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결별설 미스터리 커플, 가족 빚잔치 끝내면 결혼하나[여의도 휴지통]

걸그룹 E양, 로드매니저와 열애에 빡친 사장님 “묻어버려” [여의도 휴지...

패셔니스타 A양의 폼생폼사 약물 의혹, 실성한듯 난동[여의도 휴지통]

가수 F, 미스코리아 여배우 납치해 산에 묻었으나 쇼생크탈출 소동[여의도 ...

[어제TV]유재석 “여긴 썰전 아닙니다” 예능대통령 칭호에 펄쩍 뛴 사연(해피투게더)
2016-12-02 06:04:01

 
[뉴스엔 배효주 기자]

그간 시국에 대해 말을 아꼈던 유재석. 그가 '해피투게더'에서 경쟁 프로그램인 '썰전'을 언급해야 했던 이유는 뭘까.

12월 1일 방송한 KBS 2TV '해피투게더'에서는 '장르의 신' 특집으로 국카스텐 메인보컬 하현우와 드러머 이정길, 케이윌, 브라이언, 마이크로닷이 출연해 입담을 펼쳤다.

특히 이날 하현우는 유재석과의 만남에 유독 반가워하며 "처음 뵙고 깜짝 놀랐다. 생각보다 잘 생기셨다"고 반가움을 드러냈다. 유재석은 "하현우 씨와 닮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다"고 화답했다.

이어 하현우는 유재석을 향해 "너무 팬이다"며 "박명수 씨도 팬이었는데, 박명수 씨와는 '나는 가수다'를 오래 했다. 전 방송에서만 (성격이) 그런 줄 알았는데, 실생활도 똑같더라. 처음에 '나가수' 대기실에 인사드리러 갔는데, 저를 보고 '굳이 왜 여기까지 찾아왔어'라는 눈빛으로 보시더라. '진짜 가식 없는 분이구나. 방송 있는 그대로 하시는 분이구나' 싶어서 더이상 궁금하지 않았다"고 박명수를 디스했다.

하현우는 또 "좋은 기운이 있는 사람을 가까이 하면 기운이 옮는다. 유재석 씨 눈빛이나 이런 것들이 기운을 맑게 한다"며 유재석의 '좋은 기운'을 칭찬하더니, 박명수에 대해선 "어둠이 있어 빛이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현우 입담은 끝이 없었다. 하현우는 관상 공부를 했었다며 "사람이 제일 중요한 게 눈빛이다. 눈빛에 모든 게 다 들어가 있다"고 말했다. 또 브라이언 손금을 보며 "좋아하는 거 하다가 별나라 가실 분"이라고도 분석했고, 케이윌에게는 "절대 사업하지 말라"고 충고했다. 이같은 하현우 신통방통 점괘에 마이크로닷은 본인이 먼저 "손금 봐 달라" 고 말했고, 하현우는 "귀 모양이 너무 좋다"고 평했다. 전현무에 대해선 "열심히 하지 않아도 떨어지는 콩고물이 있으며, 결혼은 굉장히 늦게 한다"고 구체적으로 내다봤다.

1인자 유재석 손금은 과연 어땠을까. 하현우는 유재석 손금에 깜짝 놀라더니 "선이 나란히 두 개 있다. 나라를 구할 손이다"고 말해 유재석을 당황케 했다. 그러나 이를 들은 출연진은 감탄하며 유재석에게 일제히 경배(?)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재석은 "이거 편집해, 편집하라고"라고 소리질렀지만, 박명수는 유재석을 목말 태워 환호했다. 전현무의 "결국 정치하는구나"라는 말에 유재석은 "미쳤어?"라며 펄쩍 뛰었고, 박명수는 "광화문으로!"라고 소리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같은 소동에도 하현우는 굴하지 않고 "실제로 이런 손금 처음 봤다"며 "관상보다 손금이 훨씬 좋다"고 놀라 말했다. 이에 모두들 유재석을 향해 '예능 대통령'이라며 환호했다.

