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결별설 미스터리 커플, 가족 빚잔치 끝내면 결혼하나[여의도 휴지통]

걸그룹 E양, 로드매니저와 열애에 빡친 사장님 “묻어버려” [여의도 휴지...

패셔니스타 A양의 폼생폼사 약물 의혹, 실성한듯 난동[여의도 휴지통]

가수 F, 미스코리아 여배우 납치해 산에 묻었으나 쇼생크탈출 소동[여의도 ...

‘푸른바다의전설’ 이민호, 첫눈맞으며 전지현에 “사랑해” 달달 (종합)
2016-12-01 23:08:50

 
이민호와 전지현이 함께 첫눈을 맞으며 “사랑해”라고 말했다.

12월 1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 6회(극본 박지은/연출 진혁)에서 허준재(이민호 분)와 심청(전지현 분)은 함께 첫눈을 맞았다.

허준재는 남산에서 심청을 기다리다가 심청이 오지 않자 주위를 둘러봤고, 심청의 휴대폰을 주웠다. 허준재는 바로 “남산 근처에서 교통사고 난 것 없냐”며 알아봤지만 눈이 내려 사고가 많아 심청을 바로 찾을 수 없었다. 허준재는 할 수 없이 일일이 병원 응급실을 돌며 “30대 초반 여자 환자 없냐. 머리 길고 얼굴 하얗고, 그리고 되게 예쁘다”고 심청을 찾았다.

허준재는 한 응급실에서 심청을 찾아냈고, 방치된 심청의 체온이 심각하게 떨어진 사실을 알고 의료진을 불렀다. 의료진은 응급조치를 취했지만 심청의 심박은 돌아오지 않았고, 허준재는 심청의 손을 잡고 눈물을 흘렸다. 그 때 심청이 눈을 뜨고 “허준재. 나 꿈꿨어. 네가 내 손 잡아줬어. 날 구해줬어”라며 400년 전 꿈을 꾼 일을 말했다.

그날 저녁 허준재는 심청을 차로 친 의붓형 허치현(이지훈 분)과 재회했다. 허준재는 허치현이 자신을 미행하다가 심청을 차로 친 사실을 눈치 채고 기싸움을 벌이며 앙숙관계를 드러냈다. 그 사이 심청은 병실에서 다른 환자들과 지내며 “우리 다 같이 결혼한 거야?”라고 깨방정을 떨며 친분을 쌓았다.

그날 밤 심청은 금식을 받자 특식 해물짬뽕이 눈앞에 아른거려 잠이 안 온다며 허준재에게 전화를 걸어 투정 부렸고, 허준재는 다음 날 아침 바로 심청이 해물짬뽕을 먹을 수 있게 배려한 뒤 해물짬뽕을 먹는 심청을 보며 흐뭇한 미소를 짓고 스스로 당황했다.

그런 가운데 심청은 딸의 의료사고 시위를 하는 한 엄마를 목격했고, 그 엄마를 치우라며 경비원의 다리를 발로 차는 부원장에게 발차기를 먹여 또 위기에 놓였다. 허준재는 그런 심청을 구해주기 위해 병원 이사장 아들로 분해 또 한 번 사기극을 벌였다. 허준재에게 약점을 잡힌 부원장은 경비원에게 사과하고, 의료사고를 시인했다.

심청이 부원장에게 발차기를 먹일 정도로 멀쩡해지자 병원에서는 퇴원을 허락했고, 심청은 “안 나가면 안 되냐. 난 집이 없다”고 사정하다가 허준재가 찾아와 “집에 가자”고 말하자 선뜻 따라나섰다. 그 길에 심청은 “이제 첫눈은 또 언제 오냐”고 물었고, 허준재가 “첫눈은 1년에 한 번 오는 거다”고 답하자 “그럼 난 못 보겠네”라고 의미심장하게 대답했다.

