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명단공개’ 조정석♥거미, 기타치고 노래부르며 영화같은 데이트

[포토엔]이민정 출국 ‘최고급 차량에서 하차’(공항패션)

[포토엔]전지현 ‘공항가는길, 최고급 세단과 함께’

‘명단공개’ 연세대 김용건부터 유학파 마동석까지, 반전 학벌 스타 9人(...

‘골든디스크’ 예능 만든 김신영, 울렁증 엄살이었네요(종합)
2016-12-01 11:56:32

 

[뉴스엔 황혜진 기자]

역시 김신영다웠다. 김신영이 MBC FM4U '이루마의 골든디스크'마저 예능 프로그램으로 만들었다.

김신영은 12월 1일 방송된 '이루마의 골든디스크'에서 스페셜 DJ로 출연했다. MBC 측이 지난 2002년부터 이어오고 있는 라디오의 창사기념 이벤트 패밀리데이를 준비한 가운데 MBC FM4U '정오의 희망곡'을 맡고 있는 김신영이 이날 하루 피아니스트 이루마 대신 '골든디스크'를 맡게 된 것.

남다른 예능감과 재치있는 입담을 뽐내기로 유명한 개그우먼이지만 주로 차분한 팝송을 선곡하며 조용한 분위기에서 청취자들과 소통하는 프로그램을 이끌다보니 초반에는 다소 긴장한 기색이 역력했다.

김신영은 이 프로그램 DJ를 맡게 된 것에 대해 "약간 울렁증이 오다 지금 좀 괜찮아졌다"고 털어놨다. 이어 "사실 나도 오늘 피아노를 치려고 했다. 근데 정말 루디(DJ 이루마)의 자리가 없어질 것 같아 참았다. '키스더레인'을 쳐볼까 했는데"라고 농담했다.

그러나 울렁증은 엄살에 불과했다. 중반부에 접어들며 긴장이 완전히 풀리며 훨훨 나는 듯한 모습을 보여준 것. 청취자가 메시지를 통해 배우 로빈 윌리암스를 닮았다고 말하자 김신영은 "이 이야기를 20년 전부터 많이 들었다. 또 MC스나이퍼 닮았다는 이야기도 많이 들었다"고 재치있게 받아쳤다. 또 "언니가 제일 웃기다"고 칭찬해주는 청취자에게는 "오늘 좀 진지하게 나왔는데 많이 웃겼냐"고 물어 웃음을 더했다.

가장 큰 웃음을 선사했던 대목은 지켜보는 사람들까지 흥겹게 만드는 립싱크였다. 이날 김신영은 산타나의 '마리아 마리아'를 직접 선곡했는데 보이는 라디오를 적극 활용, 귀여운 립싱크도 선보였다.

이에 청취자들은 "어디에서 이런 재간둥이가 뚝 떨어진 건지", "'골든디스크'를 예능으로 만드는 중", "조용한 사무실에서 웃음 참느라 힘들어요", "차분한 루디 방송 듣다가 신디 목소리 들으니까 기분이 더 업되네요" 등 호평을 쏟아냈다.

반면 청취자들의 사연을 소개할 때는 웃음기를 내려놓고 진지한 모습을 보이며 반전 매력을 뽐냈다. 고민을 털어놓은 청취자에게는 진심 어린 조언을 건네기도. 김신영은 꿈이 없다고 말하는 아이를 걱정하는 청취자에게 "벌써부터 꿈이 있으면 피곤할 수도 있다"며 "난 어렸을 때 코미디 프로그램을 좋아해 아빠 엄마가 '얘가 커서 뭐가 될까'라고 생각했다고 한다. 근데 코미디언이 됐다. 본인이 좋아하는 걸 옆에서 지켜봐주시는 것도 좋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말했다.

