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톱스타 H양, 고향에 섹시 여친있는 흑인선수에 밀애를[여의도 휴지통]

방송인 D의 산후조리원 추태, 세상 그렇게 살지 맙시다[여의도 휴지통]

크리스틴 스튜어트, 새 동성연인과 쇼핑 데이트 포착[파파라치컷]

샤론스톤, 새 남친 생겼다 ‘해변 수영복 데이트 포착’[파파라치컷]

[어제TV]‘오마이금비’ 이별준비 허정은, 따뜻해 더 슬픈 버킷리스트
2016-12-01 06:36:43

 
허정은이 부친 오지호에게 니만피크병을 숨긴 채로 이별을 준비하며 따뜻하고도 슬픈 버킷리스트를 실천했다. 그 사이 오지호는 허정은을 딸로 받아들일 준비를 하며 부녀간의 안타까운 동상이몽이 펼쳐졌다.

11월 30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오 마이 금비’ 5회(극본 전호성/연출 김영조 안준용)에서 유금비(허정은 분)는 모휘철(오지호 분)과의 이별 준비를 시박했다.

유금비는 의사를 만나 부친 모휘철에게 니만피크병을 숨겨 달라며 “나 병 있는 거 알면 아저씨가 나 버리고 도망갈지도 모른다”며 눈물 흘렸다. 의사는 그런 유금비에게 “니만피크병은 환자만큼이나 돌보는 사람도 힘든 병이다. 병이 있다는 걸 알고 도망칠 사람이면 아플 때 돌봐주는 건 생각도 못할 거다”며 무연고아동 의료구제에 대해 알려줬다.

의사는 모휘철을 떠나 보육원에 가서 하루라도 빨리 무료 치료를 시작하는 게 좋을 것 같다는 조언. 유금비는 갈등하며 귀가했고, 마침 모휘철이 유전자 검사에 대해 인터넷 검색하는 것을 보고 더 상심했다. 모휘철은 유금비와 유전자 검사를 하기 위한 머리카락 수집에 나섰고, 유금비는 필사적으로 모휘철을 피하며 머리카락을 숨기고 눈물 흘렸다.

하지만 어느 날 아침 유금비는 모휘철의 눈앞에서 일부러 머리카락을 털었고, 모휘철은 그 머리카락을 주워 유전자 검사를 의뢰했다. 유금비가 모휘철에게 머리카락을 내준 이유는 무연고자 의료구제를 받을 결심이 선 탓. 유금비는 의사를 찾아가 그 방법에 대해 물었고, 공책에 떠나기 전에 할 일을 적었다.

첫 번째 목록으로 유금비는 그동안 자신을 보살펴준 고마운 고강희(박진희 분)에게 인형을 선물했고, 두 번째로 마지막 사진 찍기, 세 번째로 마지막 여행을 고민했다. 유금비는 공길호(서현철 분)를 통해 과거 모휘철이 형사 부친의 죽음으로 방황을 시작하며 부친과 함께 보려 했던 유성우에 대한 트라우마를 지닌 사실을 알고 유성우 여행을 결정했다.

모휘철은 유성우 여행을 거절했지만 유금비가 전에 없이 화까지 내며 여행을 고집했다. 그러던 중 유금비는 학교에서 홍실라(강지우 분)에 의해 황재하(박민수 분)의 볼에 뽀뽀한 일이 들통 나며 왕따 당하기 시작했고, 여기에 담임교사의 노트북 컴퓨터를 고장 냈다는 누명까지 쓰고 홍실라 모친에게 모욕당했다.

홍실라 모친은 모휘철 유금비 부녀 앞에서 대놓고 두 사람을 인신공격하며 사기꾼 모휘철이 아동성추행도 저지를지 모른다며 억측을 늘어놨고, 모휘철은 홍실라 부친이 검사라는 사실을 알게 되자 기가 죽어 아무 말도 하지 못했다. 그렇게 굴욕을 당하고 돌아오던 유금비는 참았던 눈물을 쏟았고, 모휘철은 유금비의 손을 잡아주며 유성우 여행을 받아들였다.