그런 심청의 말에 허준재는 “너 내년에 어디 가냐?”며 “서울 첫눈은 끝났지만 아직 안 끝난 데가 있다”고 스키장으로 차를 몰았다. 허준재는 심청에게 스키 타는 법을 가르쳐줬고, 미끄러진 심청을 안아 멈춘 뒤 “내가 확인해볼 게 있는데 이말 한 번 해볼래? 사랑해”라고 말했다. 마침 첫눈이 내리며 달달한 분위기가 고조됐다. (사진=SBS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한류스타 A 홍콩 호텔 진상짓의 끝은 그 놈의 라면 때문에
‘썰전’ 유시민X전원책 예측한 朴 전 대통령 구속영장 ‘극과 극’
‘썰전’ 유시민, 안희정 캠프 비판 “난독증 수준이하”
‘마이웨이’ 김세레나 “재벌들의 노리개 되는 느낌 싫었다”
김진태 의원, 세월호 인양 속 과거 발언 재주목 “인양 반대했던 이유는.....
‘16kg 감량’ 심진화,탄수화물은 다이어트의 적이 아니다
박은영 아나운서 “신현준 때문에 아직도 시집 못가”
故정다빈 자살? 타살? 유가족-소속사 재수사 요청한 이유

시선싹쓸이 브...

사랑가득 구구...

하태하태 멜로...

입대-제대 톱스...

한류스타 A 홍콩 호텔 진상짓의 끝은 그 놈의 라면 때문에[여의도 휴지통]

‘부상병동’ 아일랜드, 주전 공백에도 웨일스 베일 막아낼까

‘썰전’ 유시민X전원책 예측한 朴 전 대통령 구속영장 ‘극과 극’(종합)

[TV와치]자숙 이세영-사과 정이랑 손잡고 ‘SNL9’ 복귀 , 용서받나

[결정적장면]‘썰전’ 유시민, 안희정 캠프 비판 “난독증 수준이하”

[포토엔]구하라 ‘온몸에 액세서리가 주렁주렁’

‘기아클래식’ 1R 공동선두 전인지 “스윙감 4년만에 찾아”(단독 인터뷰)

‘마이웨이’ 김세레나 “재벌들의 노리개 되는 느낌 싫었다”

차주혁 누군가 했더니 열혈강호 ‘데뷔초부터 논란의 연속’[이슈와치]

박은영 아나운서 “신현준 때문에 아직도 시집 못가”

[TV와치]‘당신은’ 6회만에 막장논란+주인공 구혜선 하차까지, 전화위복될까

구혜선 측 “알러지성 소화기능장애로 드라마 하차, 걱정끼쳐 죄송”(공식입장 전문)

[포토엔화보]김희애-한효주-고준희-수현-정유미 ‘스타들의 패션 열전, 화사한 청담동 나들이’

임시완 “‘무한도전’ 광팬, 황광희 후임은 NO”(인터뷰)

[뮤직와치]하이라이트, 처음 가보는 그 길은 어떻게 꽃길이 됐나

‘썰전’ 유시민X전원책 예측한 朴 전 대통령 구속영장 ‘극과 극’(종합)

세계 1위 위협받는 리디아 고 vs 1.5점차로 쫓는 주타누간

[포토엔화보]‘우아한 품격은 기본’ 김희애 ‘동안 미모 비결이 너무 궁금해’

[어제TV]‘김과장’ 준호, 남궁민 덕 개과천선.. 꿀 브로맨스 기대

‘K팝스타3’ 피터한 “버나드박 샘김, 처음 활동 시작할 땐 부러웠죠”(인터뷰①)

‘기아클래식’ 1R 공동선두 ..

[칼즈배드(미국)=뉴스엔 이재환 기자] 전인지가 LPGA 투어 'KIA 클래식' 1..

‘보이스’ 이하나, 장혁 뒷모습에 울..

‘복면’ 강남제비 봉구 “긴 무명시절..

임시완 “입대? 숙제 못한 기분..미루..

‘보이스’ 백성현 “연관검색어에 #빨..

‘미씽나인’ 최태준 “발견된 적도 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