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톱스타 H양, 고향에 섹시 여친있는 흑인선수에 밀애를[여의도 휴지통]

방송인 D의 산후조리원 추태, 세상 그렇게 살지 맙시다[여의도 휴지통]

크리스틴 스튜어트, 새 동성연인과 쇼핑 데이트 포착[파파라치컷]

샤론스톤, 새 남친 생겼다 ‘해변 수영복 데이트 포착’[파파라치컷]

[어제TV]‘사랑은방울방울’ 공현주, 음주운전 뺑소니 악녀 탄생
2016-12-01 06:40:31

 
공현주가 음주운전 뺑소니로 김명수를 죽음에 이르게 하며 악녀로 거듭났다.

11월 30일 방송된 SBS 일일드라마 ‘사랑은 방울방울’ 3회(극본 김영인/연출 김정민)에서 한채린(공현주 분)은 음주운전 뺑소니로 은장호(김명수 분)를 죽음에 이르게 했다.

이날 방송에서 한채린은 계모 나영숙(김혜리 분)과의 말다툼 끝에 집을 나갔다. 나영숙은 한채린에게 최선을 다해 엄마 노릇을 하는 듯 보였고, 반면 한채린의 반감은 철없는 투정으로 보였으나 속사정은 달랐다. 한채린은 과거 아픈 모친의 출장 미용사였던 나영숙이 부친 한영목(길용우 분)과 모친 죽음 전부터 은밀한 사이였음을 알고 있었다.

나영숙이 “한창 예민한 사춘기 때 재혼해서 잘 아는 미장원 언니를 엄마로 받아들이는 게 힘들었겠다 싶어서 그동안 참았다. 사랑이 죄는 아니지 않냐”고 말하자 한채린은 “사랑? 당신은 사랑이 아니라 불륜이었다. 아픈 우리 엄마 머리 잘라주러 오던 날 아빠 꼬시는 거 봤다. 엄마가 누워 있는 집에서 아빠 유혹했잖아”라고 옛일을 언급했다.

어린 한채린은 부친 한영목과 나영숙의 포옹을 목격했던 것. 한채린은 “그 때 그 배신감은 잊을 수가 없다. 엄마랑 내가 얼마나 미장원 언니를 좋아했는데 우리 뒤통수를 쳐? 우리에게 가장 소중한 아빠를 빼앗아가면서? 죽을 때까지 용서 못한다. 그러니까 내 앞에서 가증스럽게 착한 척 순진한 척 굴지 마라”고 악쓰고 집을 나갔다.

한채린은 연인 강상철(김민수 분)에게 어디든 함께 가자고 졸랐고, 강상철이 별장으로 데려가자 금세 기분을 푸는 듯 했지만 강상철이 나영숙과 잘 지내보라고 조언하자 또 발끈해 “듣기 싫다. 다시는 볼 생각하지 마라”며 술을 마신 상태로 차를 몰고 나가버렸다. 그 길에 한채린은 은장호를 차로 쳤고, 술을 마신 탓에 신고하지 않고 방치 은장호를 죽게 했다.

그렇게 뺑소니 살인을 저지른 한채린은 정작 자신이 불리한 상황에 놓이자 ‘죽여도 용서 못한다’던 계모 나영숙에게 의지했다. 부친 한영목이 깊이 잠든 사이 나영숙이 전화를 받자 한채린은 나영숙에게 뺑소니 교통사고를 저질렀음을 고백하며 경찰에 신고하려는 나영숙을 말렸다.

한채린은 “내가 친딸이라도 그럴 거냐. 눈엣가시 감옥에 처넣고 싶은 거냐”고 억측하며 “나 좀 살려 달라. 무섭다. 범죄자로 사느니 차라리 죽는 게 낫다. 나 그냥 죽을래요”라고 애원했고, 나영숙은 그런 한채린의 부탁을 외면하지 못하고 품에 안아 위로했다. 이어진 예고편을 통해서는 뺑소니 사고 은폐에 나서는 나영숙 한채린 모녀의 모습이 그려졌다.