김신영은 방송 말미 "오늘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며 "아무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아닌 것 같다. 오늘 하루 너무 행복했다. 내가 갖고 있었던 나만의 선물상자를 하나씩 열어놓은 것 같다. 많은 분들이 신디여서, 어려울 것 같지 않아 들었다는 분들도 있다. 내일부터 정상적인 '골든디스크'가 함께하니까 많이 사랑해주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사진=MBC FM4U 보이는 라디오 캡처)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뉴스엔미디어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서프라이즈’ 쥬세리노, 마이클잭슨 사망-도널드트럼프 당선도 예언
경솔한 ‘SNL8’ 성추행 논란 이어 엄앵란 조롱 논란 ‘비난 봇물’
‘그것이 알고싶다’ 대통령, 엘시티 조사 카드 빼든 이유 ‘소름’
‘그것이 알고싶다’ 이번엔 박근혜 대통령 5촌 살인사건 파헤친다
이상아 측 “최근 3번째 이혼 맞다, 촬영중 자연스럽게 공개”
도널드 트럼프 딸 이반카, 미모에 각선미까지..‘어떻게 이런 딸이’
‘제보자들’ 성형수술 부작용 여성, 체중 27Kg까지 “앞니 3개 빠졌다”
엄태웅 측 “발리서 가족여행, 귀국일정 모른다”

      SNS 계정으로 로그인             

반짝반짝 청순...

유쾌 혼술종방...

달달한 구르미...

사랑스런 연아

‘그것이 알고싶다’ 이번엔 박근혜 대통령 5촌 살인사건 파헤친다

도널드 트럼프 딸 이반카, 미모에 각선미까지..‘어떻게 이런 딸이’[파파라치컷]

[어제TV]‘그것이 알고싶다’ 대통령, 엘시티 조사 카드 빼든 이유 ‘소름’

[TV와치]경솔한 ‘SNL8’ 성추행 논란 이어 엄앵란 조롱 논란 ‘비난 봇물’

이상아 측 “최근 3번째 이혼 맞다, 촬영중 자연스럽게 공개”

브래들리 쿠퍼, 이리나 샤크 임신 후 첫 포착 ‘예비 아빠는 체력 관리 중’[파파라치컷]

‘서프라이즈’ 쥬세리노, 마이클잭슨 사망-도널드트럼프 당선도 예언

엄태웅 측 “발리서 가족여행, 귀국일정 모른다”

[TV와치]성추행 논란 사과한 ‘SNL8’, 마마무 위한 배려만은 좋았다

외국인 아이돌 5人, 한국말 얼마나 잘 하나 궁금합니다

[TV와치]‘오마이금비’ 허정은을 지켜라, 흡연자 접근금지령까지

권석천 JTBC 신임 보도국장, 손석희가 팬 자처한 ‘글쟁이’

[뮤직와치]“바닥쳐봐 위험함 알아” 1위 행진 지코, 자만하지않아 호감

[포토엔화보]‘내 눈빛 보이니?’ 정우성 ‘여심 저격하는 강렬한 이글아이’

‘PD수첩’ 정치-교육-체육계의 정유라 대학보내기 프로젝트 ‘시청자 분노’(종합)

DJ DOC ‘수취인 분명’ 문제의 가사, 여성혐오인가 아닌가[뮤직와치]

[무비보고서]현실이 영화보다 더 하다고? 생지옥 담은 ‘판도라’

MBC 측, DJ 강석 ‘최순득 연예인’ 의혹에 “추이 지켜보는 중”

‘도깨비’ 측 “김은숙 작가 3년 전부터 기획, 완성도 높은 작품”

씨엘 “YG와 멤버들, 2NE1 유지하기 위해 최선 다했다”(입장 전문)

‘별난가족’ 전지안 “과거 ..

춤이 좋아 가수가 꿈이었지만, 그 꿈을 접고 배우의 길을 가고 있다. 2014년 OCN 드..

서인국 “이상형 날 믿어주는 사람, 고..

고경표 ‘질투의 화신’ 이후 많이 달..

‘우결’PD “조타-김진경 아름다운 시..

젝스키스 은근슬쩍 털어놓은 YG, 양현..

젝스키스 “양현석 쉴틈 안줘, 향후 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