그러나 유재석은 너무나도 부담스러운 눈치. 유재석은 "예능이 제 천직"이라고 해명했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브라이언은 "어찌 될 지 모른다. 미국 대통령 로널드 레이건도 배우였다"고까지 말하자 유재석은 "여긴 '썰전'이 아닙니다"라고 동시간대 경쟁 프로그램까지 언급했다. 예능이 절대 천직이라 하니, 팬들은 아쉽겠지만(?) 유재석의 정치적 행보는 앞으로도 볼 수 없을 듯하다.(사진=KBS 2TV 해피투게더 캡처)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궁금한 이야기Y’ 대학교 사물함서 발견된 2억원의 정체는
구혜선 앓고 있는 아낙필락시스란? “치료 늦으면 치명적”
엠마 톰슨, 과거 트럼프 대통령 구애 받은 사연 “숙박 초대 거절”
한류스타 A 홍콩 호텔 진상짓의 끝은 그 놈의 라면 때문에
‘썰전’ 유시민X전원책 예측한 朴 전 대통령 구속영장 ‘극과 극’
‘썰전’ 유시민, 안희정 캠프 비판 “난독증 수준이하”
김진태 의원, 세월호 인양 속 과거 발언 재주목 “인양 반대했던 이유는.....
‘16kg 감량’ 심진화,탄수화물은 다이어트의 적이 아니다

시선싹쓸이 브...

사랑가득 구구...

하태하태 멜로...

입대-제대 톱스...

‘윤식당’ 홍석천, 최고의 수강생 윤여정 정유미와 인증샷 ‘훈훈한 만남’

구혜선 앓고 있는 아낙필락시스란? “치료 늦으면 치명적”

‘우결’ 최민용♥장도연 감금로맨스, 예상 밖 달달함(종합)

[어제TV]“설거지하고 밥 얻어먹어” 허지웅-허태웅 형제는 용감했다(미운우리새끼)

‘궁금한 이야기Y’ 대학교 사물함서 발견된 2억원의 정체는

‘윤식당’ 윤여정X이서진X정유미 첫 출근, 불고기 메뉴 대박나세요(종합)

한류스타 A 홍콩 호텔 진상짓의 끝은 그 놈의 라면 때문에[여의도 휴지통]

리키김, 아빠 닮아 더 귀여운 막내딸 태라 공개

‘썰전’ 유시민X전원책 예측한 朴 전 대통령 구속영장 ‘극과 극’(종합)

엠마 톰슨, 과거 트럼프 대통령 구애 받은 사연 “숙박 초대 거절”

[TV와치]‘당신은’ 6회만에 막장논란+주인공 구혜선 하차까지, 전화위복될까

구혜선 측 “알러지성 소화기능장애로 드라마 하차, 걱정끼쳐 죄송”(공식입장 전문)

[포토엔화보]김희애-한효주-고준희-수현-정유미 ‘스타들의 패션 열전, 화사한 청담동 나들이’

임시완 “‘무한도전’ 광팬, 황광희 후임은 NO”(인터뷰)

[뮤직와치]하이라이트, 처음 가보는 그 길은 어떻게 꽃길이 됐나

‘썰전’ 유시민X전원책 예측한 朴 전 대통령 구속영장 ‘극과 극’(종합)

세계 1위 위협받는 리디아 고 vs 1.5점차로 쫓는 주타누간

[포토엔화보]‘우아한 품격은 기본’ 김희애 ‘동안 미모 비결이 너무 궁금해’

[어제TV]‘김과장’ 준호, 남궁민 덕 개과천선.. 꿀 브로맨스 기대

‘K팝스타3’ 피터한 “버나드박 샘김, 처음 활동 시작할 땐 부러웠죠”(인터뷰①)

비투비 “하이라이트 형들 ‘..

그룹 비투비(이민혁, 임현식, 육성재, 정일훈, 프니엘, 이창섭, 서은광)가 그룹 하..

‘보이스’ 이하나, 장혁 뒷모습에 울..

임시완 “입대? 숙제 못한 기분..미루..

‘기아클래식’ 1R 공동선두 전인지 “..

‘복면’ 강남제비 봉구 “긴 무명시절..

‘보이스’ 백성현 “연관검색어에 #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