계모 나영숙을 향한 한채린의 악감정에는 나름의 이유가 있었지만 그 이유가 연인 강상철을 함부로 대하며 갑자기 이별을 고하고, 강상철의 만류를 뿌리치고 음주운전하다 뺑소니 사고를 저지르는 만행까지 합리화하지는 못했다. 특히 나영숙을 이용해 뺑소니 사고를 덮으려는 악행은 한채린의 악녀변신을 암시하며 이어질 전개에 긴장감을 실었다. (사진=SBS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가회동 성당 예쁜 내관 엿보니, 비♥김태희 남다른 결혼식
‘실제 커플인줄’ 산다라 박, 침대서 달달한 커플화보
“조의연 판사 섬세한 분, 이재용 구속영장 기각 뒤통수 맞은 느낌”
버락 오바마 딸 사샤, 구릿빛 비키니 몸매..경호원에 둘러싸여
설리, 팩하는 모습도 굴욕 없는 비주얼 ‘복숭아 피부 비결’
주원♥보아 비♥김태희...반전 핑크빛 소식 반가운 까닭
‘더 킹’ 한재림 “故 노무현 탄핵-박근혜 클로즈업, 원래 더 셌는데...”
AOA 초아, 설현 수입 n분의 1 배분 논란 해명 “똑같이 나누면 안되죠”

      SNS 계정으로 로그인             

싱글벙글 아육...

건강미 헬로비...

청순청순 한효...

실물여신 유이

‘욕설 사과’ 서인영, 논란 속 SNS 계정 삭제

노홍철, 당나귀와 함께한 여유로운 일상 ‘해맑은 미소’

가회동 성당 예쁜 내관 엿보니, 비♥김태희 남다른 결혼식

버락 오바마 딸 사샤, 구릿빛 비키니 몸매..경호원에 둘러싸여[파파라치컷]

크라운제이가 밝힌 ‘최고의 사랑’ 하차 전말과 서인영 논란(전문)

“조의연 판사 섬세한 분, 이재용 구속영장 기각 뒤통수 맞은 느낌”(뉴스공장)

‘실제 커플인줄’ 산다라 박, 침대서 달달한 커플화보[포토엔]

설리, 팩하는 모습도 굴욕 없는 비주얼 ‘복숭아 피부 비결’

문희준 “소율, 교제 한달반만 청혼했더니 5년 기다려달라고..”(잘먹겠습니다)

[포토엔]IOI 주결경 ‘아름다운 대륙여신’

서인영 ‘님과함께2’ 욕설 동영상 파문, 소속사 ‘연락두절’

주원♥보아 비♥김태희...반전 핑크빛 소식 반가운 까닭[이슈와치]

[스타와치]“우주대스타役” 맞춤옷 입은 수호, 엑소 아닌 배우 김준면도 통할까

황교익 “KBS, 문재인 지지해 출연금지..협박 거둬라”(전문)

‘정글’ 모기 물린 방탄소년단 진 “내 입술이 매력적인 건 어떻게 알았지”

‘공조’ 김주혁, 이유영과 공개열애 “마음 편해, 불편할 나이 지났다”(인터뷰)

남자배우 기근? 유연석 있으니 걱정은 넣어둬 넣어둬[윤가이의 별볼일]

조인성 “송강호 선배와 연기하고파, 상상만해도 설레요”(‘더킹’ 조인성 인터뷰 ①)

정현 상대 디미트로프 ‘세계랭킹 15위의 서브’[포토엔]

‘더 킹’ 한재림 감독 “류준열 캐릭터, 먼저 하겠단 배우들 많았다”(인터뷰)

‘더 킹’ 정우성 “조인성 자..

정우성이 후배 조인성, 류준열을 두고 각자의 색깔을 가진 배우라고 표현했다. 영..

‘더 킹’ 한재림 감독 “류준열 캐릭..

이수민 “‘SNL8’ 논란 탓 우울..같이..

‘공조’ 현빈, 액션-사랑 모두 잡았다..

‘공조’ 김성훈 감독 “임윤아 장점? ..

‘사랑하기 때문에’ 차태현 “1가구 1..