입대? 숙제 못한 기..

임시완이 입대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솔직하게 밝혔다. 영화 '원라인'(..

‘보이스’ 이하나, 장혁 뒷모습에 울..

‘복면’ 강남제비 봉구 “긴 무명시절..

‘보이스’ 백성현 “연관검색어에 #빨..

‘미씽나인’ 최태준 “발견된 적도 없..

한석규 “필모 중 최고인 영화? ‘8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