이후 이날 방송말미 모휘철 유금비 모녀는 오랜 기다림 끝에 구름에 가렸던 유성우를 봤고, 모휘철은 죽은 부친과의 추억을 회상했다. 순간 유금비는 잠결에 마지막 버킷리스트 목록을 완성했다. 유금비가 잠결에 모휘철을 “아빠”라고 부른 것. 모휘철은 그런 유금비를 보며 “그래, 같이 살아보자. 뭐 어떻게 안 되겠냐”고 말했다.

드디어 모휘철이 딸 유금비를 받아들인 감동적인 순간인 동시에 유금비의 이별 준비가 끝난 순간. 그렇게 모휘철 유금비 부녀가 한발씩 엇갈리면서도 점점 더 가까워지는 모습이 뭉클한 감동을 선사하는 가운데 유금비의 병이 이들 부녀관계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이어질 전개에 우려를 더했다. (사진=KBS 2TV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휴잭맨, 아수라장에도 미소 ‘코에 보이는 피부암 흔적’
키아누 리브스, 의문의 금발 여성과 로마서 포착 ‘무슨 사이?’
‘사람이좋다’ 서주경, 백지수표-스폰서 제안도 거절한 당돌한 인생
이규혁 “영재센터, 장시호-김동성 연인관계서 시작” 막장 폭로전
이다해 집 공개, 호텔 같은 침실+명품관 같은 드레스룸
한채영 실제 프러포즈 반지, 5억원 물방울 다이아몬드
‘썰전’ 이재명 시장, 음주운전부터 형수욕설까지 논란 언급
‘주진모의 그녀’ 장리, 시원시원한 이목구비의 대륙 미녀

      SNS 계정으로 로그인             

하태하태 멜로...

입대-제대 톱스...

상큼발랄 레드...

행복한 신혼부...

휴잭맨, 아수라장에도 미소 ‘코에 보이는 피부암 흔적’[파파라치컷]

[포토엔화보]박선영 ‘42세 나이 믿기힘든 동안미모+몸매’

이규혁 “영재센터, 장시호-김동성 연인관계서 시작” 막장 폭로전

키아누 리브스, 의문의 금발 여성과 로마서 포착 ‘무슨 사이?’[파파라차컷]

[결정적장면]이다해 집 공개, 호텔 같은 침실+명품관 같은 드레스룸(하숙집딸들)

‘사람이좋다’ 서주경, 백지수표-스폰서 제안도 거절한 당돌한 인생(종합)

이준기, 훈훈한 미소 ‘조각 미남이 여기 있네’

JTBC 측 “‘차이나는 클라스’ 첫 선생님 유시민, 민주주의 강연한다”

‘피고인’ 지성, 엄기준 혈서로 도발.. 핏빛대립 ‘살벌’ (종합)

첫방 ‘초인가족’ 박혁권-박선영-김지민 ‘중간가족’ 첫등장

손연재, 현역 은퇴 “아쉬움-후회 없다..사랑 감사해요”(보도자료 전문)

이규혁 “영재센터, 장시호-김동성 연인관계서 시작” 막장 폭로전

방탄소년단 밝힌 #선주문70만장 #세월호기부 #유리천장가사논란(일문일답)

좋은 배우 김민희 VS 나쁜 사람 김민희[윤가이의 별볼일]

류화영, 악플러들에 일침 “진흙탕 개싸움 만들어야 속 시원하실 것”

[TV와치]‘화랑’ 발연기 걱정 무색, 방탄소년단 뷔 연기에 눈물날줄이야

[포토엔화보]소진-효린-가인-현아 ‘4人4色, 시상식 방불케한 미모 대결’

‘화랑’ 이다인 “견미리의 딸, 몇배 더 잘해야 한다는 부담”(인터뷰)

나란히 선 홍상수-김민희, 허리에 손 올린 다정한 포즈[포토엔]

美 빌보드, 방탄소년단 ‘봄날’ 극찬 “빌보드 新기록 핫100 진입 기대”

‘루시드드림’ 강혜정 “숏컷..

강혜정이 딸 하루와 있었던 귀여운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영화 '루시드 드림..

‘싱글라이더’ 이병헌 “제작자 하정..

‘그래, 가족’ 이요원, 짜증 장인과 ..

‘도깨비’ 김병철 “‘파국이다’, ‘..

‘중2라도 괜찮아’ 장서희, 아역 윤찬..

‘도깨비’ 김병철 “공유 유머러스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