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결별설 미스터리 커플, 가족 빚잔치 끝내면 결혼하나[여의도 휴지통]

걸그룹 E양, 로드매니저와 열애에 빡친 사장님 “묻어버려” [여의도 휴지...

패셔니스타 A양의 폼생폼사 약물 의혹, 실성한듯 난동[여의도 휴지통]

가수 F, 미스코리아 여배우 납치해 산에 묻었으나 쇼생크탈출 소동[여의도 ...

‘잘 먹겠습니다’ 재혼 서인영vs쇼윈도 윤정수 ‘극과 극 메뉴선정’(종합)
2016-12-01 22:53:13

 
[뉴스엔 이민지 기자]

먹방꾼들보다 사랑꾼이 맞다고 해야할까.

12월 1일 방송된 JTBC '인생메뉴-잘 먹겠습니다'에서 가상부부 아내 특집이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는 8년만에 크라운제이와 가상부부로 재회한 서인영, 조세호와 '우결'을 찍은 차오루, 아내보다 더 아내같은 윤정수, 최근 가상결혼을 끝낸 오나미가 출연했다.

오프닝부터 조세호는 차오루만 극진히 대접했고 서인영은 "남편이 없으니까 서럽네. 데리고 올걸"이라고 말했다. 첫번째 손님으로 나선 서인영은 "크라운제이와 재혼하기 전에 단둘이 밥을 몇번 먹었다. 시간이 되냐고 연락와서 '여기는 너랑 꼭 가서 먹고 싶어 먹으면서 네 생각이 났다'고 했다"고 밝혔다.

서인영이 크라운제이와 함께 먹었던 메뉴라며 "서래마을에 필리치즈 스테이크 샌드위치, 칠리치즈 프라이즈, 캐네디언 베이컨"을 주문했다. 서인영은 음식을 맛있게 먹으며 크라운제이에 대해 "'내가 준비될 때 너한테 프러포즈 할게' 그런 날리는 멘트만 한다. 근데 그건 사귀자고 한게 아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크라운제이와 함께 먹을 때 제대로 맛 표현을 못했었다는 서인영은 먹방을 마무리 하며 "다시 먹어보니까 그때 내가 표현을 못했나 생각이 든다. 그래서 가는 길에 서방한테 전화해야겠다"고 애정 가득한 말을 남겼다.

두번째 손님 윤정수는 "난 김숙 만나기 전에는 한 여자에게 충격받고 한동안 그 자리에서 떠나지 못하고 먹었던 소뼈 감자탕을 주문하겠다"고 말했다.

윤정수는 짝사랑 여성에게 고백을 하기로 결심한 날 청첩장을 받은 것은 물론 사회 부탁까지 받은 사연을 공개하며 "본인은 식사를 안하고 다른데 청첩장 돌리러 간다고 했다. 그래서 혼자 감자탕을 먹었는데 꽤 맛있었다. 너무 힘든데 괜찮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윤정수는 감자탕을 먹으면서도 차오루-조세호와 당시 상황을 재연해 측은한 감정을 자아내기도 했다.

세번째 손님 차오루는 "내 향수병 낫게 해주고 열심히 살게 해준 건대 특색물고기와 토마토달걀볶음 주문하겠다"고 말했다. 차오루는 조세호에게 "오빠랑 한번 가보고 싶은 집이다. 내가 사주는 밥 먹고 싶다고 했었다. 이 집 데리고 가고 싶다"고 밝혔다.

양세형이 "그거 멋있었다. '우결' 마지막에 조세호가 나중에 너가 사주는 밥 먹고 싶다고 했다. 만나자는걸 돌려서 말한거다. 남자다웠다"고 말하자 조세호는 "찍지 마세요. 부끄럽다"며 쑥스러워하기도. 조세호와 차오루는 윤정수의 상황을 상황극으로 풀어냈고 조세호는 차오루의 가상 청첩장을 받고 "진짜 기분이 이상하다"고 털어놨다. (사진=JTBC 캡처)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이동건♥조윤희, 과거 ‘볼륨’ 재조명 “요즘 ‘심쿵’..덕분에 많이 웃어...
‘슈스케3’ 통편집 예선탈락자 정국, 어떻게 방탄소년단 황금막내 됐나
멜깁슨, 60세에 얻은 아들과 병원行 ‘35세 연하 여친과 애정행각도’
조윤희, 과거 SNS 게재한 이동건과 찍은 사진 재조명 “동진♥연실”
장제원 아들 장용준 조건만남 의혹에 여의도 개입? 음모론까지
주진모의 중국인 여친 장리, 미소가 아름답네
김영애 ‘월계수’ 최종회 왜 안보였나 “병원 오가며 투혼”
“남편 빚보증에 200억 날렸다” 혜은이♥김동현 굴곡진 27년 결혼사 공개

      SNS 계정으로 로그인             

하태하태 멜로...

입대-제대 톱스...

상큼발랄 레드...

행복한 신혼부...

이동건♥조윤희, 과거 ‘볼륨’ 재조명 “요즘 ‘심쿵’..덕분에 많이 웃어”(종합)

봉준호 감독 “‘옥자’ 동물과 인간에 대한 이야기” 예고편 최초공개

조윤희, 과거 SNS 게재한 이동건과 찍은 사진 재조명 “동진♥연실”

멜깁슨, 60세에 얻은 아들과 병원行 ‘35세 연하 여친과 애정행각도’[파파라치컷]

주진모의 중국인 여친 장리, 미소가 아름답네

[뮤직와치]‘슈스케3’ 통편집 예선탈락자 정국, 어떻게 방탄소년단 황금막내 됐나

장제원 아들 장용준 조건만남 의혹에 여의도 개입? 음모론까지(풍문쇼)

양희영 우승상금 받고, 통산 LPGA 상금 700만달러 돌파

[어제TV]‘완벽한 아내’ 고소영의 완벽한 반전, 이런 뒤통수 대환영

[TV와치]첫방 ‘완벽한 아내’ 고소영 60분 美친 열연, 시청자 홀렸다

이동건♥조윤희 양측 열애인정 “최근 연인으로 발전”(공식입장)

[뮤직와치]‘슈스케3’ 통편집 예선탈락자 정국, 어떻게 방탄소년단 황금막내 됐나

[뮤직와치]러블리즈, 정예인 부상-멜론차트 오류도 못막을 사랑스러움

[포토엔화보]공유 ‘이름은 공유지만 개인 소장하고 싶은 남자’

‘해빙’ 이청아 “조진웅와 연기 호흡, 눈물 날 뻔했다”(인터뷰)

김영애 ‘월계수’ 최종회 왜 안보였나 “병원 오가며 투혼”

‘월계수’ 현우♥이세영, 주목하지 않았던 이들의 로코반란[종영기획②]

‘K팝스타6’ 포텐 터진 샤넌 vs 혹평 크리샤츄X전민주..막 오른 TOP10(종합)

후지이 미나 “‘우결’ 이홍기와 진짜 정들어, 이상형 신동엽 불변”(인터뷰②)

‘더할나위 없는 왕의 귀환’ 김재중, 日투어 10만 관객 돌파

‘해빙’ 이청아 “조진웅와 ..

이청아가 조진웅과 연기하며 많은 것을 배웠다고 밝혔다. 영화 '해빙'(..

‘루시드 드림’ 고수 “제 뱃살이 그..

‘화랑’ 도지한 “‘빠스껫볼’ 잘 안..

‘해빙’ 조진웅 “내가 꽃중년? 아휴,..

‘싱글라이더’ 안소희 “‘부산행’과..

‘싱글라이더’ 안소희 “나홀로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